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ris _ 파리여행] 퐁네프 다리를 건너 "KONG" 콩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기

Travel/Paris 2012

by UNASS 2013. 5. 18. 17:31

본문

 

 

 

 

      KONG    

 

 

 

섹스 엔 더 시티에 나와 유명해진 레스토랑 "콩"

 

프랑스의 유명한 디자이너 "필립스탁"이 디자인했답니다

 

 

http://www.kong.fr/

 

 

 

 

 

 

파리에 도착해서 드디어  정상적인 컨디션을 찾은 부나씨와 J님이랍니다

 

도착하자마자 만 하루를 먹고 자고 쉬면서 컨디션을 회복!!

 

 

굶주린 배를 근처 호텔에 찾아가 조식을 먹으며 가득 채우고 오니 아주 좋아요

+_+

 

우리는 프랑스의 그 맛좋은 음식들이 안맞는 것인지 맛있는 음식을 못찾겠더라구요 ㅠㅠ

 

결국 호텔에가서 조식을 먹으며 해결해버렸다는

ㅋㅋㅋㅋ

 

홍콩에서 너무 저렴한 음식에 길들여진걸까요 ㅠㅠ

 

 

 

 

 

 

레스토랑 KONG으로 가기위해서는 유명한 퐁네프다리가 있는 곳으로 가야한답니다

 

숙소에서 가장 가꾸운 지하철역으로 가서 루트를 확인해보니 아주 가까웠어요

 

 

낡고 오래된 파리의 지하철 역인데 왠지모르게 영화속 한장면인듯해요

너무 멋스럽다는 +_+

 

하지만 오래된 지하철은 좀 불편하긴해요 ㅠㅠ

 

 

 

 

 

퐁네프역으로 가면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답니다

 

루이비통 매장과 같은 건물이었나? 옆건물이었나 ;;;

 

어쨰든 지하철역 밖으로 나와서 루이비통 매장을 찾으면 콩레스토랑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역시나 부나씨와 J님은 아주 느즈막이 나와서인지 이미 점심시간은 지나버렸다는

 

다행이 콩 레스토랑은 따로 브레이크타임이 없어서

시간에 상관없이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식사시간이 아니어서그런지 아주 한적하고 저희말고 한테이블밖에 손님이 없었답니다

 

어찌보면 조용하고 사진찍기좋은 순간이었어요

 

우하하

 

 

 

 

필립스탁이 디자인한곳이여서 역시나 유니크한 디자인을 볼 수 있네요

 

근데 요기 이 의자디자인을 보니 생각나는것??

 

네!! 바로 홍콩에 페니슐라 윗층에 있는 "Felix"라는 레스토랑&바 와 같은 디자인이죠?

 

이곳은 여성의 얼굴들을 의자에 프린팅해놓았지만

 

홍콩의 펠릭스에는 유명인사들의 얼굴들이 프린팅되어있답니다 +_+

 

 

 

 

 

 

 

사람이 없는 한가로운 시간

 

좋은기회에 창가에 앉아서 마음껏 파리의 햇살을 받으며 식사할 수 있었어요

 

창밖으로는 너무나도 예쁜 퐁네프다리가 촤!!+_+

 

어제는 비가와서 흐린 파리였는데 오늘은 너무 따듯하고 날씨가 좋아요

 

 

 

 

 

 

 

간단하게 음료수를 주문하니 식전빵이 나오네요

 

 

역시 파리답게 식전빵은 바게트로!!

 

맛이 너무 좋았는데 조금은 딱딱해서 교정을 하고있는 저의 나약한 치아가 ㅠㅠ

 

 

 

 

 

에그 베네딕트와 감자를 채썰어 만든 사이드 메뉴와 고소하게 뿌려져있는 크림소스

 

(정확한 이름은 기억이 ;;;)

 

너무 맛이 좋았어요 +_+

 

하지만 크림소스를 별로 안좋아하는 저에게는 조금은 느끼한 음식 ㅠㅠ

 

 

 

 

크랩 샐러드

 

여기서 주문해서 먹은 메뉴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상큼한 과일과 신선한 야채들과 어우러려있는 크랩이 아주 일품!!

 

 

 

 

 

 

버섯을 넣어 크림소스에 우동을 넣은

 

 

이 맛은 참 뭐라고 표현을 해야할지

 

퓨전 레스토랑이긴한데 이건 머 우동도 아니고 크림스파게티도 아니고 버섯볶음도 아닌것이

 

도통 무슨맛이라고 표현할 수 없는 맹맛의 우동면발음식이었어요 ㅠㅠ

 

 

이건 아니자나 ㅠㅠ

 

 

 

 

오리고기요리

 

 

오리고기였던거같은 이 요리 양고기였나??ㅋㅋㅋㅋ

 

거진 일년이 지나 포스팅하려니 기억이 하하핳하

 

 

간장 소스에 야채와 함께 알맞게 구어져있는 이 요리

 

이것도 완전 에러음식

 

고기에 향이 너무 강하고 비려서 먹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진짜 둘다 한입씩 맛만보고 쳐다도 안봤다는 ㅋㅋㅋㅋ

 

 

아 유명한 음식점인데 이렇게 맛이 없을 수 있는건지

우리가 맛없는 메뉴만을 절묘하게 주문을 한것인지

 

멋진 인테리어와 창밖의 풍경 그리고 음식의 데코레이션만 뺴면 절대 비추 ㅠㅠ

 

 

가격도 비싸고

 

이때부터 우리의 레스토랑 흑역사는 시작이었어요

 

ㅠㅠ

 

 

 

*오늘 포스팅 정보가 유용했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