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여행 _ Cebu 둘째날] 강한 물살로 첫 다이빙부터 고생의 연속

Travel/Philippines 2011

by UNASS 2013. 7. 5. 16:21

본문

 

 

 

 

     Cebu    

Scuba Diving international _ SDI

 

 

[친구와 함께 떠나는 세부여행 _ 스킨스쿠버 다이빙 자격증 따기]

 

 

 

 

둘째날 _ 스쿠버 다이빙 첫경험

 

 

 

 

 

 

드디어 물속으로 입수!!!! 우히히히히히히

 

조금 진정이된후에 저희들끼리 스노우쿨링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바람이 많이불고 물살이 너무 강해서 조금 힘들어서 스노우쿨링을 하다가 기력을 죄다 소진

ㅋㅋㅋㅋㅋ

 

정작 스쿠버다이빙을 하려고하니까 기력이 죄다 빠져버렸다는 ㅋㅋㅋㅋ

 

 

 

두려움을 가득안고 물속으로 들어갔는데 와우 엄청 신기하고

 

놀라운 첫 경험

 

+_+

 

 

 

 

 

 

물속에서 많은 사진을 찍어주었지만 ㅋㅋㅋㅋㅋ

 

공개할 수 없는 굴욕사진이 너무 많아서

 

신기한 사진이 많은데 공개를 못하겠네요

 

죄송죄송

 

ㅋㅋㅋㅋ

 

 

아 그냥 물고기만 구경하는게 아니라

 

테스트받고 어제 수영장에서 배운거 다시 복습하고 연습하느라

 

이게 뭐하는건지 긴장되고 무섭고 ㅠㅠ 엉엉엉

 

 

그래도 늘 언제나 처음하는 경험들은 새롭고 신기하고 즐거워용

 

얏호

 

 

 

 

 

 

 

네명이서 같이 사진을 찍어주셨답니다

 

오호호호호

 

+_+

 

이렇게 우리의 첫 다이빙 경험을 무사히 사고없이 잘 마무리했답니다

 

이히히

 

저는 자꾸 뭐가문제인제 몸이 물위로 둥둥 떠올라서 자리잡고이기 너무 힘들었지만

 

다음에는 좀더 자신감 넘치게!!!

 

 

 

 

 

 

 

 

 

다이빙을 마치고 저희들은 다른 다이버들이 다이빙을 끝마치길 기다리고

 

다이버들이 올라올 포인트로 배를 옴겨서 기다리고있었답니다

 

우후후

 

 

 

 

 

 

 

쑤욱!!! ㅋㅋㅋㅋ

 

다이버들이 다이빙을 끝내고 드디어 수면위로 올라왔네요

 

우리는 언제쯤 저렇게 자유롭게 다이빙을 할 수 있을까요

 

 

 

 

 

 

 

이제 모든 다이빙이 끝나고 숙소로 돌아가는길이에요

 

잉이이이잉잉이이이

 

바다가 너무 깨끗하고 상큼해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지는

 

오늘도 이렇게 아쉽게 하루가 지나가버리네요 ㅠㅠ

 

 

 

 

 

 

 

 

 

 

 

 

바다속에 들어갔다가 젖은 상태여서 너무 추웠어요

 

낮에는 해가 너무 강해서 따듯했는데 밤이되니까 햇빛이 사라지고 조금 쌀쌀해지네요

 

ㅎㅎㅎ

 

밤이되니까 운치있고 즐거운 여행

 

유후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