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리핀 여행_ Laoag 라왁 둘째날] 단체로 짚차타고 라왁 시내구경하러가기

Travel/Philippines 2010

by UNASS 2013. 7. 4. 15:20

본문

 

 

 

Philippines _ Laoag

 

 

 

다들 아침밥을 맛있게 먹고 한가롭고 여유로운 오전을 보냈어요

 

바다에 나가서 여름기분도 마음껏 내보고 기분전환도 했구요

 

 

이제 다같이 차를 타고 라왁시내로 이동을 해보았어요

 

 

우리가 오기전에 데이빗부부가 열심히 일정을 짜 놓아서 저희는 편하게 이동만하면됬어요

 

참 고마웠답니다

 

역시 이래서 여행은 자유여행도 좋지만 가이드가 있는게 편하긴하다니까요

 

ㅎㅎㅎㅎㅎㅎㅎ

 

 

 

 

 

 

 

 

 

 

라왁 시내에 나가보니까 너무나도 독특한 분위기에 깜짝 놀랐어요

 

오래된 도시의 느낌이 다른나라에서 보고느끼던 느낌이랑은 조금 다르더라구요

 

 

조금은 정리되지않은 도시의 모습이지만 그런 모습속에서 낡은 건물들이

 

그동안의 이 도시의 시간들을 고스란히 간직한채로 남아있어요

 

 

 

 

 

 

 

 

각자 흩어져서 동네구경도 많이 하고 맛있는 음식도 사먹고 자유로워서 참 좋네요

 

제멋데로 떨어지고 낡은 건물들이 왜이렇게 멋스러워보이는지

 

 

늘 사진을 찍으면서 느끼는거지만 사진을 어떻게 누가 찍느냐에따라서 참 많이 느낌이 달라진다

 

 

가끔은 눈으로 내가 직접본 그때의 진짜느낌보다 더 멋스럽게 나타난다

 

사진으로 재탄생되는 기억들이 내가 기억하는 그때의 기억보다 더 멋스럽게 기억되게해준다

 

 

 

 

 

 

필리핀의 버스는 버스조차도 멋스러워진다

 

실제로 내가 이곳에 살게된다면 막상 엄청 불편함을 느끼게될 모든것들이

 

이렇게 여행객들에게는 운치있는 추억이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