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ris _ 파리여행] Bateaux-Mouches 바토무슈 - 저녁식사를 위해 유람선을 타고 야경을 즐기며 식사를 해보자_ 파리에서의 특별한

Travel/Paris 2012

by UNASS 2013. 5. 18. 20:07

본문

 

 

 

 

      Bateaux-Mouches     

 

바토무슈 디너 크루즈

 

 

유람선을 타고 센느강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바토무슈

 

디너와 함께 즐기는 J님과의 행복한 시간

 

 

 

파리 센느강을 경험할 수 있는 많은 종류의 유람선이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유명한 바토무슈 디너 크루즈

 

비수기에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아도 가능하지만 혹시 모를 일들을 대비하고

 

좋은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예약은 필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코스요리가 시간대별로 있답니다

 

꼭 식사와 같이 즐기는 유람선만 있는것은 아니고 식사를 뺀 유람선만 탈 수 있는 옵션도 있답니다

 

 

 


 

 

[바토무슈 예약하기]

 

 

http://www.bateaux-mouches.fr/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양한 종류의 크루즈 티켓을 구입 할 수 있답니다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보면 "온라인 레져베이션" 버튼이 있답니다

 

클릭!!

 

 

 

 

 

예약을 위한 첫번째화면이에요

 

오른쪽에 있는 선택 버튼은 단순한 유람선을 타고 센느강을 투어하는 티켓

 

왼쪽에 있는 버튼은 식사를 같이 하며 센느강을 투어 할 수 있는 티켓

 

 

저는 저녁식사를 이용하기위해서 디너크루즈를 예약했답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클릭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녁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코스가 나타납니다

 

각 메뉴의 빨간색 글씨를 누르면 자세한 코스요리의 정보와 가격 시간등을 확인 할 수 있어요

 

각 메뉴를 클릭해서 원하는 음식이 나오는 옵션을 골라보세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기때문에 신중하게 고르셔야 한답니다!!

 

 

 

 

그 다음 단계는 예약자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에요

 

저는 캡쳐를 하기위해 급하게 대충 아이디를 만들어서 정보가 명확하게 안적혀있으니 이해부탁드립니다 ㅎㅎ

 

왼쪽에는 지금까지 선택한 시간대와 날짜 코스요지 그리고 사람인원수가 체크되어있으니

 

확인을 해보고 오른쪽에 기재되어있는 개인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나면 결제!!

 

카드를 이용해서 결제를 해야하니 가능한 신용카드를 준비해둔후 예약을 시작해주에요!!

 

ㅎㅎ

 

 

 

 

홈페이지를 둘러보면 크루즈가 이동하는 경로를 사진으로되어있는 지도로 잘 설명되어있어요

 

센느강을 따라서 쭉 늘어져있는 유명한 관광지를 한눈에 경험할 수 있는

 

너무나 좋은 바토무슈 디너 크루즈!!!

 

 

 


 

 

 

 

 

날이 너무 추워져서 저희는 조금 일찍 실내에 들어와서 대기했어요

 

관광객들이 많을거라고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없고

 

현지인들이 주 고객이었답니다

 

아무래도 비싼가격떄문인지 여행객들은 드문드문 보였답니다

 

너무나 멋스러운 프랑스인들 사이에 껴있자니

 

조금 멋진 옷을 갖춰입고와서 좀더 J님과 분위기를 내볼껄 아쉬운맘도 조금 들었답니다

 

+_+

 

 

 

조금 돈을 주고 예약을 했더니 창가자리!!!

