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콕여행] 방콕의 카오산로드에서 길거리 음식 먹기!!

Travel/Bang kok 2013

by UNASS 2013. 8. 23. 15:07

본문

 

 

 

 

 

 

카오산 로드

 

Khaosan Road

 

 

 

방콕에 여행을 오면 유명한곳중에 하나인 "카오산 로드"

 

홍콩으로 치자면 몽콕의 야시장같은? 우리나라의 동대문같은 느낌의 장소이다

 

 

길거리에 많은 노점이 늘어져있고 많은 가게와 식당들이 줄지어있는데 많은 외국인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

 

 

왕궁에서 1km정도 떨어져 있는 방람푸 시장 근처에 있다.

 

다양한 유흥시설들이 많이 모여있어서 여행자들의 베이스 캠프라고도 불리우는데 가격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왕궁과 왓아룬 사원을 다 구경하고 왕궁쪽으로 다시 돌아와서 카오산 로드로 가기위해서

 

톡톡을 잡아 탓다

 

 

원래는 왓아룬사원에서 타고온 배 근처에서 톡톡을 잡아 타려고 했는데 다들 너무 비싼가격을 불러서

 

괜찮은 가격의 톡톡을 구할 때까지 걸어왔는데 걷다보니 어느새 왕궁까지 ㅠㅠ

 

 

우여곡절끝에 너무나 친절한 아저씨를 만나서 싼 가격에 톡톡을 탈 수 있었다

 

 

이번 여행을 시작하면서 이상한 사람들을 만나서 사기를 당하지는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이 운이 좋았던지 좋은 운전기사님들을 많이 만난거같다!!

 

 

 

 

 

 

 

 

 

 

원래는 3명이서 앉아서 가야 좀더 편하게 갈 수 있는데

 

우리는 4명인지라 4명이 앉아서 갈 수 있는 톡톡을 잘 찾았어야했다!!

 

 

세명은 의자에 앉고 한명을 옆으로 살짝 만들어 놓은 작은 의자에 앉아서 가는 방식 ㅋㅋㅋ

 

 

조금 불편하고 무섭지만 이런게 또 여행의 묘미 아니겠는가?ㅋㅋㅋㅋ

 

 

불편한 친구에게는 미안하지만!!ㅎㅎ

 

 

 

 

 

 

 

 

 

 

 

 

톡톡을 탓는데도 길이많이 막혀서 조금 시간이 걸려서 카오산 로드에 도착했다

 

 

원래는 톡톡도 없고 택시도 안잡혀서 그냥 걸어갈까 생각했는데

 

톡톡을 타고오면서 그랬다가는 큰일날번했다는 생각이 스쳐지나갔다

 

 

생각보다 걷기에는 거리가 꾀 멀었던거같다 ㅠㅠ

 

 

아니면 아저씨가 돌아간건가?ㅋㅋㅋ

 

 

 

 

 

 

 

 

 

낮에 찾아오는 카오산 로드는 밤에오는것보다 재미가 없고 볼거리가 없다고하는데

 

생각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길에잇었고 정말로 현지을들은 장사하는사람들뿐이지 모두다 외국인들

 

 

여행객들밖에 없는거같은 느낌

 

 

길거리 여기저기 신기한 옷들도 많이 팔고 맛좋은 과일도 많고

 

 

홍콩에서는 그냥 노점에서 과일을 쌓아놓고 많이 파는데

 

이곳 방콕은 저렇게 과일을 다 잘라서 다듬어 놓은것들로만 한정되게 파는듯하다

 

 

방콕에서는 정말 열대과일 많이 사먹을 수 있을줄았았는데

 

여기보다는 홍콩에서 더 많은 열대과일을 볼 수 있는듯?ㅎ

 

 

 

 

 

 

 

 

 

 

 

 

 

길거리를 지나가다가 너무나 맛좋은 냄새가 이끌린@@

 

또 사람들이 너무 많이 줄을 서있는거아닌가?

 

 

이런거면 분명 맛집이라는건데 ㅋㅋㅋㅋㅋㅋ

 

그냥 사람만 많은건 아닌가

 

 

어째든 때마침 배도 고프고 아침먹고 먹은건 과일이랑 물밖에 없으니

 

이제 슬슬 뭐라도좀 먹어봅시다!!

