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ris _ 파리여행] Montmartre 몽마르트 언덕으로 가는 길 _ 파리를 한눈에 담아보자

Travel/Paris 2012

by UNASS 2013. 5. 19. 00:00

본문

 

 

 

 

     Montmartre    

 

오래된 파리의 정겨운  운치를 느낄 수 있는 소박하면서 화려한 대표적인 장소

 

집값이 저렴해 가난한 예술가들이 모여들면서 자연스레 예술가들을 위한 멋진 장소로 탄생되었다

 

 

 

가는 방법

 

메트로 2·12호선 Pigalle역, 메트로 12호선 Abbesses역, 메트로 2호선 Anvers역
 

 

저희는 2호선 Anvers 역에서 내린후 5-10분정도 골목을 걸어올라가 푸니쿨라(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갔답니다.

 

 

 

 

 

 

 

지하철 2호선에 Anvers역에서 내리세요

 

조금은 복잡한 역이에요 조심조심!!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나와서 골목을 따라서 윗쪽으로 사람들을 따라 흘러흘러 올라가다보면

 

많은 상점들이 골목에 쭉~~~~~늘어서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어디까지 걸어야하는거지???

 

라는 의문이 들때쯤!!!!! 조금만 더 힘을 내서 올라가면 딱!! 하고 푸니쿨라를 탈 수 있는 정류장이 나타난답니다

 

 

 

 

 

언덕이 굉장히 가파르답니다!!

 

옆을 보면 걸어서 윗쪽으로 올라 갈 수 있는 계단도 있답니다

 

돈쓰기 싫다!! 난 운동할겸 걸어서 올라갈테다!!

 

용기있는 자들은 당당하게 걸어서 올라가길 추천합니당당당 ㅎㅎ

 

슈퍼맨

 

 

저희는 저질체력으로 인해 체력을 아끼기위해서 음료수 하나 사들고 똬!!! 탑승하기 ㅋㅋㅋ

 

생각보다 푸니쿨라를 타고 올라가면 금방!!! 도착한답니다

 

ㅎㅎㅎ

 

 

 

푸니쿨라를 타고 올라와서 당황하지말고!! 두리번 거리지말고!!!

 

(우리처럼;;; 오디가 성당인거지??ㅋㅋㅋㅋ)

 

오른쪽으로 쏴~~~~~~~~ 돌아서 좀만 걸어가보면 저렇게 멋진 "사크레쾨르 성당"이 나타난답니다 ㅎㅎ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엄청 더 멋지고 웅장하고 아름다웠답니다

 

+_+

 

뿌잉3

 

 

 

 

 

 

 

 

요리 찍어도 저리 찍어도 어떻게 찍어도 너무나 멋진 성당

 

반해버렸져용

 

ㅠㅠ

 

개인적으로 저는 에펠탑보다 요기 바로 몽마르트 언덕이 더 기억에 남네요

 

샤방

 

 

 

 

 

 

 

인증샷

 

좋은거보고 아름다운거보고 기분 업업

 

나나나 사진찍어주세요오오옷!!!!

 

하지만 아직도 J님이 찍어주는 사진은 부끄럽더라구용

 

꺅

 

 

 

 

 

 

파리 시내를 배경으로도 한장

 

너무나 예쁘고 너무나 맘에드는 이곳!!

 

비가 오지않고 좀더 좋은 날씨였다면 이 계단에 앉아서 좀더 여유를 느끼며 즐기고

 

멋진 이 풍경을 감상하고왔을텐데 ㅠㅠ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아름다우다

 

ㅋㅋㅋ

 

 

 

 

 

 

 

 

 

여행을 다니는 계속 비가 주룩주룩 ㅠㅠ

 

비가와서 좀더 맑고 쨍한 파리를 마음껏 느끼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았답니다

 

다음에 꼭 날 좋은날을 골라 다시 파리를 여행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좋겠네요

 

 

다시 찾아가주마 기둘려용

 

ㅎㅎ

 

 

 

 

*오늘 포스팅 정보가 유용했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