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탄중아루 클럽라운지 이용 후기

Travel/Kotakinabalu 2015

by UNASS 2016. 2. 10. 19:31

본문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탄중아루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탄중아루 리조트에서 숙박을 예약 할 때 클럽룸이상으로 예약을 하면 클럽라운지를 무료로 계속 이용 할 수 있어서 경제적인 옵션이다. 방을 선택 할 때 일반 룸보다 가격대가 높아서 고민한다면 절대 그럴 필요 없이 클럽룸을 추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아침 6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무제한으로 계속 이용이 가능하다. 중간에 식사시간이 아니더라도 클럽라운지를 이용해서 간식과 음료수를 먹을 수 있다.


4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간식보다 조금 더 많은 음식들이 준비가되어있기때문에 하루종일 놀던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고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어른들을 위해 드링크가 제공되기때문에 어린아이들은 출입이 안되지만 신혼부부나 가족들이 식사 후 모여서 간단하게 음주를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 준비되어있다.















건물 윗쪽에 위치해있어서 뷰가 너무 좋다.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고 안쪽 내부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우리가 갔던시기는 덥기도하고 바람이 많이불어서 밖에서 먹기에는 좋지않은 날씨.



주의할점은 이 클럽라운지에 갈때 남자들은 민소매를 입거나 슬리퍼착용이 안되는걸로 알고있다. 그래서 남편은 이날 민소매를 입고갔다가 직원이 주는 옷을 걸쳐입어야했는데 중간에 벗어던지긴했지만.ㅋㅋㅋㅋ 















첫날 먹었던 조식.



클럽라운지는 이용하는 이용객이 일반 조식식당보다 적기때문에 정말 조용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

궁굼해서 일반 투숙객들이 이용하는 다른 조식식당을 가보았는데 아우 정말 깜짝놀라서 한번 가고 다시는 안갔다니까.


중국인들도 너무 많았고 너무 시끄럽고 자리잡는것도 너무 어려워서 아이를 데리고가거나 복잡한거 딱!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클럽라운지이용을 추천합니다.





물론 음식의 종류나 플레이팅되어있는게 정말 많지만 뷔페가면 다 그렇듯이 먹는음식만 먹기때문에 음식의 종류가 많아도 소용없다. 그냥 클럽라운지에서 조용하게 먹으면서 편하게 식사하는걸 추천. 또한 클럽라운지는 따로 음식을 주문해서 요구하면 만들어서 가져다주기때문에 아주편하다!!



메뉴판이 따로 있기도한데 메뉴판에 없는 음식도 설명해서 요구하면 잘 만들어다줍니다.












메뉴판에 있었던 오믈렛









메뉴판에 있었던 연어스테이크




















조식시간인데 아침이라도 정말 조용하고 우아하게 식사하기 딱 좋다.



중국사람들도 별로 없고 한국인들이나 서양인들이 많이 있는듯하다.













두번째날 먹었던 조식



맛있는 주스도 먹고 간단하게 샐러드와 소세지등등













커피를 주문하면 맛있게 커피를 내려다줍니다.












간단하게 오믈렛 하나.











메뉴판에 있길래 완탕을 시켰는데 이건 그냥 안먹어도되는걸로.














카레를 주문하면 괜찮겠거니 오더를 했지만


그냥 냄새만 맡아보아도 이건 아닌듯해서 그냥 사진만 찍고 패스. 음식남기면 벌받겠지만 진짜 못먹겠어.
















점심을 조금 늦게먹었던 날이었는데 저녁을 먹기에는 조금 배가부르고 입이 심심하기도하고 뭔가 먹기위해


저녁을 따로 안먹고 여기서 식사를 해결하는 사람들도 꾀 많은데 그럴만큼 음식도 많고 먹을만한 메뉴들이 많아서 추천.













치킨소세지로 만든 핫도그 두개나 먹고.



카나페도 셀프로 만들어서 먹고


야채스틱도 양껏 가지고와서 먹고,


과일도 먹고.


케이크도 먹고.
















와인 무제한 와우 오예



오빠 짠.



조용히 서로 대화도하고 무료와이파이를 이용해서 핸드폰도좀 하고.









아이스커피를 달라고했더니


이렇게 어마무시하게 이상한 물건을 들고왔는데 맛은 먹을만했습니다.















맛있으니까 먹고 또 먹고



알새우칩같이생긴 과자에 카나페만들어서 먹고 와인한모금마시면 아우야 맛있다.




중국식 누들도 두그릇정도 먹고.


올리브로 너무 맛있고.




또 여행가고싶다. 조식먹으로 여행가고싶당,.








결론적으로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더라도 클럽룸으로 예약 후 클럽라운지를 이용하면


밥값도 아끼고 술값도 아끼고 간식값도 아끼고 추천.













잠시들린 클럽라운지에서 시원한 사과주스랑 잉글리위머핀한조각.



아우 맛있당












식사시간이 나닌 시간에는 간단하게 간식을 먹기위해 찾아오는 사람들이고 조용히 음료수를 마시면서 책을 읽거나 시간을 보낸다.



조용하니 좋다.











라운지 내에도 화장실이 있기때문에 깨끗하고 편안하게 이용하기 좋다. 샤워실도 있어서 체크아웃을 하고 비행기 시간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이용하기에도 딱 좋아서 정말 편하고 잘 만들어 놓았다.



사진에는 없지만 컴퓨터를 할 수 있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항공권을 출력하거나 간단한 서류작업도 할 수 있고 컴퓨터도 아이맥으로 좋아서 오빠가 사용해보고 내가 매번 맥북이나 아이맥을 사고싶다고했던 나를 조금이나마 이해하는 기회였다고나할까.ㅋㅋㅋㅋ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고 저녁도 먹고 하루가 끝나가는 시간에 그대로 방으로 들어가 쉬기 아쉬울때에는 조용히 클럽라운지로 올라가서 맥주한잔 와인한잔 음료한잔하기 딱 좋은 클럽라운지.



이번에 코타키나발루여행을 하면서 샹그리아 클럽라운지를 이용해보니까 다음번에 다른 여행을 가게되면 꼭 클럽라운지이용이 가능한 옵션으로 예약을 해야할거같다. 그전에는 굳이 식당도 많은데 왜 비싼돈을 내고 클럽라운지를 사용하나 생각했지만 자본주의 사회에서 비용을 지불하면 그만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쾌적한 여행이 될 수 있음을 느끼고 왓다.



비용이 많이드는 유럽이나 미국등의 여행지에서는 이용하기 부담스러울지모르겠지만 

휴가지인 이런 리조트를 3~4일정도 이용하는거라면 라운지 추천 탕탕!!!! ㅎㅎㅎ






돈 많이 벌어요 우리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