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리핀 여행_ Laoag 라왁 넷째날] 사막위에서 즐기는 신나는 샌드보드

Travel/Philippines 2010

by UNASS 2013. 7. 4. 17:39

본문

 

 

Philippines _ Laoag

 

 

 

한참을 차를 타고 달려온 곳은 라왁의 외곽에 위치한 사막지대에요

 

필리핀에도 이렇게 사막이 존재하는지는 몰랐어요

 

 

예전에 이집트에 갔을때도 사막투어를 했었는데

 

그때의 기억도 떠오르고 너무나 신기했답니다

 

 

이집트에서 보았던 그런 어마어마하게 높고 고운모래의 사막은 아니지만

 

신기한 사막에서의 추억만들기 시작!!

 

 

오늘은 사막에서 샌드보드를 타볼계획이랍니다

 

눈위에서만 타보셨다면 아마 모래위에서 타는 보드도 스릴만점 재미를 느낄 수 있을거에요

 

+_+

 

 

 

 

 

저희가 타고온 버스에서 내려서 미리 준비되어있던 차로 옴겨탓어요

 

그래서 오늘 우리가 샌드보드를 경험해볼 장소로 이동이동

 

 

모래위로 올라가야하기때문에 일일이 모두 걸어서 이동하려면 꾀 체력낭비가 심할테니까요

 

출발!!!

 

 

 

 

 

광활한 평원이어서그런지 어찌나 바람이 많이부는지  ㅋㅋㅋㅋㅋㅋ

 

작은 돌무더기 뒤에 숨어서 강풍을 피라는 우리들

 

ㅠㅠ

 

 

나중에 집에가서보니까 모래바람이 어찌나 강하고 쎄었던지 얼굴이든 몸이든 모래가 가득

 

ㅠㅠ

 

 

 

 

 

 

쑤우우우욱~~~~ 보드를 하나씩 붙잡고 준비되어있는 모래언덕위에서 출발!!!

 

 

제가 이집트에서 샌드보드를 타봤을때는 엄청 높은 모래언덕이어서

 

진짜 무서워서 내려가기 겁이날정도였는데 그만큼 스피드도 빠르고 짜릿함 최고!!

 

 

이곳에서 타는 샌드보드로 재미있지만 생각보다 길이가 짧아서 ㅋㅋㅋ

 

 

근데 샌드보드이 가장 큰 단점이자 불편한거는 ㅋㅋㅋㅋ

 

저렇게 타고 내려간 다음에 바로 걸어서 미친듯이 올라와야한다는

 

 

ㅠㅠ

 

저게 모래언덕이어서 한번 내려갈때는 금방이지만

 

올라올때는 어마어마하게 체력소모가 장난아니라는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

 

힘들지만 열심히 올라오고있는 사람들

 

 

그래서 저는 한번만 타고 말았어요

 

열심히 사진만 찍으면서 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날씨도 좋고 바람도 엄청 많이 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래바람 피하느랴 더위피해 태양을 피하느랴 모래로부터 카메라 지키기

 

 

 

 

 

 

덥고 모래땜에 힘들었지만

 

늘 이렇게 새롭고 신기한 장소를 처음 경험하는건 너무 좋은거같아요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