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타이쿠후이에서 맛있는 불고기전골 !! - Tai koo hui - 한국식당 "서라벌"

in Guang Zhou

by UNASS 2014. 9. 15. 10:19

본문







우리 J님이랑 시장일보고 저녁 만찬즐기기




타이쿠후이

Tai Koo Hui

" 서라벌 "




맛좋은 쟁반국수와 야채불고기가 일품인


광저우 한국식당










J님 짜잔








한국음식을 먹고싶을때면 찾아오는 식당이에요

입맛이 조금은 예민한 우리들에겐


웬징루의 한국 식당들중에서는 아직까지

맘에드는 식당을 못찾겠다는

ㅠㅠ



그나마 타이쿠후이에있는 서라벌이 굿










밑반찬도 푸짐하게나오고


식전에 속을 달래줄  호박죽은 서비스로 짠!!


하지만 전 호박죽을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 ㅋㅋㅋㅋ



여기 반찬 맛깔나는게 은근 많음


간혹 말도안되는 반찬도있지만

대부분 보통이상은한다요~~~+_+












우리가 좋아하는 계란찜


원래 엄청 풍성하고 맛있는데

오늘은 주방장 아줌씨께서 좀 태워드셨나봐요


ㅋㅋㅋㅋ


뚝배기가 많이 타버려서



양도 적고

탄맛이 좀 났어요


ㅠㅠ


그랴도 뭐 ㅋㅋㅋ


맛있다


+_+










그다음은

우리의 단골메뉴


야채불고기!!!


뚝배기불고기맛이나는 뭐 그럼 종류의 맛



ㅋㅋㅋㅋㅋ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늘 시켜먹지용


ㅎㅎ






서라벌이라고 다 맛있는건 아니기때문에
여러번의 시도를해서

우리 입에 찰싹 달라붙는 메뉴들로
라인업해놨다는 ㅋㅋㅋㅋㅋㅋ














고기야 익어라



빨리 익어 쌈싸먹게


ㅋㅋㅋㅋ




국물만 떠먹어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으흐흐흐











보글보글 익어라


빨리빨리 익어라




쟁반국수에 싸먹으면 맛이좋아 늘 같이 주문하는데






고기를 다 머식을때가 다 되서 나오는지라


그냥 후식임 ㅋ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고기는 다 익어가는데


안나옴


ㅠㅠ

















고기를 기다리는 우리의 자세












자 쌈싸먹어용




J님도 한입 쌈싸먹고


나도먹고


와구와구왕왕왕




아무말도안하고 우적우적

후르릅

ㅋㅋㅋㅋ

아 J님도그렇지만 우린 밥먹기 시작하면 말을 안함


다들 똑같은가요?!ㅋㅋㅋ

우리만 이런가?!


느긋하게 맛을 음미하면서

담소를 나누면서 밥을 먹는거 우린 몰라용

ㅋㅋㅋㅋ



일단 배 채우고


말해용

ㅋㅋㅋㅋㅋ











오오

드디어 쟁반국수 얍!!!





양도 둘이먹기 적당하고

요기 이 양념이 엄청 괜찮답니다 +_+


달달하고 매콥한
새콤달콤


히히










야무지게 비벼야젱


+_+


ㅋㅋㅋㅋㅋㅋㅋ



밥이먹고싶다고 주문했는데
폭풍비벼비벼


ㅋㅋㅋㅋ

완전 초 집중해서

열심히 동섵비빔밥을 완성해가는 내남자




멋찌다잉

+_+














비비기전에 좀 찍을껄


ㅋㅋㅋㅋ


밥이 좀 질어서

보기엔 좀 별로지만


뭐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아요




저는 그냥 한 60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낙지 돌솥도시켜서 먹어봤는데
그냥 낙지만 골라먹었음





ㅋㅋㅋ









푸짐하게 한상 뚝딱 비워버리는 우리



초스피드로 식사 끝내기


유후



배도부르고 속이 든든하니
이제 


우리 대화좀해볼까요?!


ㅋㅋ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