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비가오네

in Guang Zhou

by UNASS 2014. 9. 16. 10:30

본문






예전에 홍콩살던 집

내방 침대에서 아침에 딱 눈을 뜨면 보이는

창문 그리고 하늘


이 느낌이 너무 좋아서

하루의 시작을 알리듯 매일 아침과 저녁을 찍었던



비가와서 다시 쓱 보니

추억팔이 좀 되는듯하네요







오늘처럼 광저우에 비가 많이 내리니

홍콩의 비오는날도 기억나고

비가 너무많이와서 회사도 쉬고


하루종일 이렇가 창가에 앉아있기도했는데

ㅎㅎㅎ






책을 자주 읽으려 손에 잡히는곳에 책놓기


읽는건 달팽이속도인데

책을 사서 모으는건 어찌나 빠른지


이번에 이사할때보니 양이 4배는 늘은듯하네요

ㅎㅎㅎ


빨리읽어야지






하늘이 맑으면 기분좋게 하루 시작
너무 좋으면 출근하기 싫어지지만

ㅋㅋㅋ








나름 구름이 많은날엔 멋스러움에

감탄하며 잠을 깨고






일요일 저녁
해가 지는걸 가만히 보면서 한주의 시작을 기다리기


멀리 시야가 뚫리니
생각하기도 좋고


명당

그리운 내방

그리운 그때의 사람들





너무 더운날엔


직접 한땀한땀 바느질해서 만든 내사랑 이케아 커튼을


ㅎㅎㅎ


저러고 바로 잠들어버리지만



사진은 참 좋은 추억거리인듯해요


실제의 내 기억보다 더 멋지게 내 추억을 담아주고있는듯



그렇게 좋은것만 골라 예쁜마음만 간직하기




다들 굿밤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