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홍등룡 Hongdenglong 紅燈籠 / 일본인들이 자주 찾는 일본식당

in Guang Zhou

by UNASS 2016. 2. 1. 15:45

본문









홍등룡 


Hongdenglong 




紅燈籠


红灯笼居酒屋









广州天河区林和东路126号(近富力华庭)


(020)38800886



영업시간  11:00-23:30












남편이 어슬렁거리면서 동네구경하다가 발견한 일식집



일본식 곱창전골을 먹고싶어서

맛있게 만드는 식당을 찾아다녔는데


간만에 모쯔나베를 만드는 식당을 찾았다고

우리를 데리고 당당하게 방문했던 식당!


















실내 분위기도 좋고


딱 일본식당이라는걸 온몸으로 말하고있는데

조금은 오래된 느낌이 들기도하고 친숙한 느낌!



일본인들도 많이 찾아오는 식당인거같아서

일단은 믿어보고 주문해봅시다!




메뉴판은 일본어랑 중국어로만되어있어서


사진으로 잘 보고 찾아서 주문을해야합니다









오늘 나는 맛있는 우메슈로 한잔


매화주가 간단하게마시기에는 딱 좋아서 굿



맛있다











오빠는 오늘도 시작을 타코와사비로


스타트!!



와사비맛도 강하지않고 괜찮았고













같이간 일행이 주문한 고기메뉴


정확한 메뉴이름은 알 수 없지만 맛있는 고기고기



부드럽고 맛이 굿!











요렇게 고기에 파랑 양파랑 같이 먹어주면


맛이 아주 좋았어요!!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그냥 담백하게 먹기 좋은 메유인듯합니다



^_^











오빠가 기대하고 여기에 온 목적인

곱창전골!



하지만 전 곱창을 좋아하지도않고

싫어할뿐더러


살면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곱창을 한번먹고 뱉어본게 다인지라



비쥬얼부터 그냥저냥














우리는 그냥 가장 기본육수로 시켰는데


메뉴판을 보니까 김치같은 매콤한 육수도있는듯한데


이건 뭐 중국어랑 일본어를 모르니까

뭐가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나중에 두번째 갔을때 김치육수로도 먹어봣는데


우리가 찾던 그런 곱창전골은 아닌걸로



그런데


다른 일본인들이나 방문객들은 많이 시켜먹는 메뉴인듯해요



^-^











내가 좋아좋아하는 타코야끼!!



이건 맘에들었어요.


눈번쩍뜨일만큼 맛있는건 아니었지만



반죽이랑 소스가 맛있었어요


^-^




듬뿍올려져있는 가쯔오부시도 맘에들고!











내가 좋아하는거니까


내가 다~~먹을꺼야!!












요거 이거 짱맛!!


이날 먹었던 메뉴중에서 가장 내가 맘에들어엤던 음식이었지요



치킨인데


위에 뿌려져있는 저 소스가 정말로 맛이 좋았어요!



튀김도 바삭하고

튀김두께도 너무 적당하게 잘 만들어져서

부담없이 맥주랑 안주로 먹기 너무너무 좋았어요


^-^











두번째로 이날 인기가 좋았던 메뉴!



계란말이말이말이~



전형적인 일본식 계란말이스타일로


달달한 맛으로 잘 말려있고

부드러워서 너무 괜찮았어요



뿌려져있는 소스도 달달하니 너무 괜찮았다는


ㅎㅎ










위에 올려져있는 파채랑 같이 올려서 먹으면

정말 별이더라니까요



ㅎㅎ








저는 음식이 너무 단게 싫어서

소스를 조금만 찍어서 먹었는데


같이간 일행들은 저 소스가 맛이 좋다고

듬뿍듬뿍 잘 먹엇지요


ㅎㅎ












푸짐하게 한상차려서


먹어봅시다



ㅎㅎ










모쯔나베안에 야채랑 두부등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서


그냥저냥 먹을만하데요



저는 맛만보고 안먹었는데


그래도 거의 다 먹긴먹고나왔네요


^-^










이날도 역시나 싹!!


다 클리어하고 뿌듯하게 마무리이이


ㅎㅎㅎ





+




이날 가보고 맛있어서


그다음에 두번째 갔다가 찍어놓은 사진이 있어서

추가로 올려보아요



이다음에도 여러번 많이갔는데


사진이 겹치는 메뉴도 있고


배고파서 사진 안찍고 그냥 먹었던적도 많아서


사진이 생각보다 별로 없네요

ㅎㅎㅎ














따듯한 국물이 먹고싶었던날이라


고심해서 라면메뉴를 하나 시켜봤는데


와우 라면이 정말 괜찮았어요




기대를 많이 안해서 그랬던건지

미소라면이었는데


양도 많이나오고 안에들어가있는 재료도 푸짐해서


세명이서 나눠서 먹었는데도

충분히 많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










뭔가 베트남식당에서 나오는 그런


간단한 새우롤을 예상하고 주문한건데


너무나 거대한 새우야채롤이 나와서 당황




라이스페이퍼에 말려서 나온 메뉴인데


새우는 너무 적게들어있고

필요없이 크고 야채만 너무 많이들어있어서


별로



소스도 칠리소스를 뿌려줬는데


뭔가 발란드가 안맞는 맛이어서



다시는 안먹을거같네요










가쯔돈인데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_^


다른메뉴보다 음식이 너무 늦게나오는바람에

이미 배가부른상태에서 음식이나와서


맛만보고 많이 못먹었는데


제대로 맞춰서 다른메뉴와 같이 서빙되서 나왔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거같아요



다음번에 가서 또 시켜먹었는데 괜찮았어요












푸짐하게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기분좋데 동네한바퀴 산책하고 집으로 가면


딱 좋다!!


ㅎㅎㅎㅎ





맛있는 일식집에 가보고싶다면

이 식당으로 한번 가보시는거 강추입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