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리핀 여행_ Laoag 라왁 넷째날] 멋진 짚차타고 시내로 나가 점심먹기

Travel/Philippines 2010

by UNASS 2013. 7. 4. 17:10

본문

 

 

 

 

Philippines _ Laoag

 

 

 

오늘은 벌써 라왁에서의 네번째날이에요

 

 

오전에는 여유롭게 보내고 다같이 차를타고 시내에 이동을 해서 점심을 먹으러왔답니다

 

라왁시내에서 무얼 먹어야할지 모르는 우리를 위해서

 

데이빗의 와이프가 안내한 한 음식점!!!

 

 

뭐 유명하다 어쩌다하는데 그런건지 잘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

 

 

맛은 뭐 역시나 그렇듯이 ㅋㅋㅋ 기대한거만큼 맛이 좋은건 아니었어요 ㅠㅠ

 

 

 

 

 

 

 

뭔가 어마어마한 음식들이 준비되고있는거같긴한데

 

뭐가뭔지 무슨음식이 맛이있는지 우리는 알 수 없으므로

 

그냥 아무거나 시켜보았어요

 

 

뭘 시켜도 같은맛을 맛볼 수 있을거같아서 ㅋㅋㅋㅋㅋ

 

지금에서는 뭔음식을 먹었는지도 기억이 안나네요

 

 

 

 

 

 

 

 

일단 주문을 하고 자리에 번호표를 들고 앉아있으면 서빙을 해준답니다

 

ㅎㅎㅎㅎ

 

 

 

 

 

 

 

 

원가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향신료가 너무 강해서 못먹었던기억이

 

계란과 각종 야채와 재료들을 섞은거같은데 맛이 좋지는 않았어요

 

 

일단 대충먹고 이곳에서 인기많은 디져트가 있다고하길래 그걸 주문해서 먹기로했어요

 

밥이 맛이없어서 좀 일찍 식사를 마쳤더니 시간이 좀 남아서요

ㅎㅎㅎㅎ

 

 

 

 

 

 

 

 

뭔가 팥빙수같은 형태를 하고있는 아이스크림비스무레한 음식이 짠

 

 

각종 젤리와 아이스크림들이 올려져서나왔는데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두번먹고싶을정도로 기억나는건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다 먹고 다같이 밖으로 나와서 우리의 차량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면서

 

주변을 살피면서 구경을좀 했어요

 

낮은 건물들이 많고

여기저기 노점상들이 많이 펼쳐져있었어요 ㅎㅎㅎ

 

 

그곳에서 둉료한명이 후식으로 과일을 구입하길래

 

옆에 쫓아가서 하나 얻어왔지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밥도 먹고 과일도 먹었으니 다음일정으로 출바아아앙ㄹ~~~~~

 

+_+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