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 맛집] 매운맛을 보고싶다면 웬징루의 "홍초불닭"으로 출발!

in Guang Zhou

by UNASS 2014. 9. 16. 05:00

본문



 

 

 

 

 

[  홍초 불닭  ]

 

 

 

웬징루에서 맛보는 매콤한 불닭

 

 

 

 

 

 

 

Address

 

 

웬징루에 KFC골목으로 들어가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전주집과 카페베네가 있습니다

 

그 바로 옆으로 눈을 돌린다면 홍초불닭을 찾을 수 있답니다

 

^-^

 

(정확한 중국어 주소는 못찾겠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오늘의 부나씨 이야기입니다~^-^

 

 

 

 

 

J님과 함께 매콤하니 맛있는 불닭을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우히히

 

 

 

 

웬징루에는 맛있는 한국 음식점이 아주 많다는것

 

맛좋은 한국 음식을 먹고싶다면 찾아가서 아무 한국 식당이든 골라잡으면 끝!!

 

ㅋㅋㅋ

 

 

 

 

 

 







 

 

 

 

 

시장일을 보고 배가 고픈데 뭘 먹을지 고민고민

 

으흠

 

 

밥을 먹고 바로 홍콩으로 가는 기차를 타야해서 급하게 먹고 일어나야했답니다

 

 

 

그래서 시장과 가까운 곳으로 먹을만한 음식점은 웬징루쪽이라서 출발

 

 

홍콩으로 온 후로는 이런 음식을 먹어본적이 없기에

 

바로 오케이!!! 하고 달려가서 자리를 잡았답니당

 

 

맛있는 메뉴가 무엇일지 고민고민

 

 

 

J님이 좋아하는 곱창으로 하나!!  내가 먹고싶은 치즈불닭으로 하나고르고

 

밥종류가 먹고 싶어서 해물 볶음밥을 하나 더 추가!!

 

 

 

  

 

 

 

 



 

 

 

 

간만에 J님이랑 셀카모드 히히히

 

우리둘이 오랜만에 사진도 찍고

 

 

짧은 시간이지만 이렇게 밥먹고 데이트하는게 기분이 좋아요

 

주중에는 홍콩-광저우 떨어져있어서 아쉽지만

 

그 덕분에 이렇게 주말에는 오븟하게 기분좋은 시간을 보낸다는

 

 

 

 

 


 


 

 

 

 

 

잔은 맥주잔이지만 맛있는 사이다

 

ㅋㅋㅋㅋㅋㅋ

 

 

맥주보다는 사이다가 짱

 

 

 

 

 

 




 



 


 

 

 

 

 

 

 

J님의 메뉴 곱창볶음!!

 

 

매콤하니 사진으로도 알싸한 맛이 느껴지시죠

ㅎㅎㅎ

 

 

 

사실 저는 곱창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구경만

 

 

같니 볶아져서나온 버섯만 골라먹었어요

 

 

 

왜인지 모르지만 전 곱창같이 미끌거리고 쫄깃한 음식들은 별로 안먹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곱창메뉴를 먹을 때는 늘 저는 사이드메뉴만 골라먹기!!

 

 

ㅎㅎㅎ

 

 

 

 






 

 

 

 

 

 

 

 

 

맵지만 달달한 사이다에 담겨진 무랑 같이 먹고

 

시원한 얼음을 동동 띠운 사이다를 벌컥하면!!!

 

 

 

매운 입을 달래기도하고

 

 

한국이었으면 더 맛좋은 쿨피스와 함께 먹을텐데

 

ㅠㅠ

 

 

여기서는 안파네요

 

 

대학교 다닐때 정말 매일 쿨피스를 입에 달고다녔는데

 

나중에 보니까 그 쿨피스가 엄청!!!! 칼로리가 높더라는 사실!!!!

 

 

오나전 설탕물이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부나씨가 주문한 치즈돌돌말아먹자먹어불닭!!!!!!!!

 

 

 

오랜만에 불닭을 보니까 정신줄 놓고 ㅋㅋㅋ

 

 

치즈랑 같이 말아서 먹으니까 훨씬 덜 맵고 맛이 좋았어요

 

 

 

 

매워도 맛있는 이 맛

 

 

 

 

 

 

 

 

 

 





 

 

 

 

 

 

 

그래도 불닭은 불!!!!닭!!!!!!!!!

 

 

매워서 조금씩 쉬어가면서 먹느라고 ㅋㅋㅋㅋㅋ

 

 

쉬었다 먹었다 물먹었다 사이다먹고 무샐러드먹고

 

 

그러다보니 얼마 안먹었는데도 배가부르다는 ㅎㅎ

 

 

맛있다

 

 

 

 

 

 

 

 

 

 

 

 

 

 




 

 

 

 

 

 

그다음 나온 메뉴는

 

치즈해물볶음밥

.

 

 

 

 

비쥬얼상 사진상 보기에는 엄청!!!!!!!!!!!!!!

 

먹음직스러웠다는!!!!!!!!!!!!

 

 

 

 

하지만

 

 

긴말 안하고 평가하자면

 

 

 

그냥그랬어요

....

 

 

 

뭔가 해산물의 비린맛이 강하고

 

치즈와 조금 어울리지 않은

 

 

 

 

 

해산물의 비린맛만 좀 없었다면 맛있었을거같은데

 

뭔가 이상한

 

 

두입먹고 안먹었어요 ㅋㅋㅋㅋ

 

 

 

 

 

 






 

 

 

 

 

 

 

 

 

맛없는 볶음밥이었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 그랬을 수 있었으니

 

 

사진은 그래도 엄청 먹음직!!!!

 

 

 

 

ㅎㅎ

 

 

 

 

 

 

 






 

 

 

 

 

 

 

 

메뉴 삼총사

 

 

 

 

ㅋㅋㅋ

 

 

곱창볶음은 이미 많은 양이 J님의 입속으로 쏙

 

 

치즈불닭은 내가 열심히 먹고먹고

 

그래도 양이 많아서 줄지않네요

 

ㅎㅎㅎ

 

 

 



 

 

 

 

 

매운맛에 감탄하며

 

 

입에 불난 열기를 식히고있는

 

 

 

 

먼산보며 멍때리기

 

 

ㅋㅋㅋ

 

 

 

저러고 한참 있더니 다시 먹고

 

 

저러고 다시 멈춰서 불끄고 다시 먹고

 

 

귀요미 내님

 

 

하트 뿅뿅

 

 

얼굴은 보고해주고 ㅋㅋㅋㅋㅋㅋ

 

 

 

 

 

 

 

 

 





 

 

 

 


 

 

 

 

 

 

서비스로주신 맛있는 계란찜!!!!

 

 

사실 이 계란찜이 베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로 받아서 먹은 요 계란찜이 완전 별미!!!

 

 

부드러운것이 짭짜롬해서 맛있었어요!!!

 

 

 

서비스여도 이렇게 맛있고 푸짐하게 주시다니

 

 

 

볶음밥땜에 맘상했는데 금새 풀리고

 

계란찜은 거의 다 먹고왔답니다

 

 

^-^

 

 

 

 

 

 

 

 




 

 

 

 

 

이렇게 오늘도 맛있게

 

 

 

냠냠

 

 

 

 

 



 

 

 

 

오늘따라 하루종일 귀요미 J님

 

 

사진모아서 투척!!!

 

 

 

 

 

 

히히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