 

 

 

나는 처음보는 음식인데 친구들은 뭔지 다 알더라는"?ㅋ

 

태국에서 맛볼 수 있는 태국음식인

 

"팟타이"

phat thai

 

쌀국수와 숙주나물이 주 재료이고 그밖에 야채를 첨가하고 해산물도 넣고

 

마지막으로 기호에따라 계란을 풀어서 볶아먹는 음식!!

 

재빨리 볶아내는것이 음식을 만드는 포인트!!!

 

 

 

 

 

 

줄을 길게 서서 차례를 기다리고

 

메뉴찬을 보니까 종류는 그냥 한정되어있어서 고르는데 문제는 없었다!!

 

 

 

허술해보이지만 뭔가 진지해보이는 가게의 모습과 주인장의 요리하는 모습들

 

더운 불앞에서 하루종이 이렇게 음식을 만들고 있으면 정말 힘들텐데

 

피곤한 표정하나 짓지않고 웃으면서 사람들에게 주문을 받고 요리하고

 

 

부부인듯한데 둘이서 호흡이 척척이다

 

ㅎㅎㅎㅎ

 

 

 

 

 

 

 

 

 

 

정말 한 20분은 줄을 서있었던거같은데 ㅋㅋㅋ

 

 

일단 한입씩!!1

 

배가고파서그랬는지모르겠지만

 

처음먹어보는 팟타이의 맛은!!!

 

 

오음~!!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먹을만한 가치가있었다!!

 

고소하고 짭짤하니 너무너무 맛있었다는 ㅋㅋㅋ

 

 

보다시피 곳곳에는 저렇게 팟타이를 한접시씩 들고 걸어다니면서 또는 바닥에 앉아서 먹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당

 

 

 

또 생각나는맛

 

 

슈퍼에 팟타이만드는 패키지도 파니까 원하는 분들은 슈퍼에서 잘 찾아보세요 ㅎㅎㅎ

 

저도 하나 사왔는데 언제 만들어먹을지 기회를 엿보는중 +_+

 

 

 

 

 

 

 

 

 

 

지나가다보니 멋쟁이언니가 멋지게 헤나를 받고있는

 

 

나도 한번 해보고올껄 후회 ㅠㅠ

 

이쁘다 언니 +_+

 

 

 

 

 

 

 

 

 

 

팟타이 먹고 목이 급말라지 우리들 ㅋㅋㅋㅋㅋ

 

생과일주스를 꼭 먹겠다는 친구의 일념으로 슈퍼와 편의점을 그냥 계속 지나쳤는데

 

그냥 과일은 많이 파는데 왜 주스는 안파는거니??

 

 

그러다가 거의 거리의 끝에 다 와서 발견한 쥬스만들어주는 곳!!!!

 

 

주문을 하려고 기다리는데

 

두둥

 

못볼껄 봤다

 

 

역시나 어느 음식점이는 요리를 하는 사람이든

 

요리를 하거나 요리하는걸 보고있으면 음식을 못먹는다했더늘

 

 

옆으로 가는 사람을 보니까 쥬스만들때 사용하는 얼음을 ㅠㅠ

 

저런 더러운곳에서 마구마구 꺼내고있었다는 ㅠㅠ

 

아이스박스까지는 좋았는데 그안에있는 잡다구리한것들은 뭐니??

 

 

 

그냥 불안한마음에 결국 KFC가서 음료수 사먹었다는 결말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맛좋은 디너를 먹기위해서 예약을 해두었기때문에 서둘러서 숙소로 돌아가야했다

 

겨우겨우 흥정을 안하는 택시기다를 만나서 택시 탑승

 

 

 

근데 이게 뭐니?

 

한신호에서 거의 20분은 움직이지않고 있었던거같다

 

 

무슨 신호체계인지는 모르겠으나 한쪽차들만 계속 보내고 우리쪽 도로는 거의 20분동안 움직이지도 못하게했다 ㅠㅠ

 

 

그 곳을 빠져나오고난 후에도 여러번 고비가 찾아오고

 

 

올떄는 20분만에 왔는데

 

다시 숙소로 돌아갈때는 거의 1시간 반이 넘는시간을

 

ㅠㅠ

 

 

 

말로만듣던 죽음의 방콕 교통체증

 

정말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차가많은거니 도로가 안좋은거니

 

 

뭐니??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