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리핀 여행_ Laoag 라왁 셋째날] 데티빗 별장에서 즐기는 신나는 파티타임

Travel/Philippines 2010

by UNASS 2013. 7. 4. 16:52

본문

 

 

 

 

 

Philippines _ Laoag

 

 

 

리죠트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뒤로하고 숙소로 돌아왔어요

 

집에 도착하고난후에 윗층으로 올라갔는데 이렇게 아름다운풍경이

 

 

정말 아름다운 석양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을  아무렇게찍어도 예술이네요

 

제 카메라가 좋은게 아닌데 막찍어도 정말 어쩜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지

 

 

정말 하루하루가 아쉽다는게 절절하게 느껴지는

 

좀더 아름답게 찍어주지 못해서 미안할정도였어요

 

 

 

 

 

 

 

 

하루종일 열심히 놀았더니 온통 몸이 붉게 열이 올랐나봐요

 

동료들이 하루종일 피곤에 지친 몸을 진정시키면서 하루를 마무리해보네요

 

 

멋진 석양을 보면서 맥주한잔하면서

 

곧 준비가 끝날 멋진 파티를 기다린답니당당당

 

+_+

 

 

 

 

 

 

 

 

데이빗준비한 파티파티파티타임!!!!

 

 

어디서 이렇게 다 구해온건지 ㅋㅋㅋ

 

화려한 조명들과 드라이아이스를 쫘~~악 깔아주면서 멋진 분위기도 잡아주고

 

 

데이빗의 취미이자 특기인 디제잉을 위해서

 

음향시설도 어마어마하게 준비되어가고있어요

 

 

전문가도 같이와서 빵빵한 싸운드를 책임질 스피커들도 설치하고

 

하나둘씩 파티의 완벽한 모양새들이 갗춰지는 순간!!!

 

 

 

 

 

 

 

 

 

 

역시 파티에서 먹을음식들이 빠질수 없겠죠?ㅎㅎ

 

이곳 필리핀의 전통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아기돼지 바베큐"에요!!

 

 

하루종일 저희가 리죠트에서 놀고있는동안 데이빗 부인께서 준비해주신 음식들

 

하루종일 불에서 고소하고 맛좋게 익혀진 통돼지 바베큐가 메인음식!!

 

 

그밖에도 필리핀 전통음식들도 가득하고

 

술도가득 음료수도 가득

 

역시나 파티는 즐겁고 행복한시간이에요

 

 

일단 먹고 즐기고 오늘하루 신나게!!!!!!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띁어먹고 난 후의 우리 돼지아가

 

ㅠㅠ

 

 

미안하다 우리가 너무 마구마구 띁어먹어버렸구나

ㅋㅋㅋㅋ

 

맛이 끝내줘요!!!!

 

정말 맛도 좋고 기분도 좋고

 

 

아응

 

이래서 언제나 여행은 행복하다니까요

 

 

 

이번 여행은 여행에 너무 충실했는지 사진으로 많이 기록을 못남겼네요 ㅠㅠ

 

이 파티가 끝나고 다들 미쳐서 수영장에 다 뛰어들고 난리도아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