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여행 _ Cebu 둘째날] 첫 스쿠버 다이빙 고래상어를 만난 억수로 운좋은 여자들

Travel/Philippines 2011

by UNASS 2013. 7. 5. 16:02

본문

 

 

     Cebu    

Scuba Diving international _ SDI

 

 

[친구와 함께 떠나는 세부여행 _ 스킨스쿠버 다이빙 자격증 따기]

 

 

 

 

둘째날 _ 스쿠버 다이빙 첫경험

 

 

 

 

 

 

짜잔

 

아침일찍 브리핑을 하고 잠수복으로 갈아입었답니다

 

오늘 같이 다이빙을 나가는 일행들과 같이 다이빙 대장님의 설명을 듣고 오늘의 일정을 준비시작했어요

 

 

각자 맞는 잠수복을 찾아 입고 초보 다이빙도전자들!!!

 

배를 타고 오늘 다이빙을 할 다이빙포인트로 이동해봐요

 

 

고고!!!!

 

 

 

 

 

 

 

도착!!

 

저희들은 아직 자격증이 없어서 정식 다이빙은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자격증이 있는 분들만 다이빙 포인트에서 다이빙을 먼저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저희들은 나중에 수심이 낮은 지역으로 이동을 해서 따로 교육을 받아야한답니다

 

+_+

 

무섭지만 마구마구 설레이는 이마음

 

우후우후 오예

 

 

 

사실 저는 물속에 들어가는게 너무 무섭고 수영도 못해서 다이빙을 원하지 않았어요

ㅠㅠ

 

전에 이집트에가서도 체험다이빙을 경험해봤는데 너무 무서웠거든요

 

근데 친구가 너무나도 강력하게 원하는 자격증을 같이 경험해보기로!!!

 

지금 아니면 제가 또 언제 이런걸 해보겠어용 ㅎㅎㅎㅎ

 

 

 

 

 

 

 

오늘 저희들을 위해서 준비된 산소통!!

 

오늘 하루종일 이거 한통으로 수업을 해야한답니다

 

더 다이빙을 하고싶어도 이 통안에있는 산소를 다 사용하면 다이빙을 더 할 수 없답니다

 

 

그래서 본인이 최대한 호흡을 아껴서 산소를 아껴사용해야한답니다

 

루훗

 

 

 

 

 

 

 

그런데!!!!!!!!!!!!!그런데!!!!!!!!!!!!!!!

 

두두두두둥~!!!!!!!!!!!!

 

""""웨일샤크~!!"""" Whale Shark"""""""""""

 

 

 

 

갑자기 스탭들이 뭐라고 막 소리를 지르길래 뭐라고하나 ㅋㅋㅋㅋ

 

근데 바로 고래상어 출현!!!!!

 

그렇게 보기 힘들다는 고래상어가 갑자기 나타나버린거에요

 

우아아아아아아아아

 

 

첫 다이빙을 하러 나왔는데 이렇게 멋진 고래상어를 만나게되다니 ㅜㅜ

 

감동이 이렇게 감동이네요 우히히히히

 

 

저희는 아직 다이빙을 할 수 없어서 위에서 멀뚱하게 쳐다볼 수 밖에 없었지만 너무 신기했어요!!

 

 

그래서 강사님들과 어드반스 자격증이 있는 분들이 사진기를 들고 물속으로 풍덩!!!!

 

 

 

 

 

 

 

 

 

배 위에서 보기에는 별로 큰지 감이 안오지만

 

물속으로 실제 들어가서 보게되면 저 크기가 어마어마하게 크다고해요

 

 

저게 밑으로 엄청 깊이 있는건데 바로 물 윗쪽으로 헤엄치고있는거같죠?

 

실제로는 엄청 깊이 헤엄치고있다니까요 ㅎㅎ

 

그 크기가 얼마나 큰지 짐작이나가시나요?ㅎㅎㅎ

 

 

어째든 신기하고 너무 놀랍고

+_+

 

 

 

 

 

 

 

 

 

 

일반 다이버분들은 입수를 준비하고 저희들은 저희들차례가 와서 다이빙을 하길 기다립니다

 

 

각자 배정되는 통이있는데 그안에 각자의 물품을 잘 정리해두어야해요

 

안그러면 뒤섞이고 복잡해지고 혼난답니다

 

후후

 

빨리 물속으로 풍덩하고싶어요

 

+_=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