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광저우에서 맛좋은 해산물요리는 홍씽으로!!!

in Guang Zhou

by UNASS 2014. 9. 16. 02:00

본문






광저우 맛집

씨푸드레토랑 "홍씽"





J님과 씨푸드가 먹고싶으면 찾아가는 음식점 홍씽!!



24시간 오픈을해서 늦은시간 배가고플때

찾아가기 딱 좋아요

히히







오늘은 타이캉루의 주강근처에있는 홍씽으로 갔다왔답니다


유명한식당이라 여러 지점이있으니 가까운곳으로 잘 찾아서!



ㅎㅎ





악세사리 도매때문에 타이캉루쪽을 방문했는데


물건 다 사고 배고파서 음식점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눈에익은 홍씽을 발견!!!!!



그 전에 자주가던 집근처의 홍씽보다 더 크고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규모가 더 크더라구요

ㅎㅎ










넓은 공간이라 자리가 없을걱정은 안하셔도될듯!!


언제나 사람은 많지만

그만큼 자리도 많다는것!!ㅋㅋ

예약할 필요가없어 좋아요




자리잡고 슬슬 물고기잡으로 출똥!!!









기존에 방문하던 홍씽보다 규모가 더 커서그런지

신선한 해산물도 더 많고

종류가 더 많은듯해요


주방에서 음식만드는 요리사들도 훨씬많고!!



해산물 고르는 사람들도 많아서 엄청 북적!!!











이곳 홍씽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방법



자리에 앉아서 그냥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해도 상관없지만



기본적으로 직접 돌아다니면서원하는 해산물로 

직접 골라서 원하는 조리방법과 소스로

주문을 할 수있답니다



그래서 한가지 재료로 다양한 소스의 요리를 선택!!



입맛에 맞춰 주문하면되요!!



그리고 무게에따라서 가격을 측정하니까

원하는 양과 크기의 녀석들로 골라주면 끝!!



먹는것도좋지만

이렇게 직접 골라서 먹는재미가 ㅋㅋㅋㅋ















밑에 내려가서 주문을 쭉~~ 하고 올라왔지요!!



주문을하면 옆에 주문을 받아주는 여자애가 따라다니는데

그 아이에게 원하는 해선물을 말하면 


저 주문지에 적어서 오더를해준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요리들의 영수증!!




중국어를 어차피 못읽으니 확인할 길 없지만


ㅋㅋㅋㅋㅋㅋ












중국에서 생긴 습관하나!!!



중국사람이나 홍콩사람들은식당에서 밥을 먹기전에

저렇게 그릇과 수저 젓가락을 세척해요


따듯한 차나 다듯한 물을 가져다주면 하나씩 씻고


직원이 가져다주는 자은 볼에 씻은 물을 덜어내면되다는!!




귀찮아서 가끔 그냥 먹을때도있지만


중국에선 왠지 뭔가 괜히 불안하고 의심이들어

열심히 씻어먹으려고 노력중

ㅋㅋㅋㅋㅋ


뭐 씻어도 더러운거같은느낌이지만


먹다보면 뭐 다 똑같다는 ㅋㅋㅋ










또로롱


ㅠㅠ


내가좋아하는 가리비가리비가리비~~~~~


ㅋㅋㅋ

맛좋은 가리비를 열심히 먹어줍니다



가리비 한개를 주문하면

이렇게 두개를 만들어주는 마술같은 ㅋㅋㅋ




마늘소스에 간장소스룰 올려서 맛좋은 당면과!!!!



J님을 처음만나 먹은 음식도 해산물이었는데

ㅋㅋㅋㅋ


해산물커풀인가봉가~~~ ㅋㅋㅋ






후르릅 국물까지 싹 마셔주기

ㅋㅋㅋㅋ











안시켜주면 서운한

쵸이쌈!!!


중국인들이 많이먹는 야채종류음식



이것도 기름에 볶아내는거라 느끼하긴 마찬가지지만

야채를 먹고인먹고는 차이가나는법!!



기름지더라도 야채를 같이 먹어주면

훨씬 상콤해진다능~~
룰루랄라

ㅋㅋㅋㅋㅋ









전복요리사진은 왜 한개뿐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여것도 맛있는!!!

뭐 저희커플은 늘 먹는 요리가 다 같아요 ㅋㅋㅋㅋ


전복 가리비 가루파 야채

또는 조개요리?!ㅋㅋㅋㅋ




매번 먹어도 맛닜다능


히히










소스를 잘못시킨

우리의 가루파 ㅠㅠ



그냥 스팀으로시켜야했는데


괜히 소이소스라고 오도방정 참견했다가

이상한 콩가루인지 뭔지 이상한게

올려져나온 ㅠㅠ



뭐 그냥 간장소스만 있는 가루파랑 흡사한 맛이지만
뭔가 오리지날 먹던 음식의 맛이 아니여


ㅋㅋㅋㅋ



뭐 그래도 싹 다 긁어 먹었어요


제가 ㅋㅋㅋㅋㅋ









요로코롬. 밥 위에 올려서 

간장소스랑 밥이랑 비벼서 먹으면


완전 맛있당!!!!


먹어본사람만 안다니께용 ㅎㅎㅎㅎ


다음에 중국에 올일이 있거나

중국에사는 이웃님들도 도전해보세요!!!


ㅋㅋㅋㅋ










열심히 먹고먹고 또먹고




흐흐흐

이러니 살이 찌는거겠죠

ㅠㅠ

흑흑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많고

운동은 참 귀찮은!!!!









얖테이블아저씨가

너무 시원하게 맥주를 들이키길래

J님 꼬셔서 맥주한병 추가용


ㅋㅋㅋㅋ





아 나이드니까

시원한맥주가 이리도 자주 땡기는제 ㅋㅋ













후식은 맛좋은 찹쌀도넛


네네 맞아용

우리 어릴적 많이사먹던

그 찹쌀도넛!!!

ㅋㅋㅋ




호박으로 만든 반죽을 사용해서

더 달콤하고 바삭하니



후식으로 자주먹어용


+_+


배불러도 다 막는다능






달댤 










계산하는 내남자는 멋있다




늘 나를 먹여설리느라 고생이 많은

J님



ㅋㅋㅋㅋㅋ



늘 고마워요


히힛








뿅!!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