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여행 _ Cebu 셋째날]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위한 필기시험

Travel/Philippines 2011

by UNASS 2013. 7. 5. 17:33

본문

 

 

 

 

     Cebu    

Scuba Diving international _ SDI

 

 

[친구와 함께 떠나는 세부여행 _ 스킨스쿠버 다이빙 자격증 따기]

 

 

 

 

셋째날 _ 스쿠버 다이빙 필기테스트

 

 

 

다이빙 자격증을 따기 위해서는 실습만으로 가능한것이 아니라 따로 필기시험도 통과를 해야합니다

 

첫날 나눠준 다이빙 서적을 보고 공부를 해야하는데 따로 시험범위를 지정해두기때문에

 

한번 쑥~~보고나면 쉽게 시험을 통과할 수 있답니다

 

근데 정신이 없고 피곤하면 책을 한번도못보는 경우도 있어서 간혹 통과를 못하는경우가 있다는

 

ㅋㅋㅋㅋㅋ

 

 

만점을 목표로 한번 시험에 도전!!!

 

 

 

 

 

 

저는 두근두근 시험결과 96점~!!! 우후후후후후후

 

만점은 아니었지만 거의 만점에 가까운점수를 이히히히

 

+_+

 

 

이렇게 시험을 보고나면 강사님께서 틀린문제를 집어주고

 

제대로 설명을 해주고 디테일하게 교육을 시켜주신답니다

 

 

막상 기본적인 상식이라고 알고있던 문제들도 이렇게 시험을 위해서 종이위에 글씨로 보게되면

 

묘하게 다 헷갈리는 이상황 ㅋㅋㅋ

 

아마 운전면허 필기시험도 이런느낌이겠죠?ㅎㅎ

 

 

 

 

 

 

틀린문제를 다같이 복습하고 설명을 잘 듣고나면

 

시험을 본 종이 위에 시험 문제 틀린것을 다시 설명을 다 듣고 숙지했다는

 

확인 싸인을 해야한답니다

 

+_+

 

그럼 아침에 시험은 끝!!

 

 

 

 

 

 

 

시험을 마치고 다같이 수트로 갈아입은다음에 다같이 다이빙을 위해서 출발!!

 

 

다이빙센터 뒷쪽으로 돌아가면 배를 탈 수 있는 뒷마당이 나온답니다

 

그곳에서 다같이 배를타고 오늘 다이빙을 위한 포인트로 이동디오

 

 

 

날씨는 너무 좋은데 어제 오늘 물 온도가 많이 떨어지고 파도가 높아서

 

다이빙을 하기에 체력소모가 많은 상태라고하네요

 

 

이렇게 수면위의 날씨는 너무 좋은데

 

또 바다속의 날씨는 따로인 알수없는 위험하고 신기로운 바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