 

유후

 

이런 멋스러운 경험을 위해서 투자투자

 

저는 여행은 돈쓰러가는거라고 생각하는 일인으로써

 

또 언제 다시 방문하게될지 모르는 낯선곳으 여행에서는

 

경험해볼 수 있는 많은 것들을 돈이 많이 들더라도 경험해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영국에 잠시 어학연수를 갔을 떄

 

가난한 학생신분으로 매달 부모님꼐 용돈을 받아 생활했던 떄에

 

돈이 너무 모자라서 하루하루 밥사먹기도 버거웠던 상황이었기떄문에

 

돈을 주고 즐기거나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관광지나 장소들을 하나도 못가봤거든요

 

그랬더니 지금에와서 너무 아쉬움이 많이 남더라구요

 

다음에 꼭 기회를 만들어 런던에 다시 가볼 생각이에요

 

원없이 하고싶었던곳 다 가보고 오려구요 +_+

 

 

 

 

 

 

두명이 앉을 수 있는 적당한 크기의 테이블과 시원하게 꾸며놓은 통유리로 된 실내가 너무 멋스럽네요

 

직원들도 어찌나 친절한지 ㅠㅠ

 

한테이블 한테이블씩 직원들이 직접 자리로 안내해주며 설명을 해주고 테이블을 정리해주고 간답니다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너무 낭만적이에요

 

+_+

 

 

 

자리에 앉으면 코스요리에 포함되어있는 두병의 와인을 가져다 준답니다

 

 

으흐흐 빨리 마셔보고싶어요 +_+

 

 

 

 

 

J님은 급하게 화장실을 가셔서 혼자 사진찍기 삼매경 ㅋㅋ

 

근데 혼자 앉아있으니 마치 혼자온사람같아서 조금은 뻘쭘했다는;;;

 

 

빨리 와용 ㅠㅠ

 

 

 

 

 

 

 

가장먼저 에피타이져로 나오는 "푸아그라" 와 "빵"

 

푸아그라를 말만들었지 이렇게 먹어보기는 처음이랍니다

 

나름 고급 코스요리이지만 왠지 푸아그라가 맛있다는건 모르겠어요 ㅠㅠ

 

이 저렴이 입맛이 여기서 또 ㅋㅋㅋ

 

몇입은 먹겠는데 저걸 다 먹기에는 좀 느끼한맛이네요

 

 

 

 

J 님이 선택한 에피타이져

 

스프에 뭐가 담겨져 있는거죠..ㅋㅋㅋ 죄송해요 기억이 안나요 ㅠㅠ

 

근데 상큼한것을 좋아하는지라 둘다 조금은 느끼한 스타터에 실망을 살짝 해버렸네요

 

 

 

 

 

 

 

 

메인 음식이 서빙될때쯤 노트르담 성당을 지나가고 있는 크루즈입니다

 

낮에 산책을 하면서 잠시 지나쳤었는데

 

밤에 조명이 켜진 성당은 너무나 아름답네요

 

비루한 제 카메라가 흔들리는 배 위에서 찍으니 흔들리고 아름다움이 모두다 담기지 않네요

ㅠㅠ

 

 

 

 

제가 메인 요리로 선택한 스테이크랍니다

 

심플하게 사이드 메뉴와 함께 나왔네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음식을 서빙받기때문인지 시간을 절약하기위해서

 

부수적인 데코는 없네요

 

프랑스 음식의 포인트는 먹기도 좋고 보기도 좋은 예쁜 비쥬얼이 한먹하는데말이죠

 

조금은 아쉽 ㅠㅠ

 

 

하지만 맛은 좋았답니다!!!!

 

굿굿!!

 

 

 

 

 

2시간정도 걸리는 센느강의 유람선 투어

 

밤이 늦어지면서 모든 파리 시내의 건물들이 불을 밝히네요

 

매번 홍콩의 익숙한 야경만 보다가

 

이렇게 파리의 야경을 조용히 음악과 함꼐 경험을 하니 너무 여유롭고 좋아요

 

아!!

 

사진을 안찍어두었지만

 

음식을 먹는 중간중간 가수들이 라이브로 노래를 불러준답니다!!

 

 

 

너무 좋았어요 +_+

 

 

 

 

 

후후

 

아주 귀한 파리 에펠탑의 불겨진 모습 ㅠㅠ

 

배 위에서 찍은 흔들린 파리이 에펠탑이네요

 

 

아름다운 파리에서의 밤이 이렇게 지나가요

 

 

J님과 소중한 추억이 하나하나 늘어가네요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오늘 포스팅 정보가 유용했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