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몬도 -포시즌호텔 / Caffe Mondo @ Four Seasons Hotel Guangzhou

in Guang Zhou

by UNASS 2016. 1. 31. 11:32

본문









몬도 -포시즌호텔



Caffe Mondo @ Four Seasons Hotel Guangzhou 






http://fourseasons.shop.cthy.com/news/4001.html



广州天河区珠江新城珠江西路5号


5 Zhujiang West Road, 510623 Pearl River New City,Tianhe District, Guangzhou, China


+86 20 8883 3888




매주 일요일 12:00 ~ 2시 30분  이탈리안 스타일 브런치  328元



아침  6시 30분 - 10시 30분



점심 11시 30분 - 2시 30분



저녁  5시 30분 - 22시 00



(브레이크 타임에 가도 음식주문가능)












포시즌 호텔 72층에 위치한 이태리 식당


뷔페와 단품오더가 모두 가능한 식당인데


뷰가 너무 멋있고 호텔이라 영어도 가능하고


서비스가 좋아서 손님이 오면 꼭 찾아가는 식당중 한곳!












뷔페가 하는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아 조금은 북적스러운 느낌이 있지만


점심이나 브레이크타임에 찾아가면


정말 한적하고 멋스러운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이렇게나 시원하게 빵!! 뚫려있는 창가자리 강력추천




앞에 있는 건물이 벌써 많이 지어졌네


처음 철골만 있을때부터 지어지는걸 봣는데


올때마다 조금씩 완성되어가는 건물



저 건물에는 어떤게 들어오려는지 벌써 기대





맛있는 맛집이 한가득 들어오면 정말 좋겠구만


ㅎㅎ










내가 좋아하는 로제와인으로 시작



글라스로 먹는것보다

인원이 많을때는 보틀로 먹는게 저렴!



저렴하지만 맛이 좋아서 올때마다 자주 먹게되네


나 벌써 한잔 다 먹었어요


더주세요!!!










호텔식당을 이용하면 가장좋은게


맛도맛이지만


서비스가 좋아서 정말 좋다



중국의 대부분 직원들이 다 X가지가 없는지

너무너무 불친절해서


돈내고 가서 먹는데로 불편하고 기분나쁜적이

한두번이 아닌지라














색이 예뻐서 더 좋은


로제 샴페인!!



호텔에서 먹는거지만

호텔에서 준비된 샴페인중에서는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유우~~명한 샴페인이 당연 더 맛있지만


그건 너무 비싸니까


그냥 슈퍼가서 사도 망설여지는 가격인데

호텔에서 먹으면 거의 두배가격


후덜


ㅎㅎ










창이 넓으니까 빛도 좋고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았기에


사진발 제대로 받았네



예쁜데 맛도좋아


기분도 좋아라





우리집 테이블이 이런분위기면 얼마나 좋을까


ㅎㅎㅎ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이렇게 채광좋은 집지어서

맨날 파티해야지










자자 우리 다 준비되어있습니다.


빨리 음식을 주시라!!!!













역시 식전빵을 먼저 먹어야 아쉽지 않죠



ㅎㅎㅎ



빵도 따스하니 맛이 너무 좋고


저 옆에 나오는 올리브소스가 최강!!


트러플오일도 살짝 넣어서 만드는거같은데



나중에 꼭 집에서 만들어보리라

올때마다 다짐하지만



도통 조합을 모르겠네



ㅎㅎ












샴페인 코르크



코르크는 왠지 예뻐



찰칵












진짜 강추하는 메뉴


딴거 다 안먹어도


진짜 여기와서 이 감자튀김에 맥주만 한잔해도


최고!!!



광저우 그 어느 식당의 감자튀김보다 맛있다고

내 장담하오


ㅋㅋㅋㅋ












도톰하게 자른 감자를


적당하게 튀겼는데



저기저기 붙어있는 저거


내가 보기에는 트러플같은데


그비싼 트러플을 저렇게 다 뭍혀줄리없고



아까 빵찍어먹은 올리브소스에 트러플향을 가미해서


이렇게 완벽한 감튀를 만들어내는듯





진짜 꼭 먹어보시라!!!










군침이도는군아




짭짭













내가 좋아하는 메뉴중 또 하나



도통 안좋아하는게 없는 나지만

ㅋㅋㅋ



초딩초딩할때는


위에 뭐가 촤~르르르 올려져있는

복잡다양한 토핑을 함께 먹는걸 좋아했는데



이제는 심플하니 치즈만 살짝 올려진


마르게리타피자가 제일 좋아


(사실 중국살면서 재료가 다 별로여서 차라리 아무것도 없는게 더 맛있는게 이유중에도 하나지만)


ㅋㅋㅋㅋ







요 위에 바질이나


루꼴라가 올려져있으면 더더더 좋았겠지만


아위운대로 그냥 쩝쩝



ㅎㅎ













이 메뉴는 오빠가 좋아하는 메뉴라서


감자튀김다음으로 꼭 시키는 메뉴중에 하나


ㅎㅎㅎ



약간 매콤한 소스에 치즈토마토 소스인데

쥬키니가 주 재료인지라

같은 토마토 소스인데도 뭔가 독특한 맛이 나서


새우와 함께 먹으면 정말 굿!!




그런데 이날은 간이 좀 별로여서

이전에 먹었을때보다 별로여서 실망







런치메뉴판인가 저녁메뉴판에는 이 요리가 없는데


저번에 와서 따로 사진을 보여주고


물어봤더니 



서빙되는 타임이 아니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는 조용한 시간대여서인지

쿨하게 그냥 만들어 가져다주셨다는!!!


감동입니다!! ㅎㅎㅎ











같이갔던 지인이 시켰던 라자냐



옛날에 라자냐를 정말 맛없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어딜가도 잘 안먹는 메뉴중에 하나인데



이건뭐진짜


완전 감동스러운맛이 아닐수가없으니



진짜

추천메뉴가 하나 더 채워졌네!!!










일식스타일로 만들어진 스테이크메뉴


약간 달콤한 데리야키같은 소스가 뿌려져있는 고기메뉴



따로 스테이크는 없는듯하고

그나마 가장 고기고기한메뉴!


ㅎㅎ



슬라이드된 고기마다 간과 양념이 잘 베어져있어서


여러명이서 쉐어해서 먹을 때 딱 좋은 메뉴인듯해!!



야채랑 같이 한입 딱 먹으면


별미스러운 첨먹어보는 맛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ㅋㅋ











플레이팅이랑 맛이 역시나 호텔이라


기대치만큼은 나와서 좋고



입으로도 먹지만 우리 눈으로도 먹자나요


^-^













한상 가득 차려놓고



4명이서 올 클리어!!


ㅋㅋㅋㅋ



사진찍는다고 먹지도 못하고


잘 참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메뉴 다 먹으려니


샴페인이 한병으로는 턱없이 부족!!



이날 저녁도안되서 샴페인 두병이나 마무리하고


기분좋게 배두드리며 영화보러갔지요



^-^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지만


그만큼 맛있기때문에


어설프게 맛집가서

어설프게 돈쓰는것보다


실패없이 맛보기위해서는


호텔내에있는 식당을 이용하는게 팁이라면 팁!!



호텔이지만 많이 비싸지않으니


고고!!!




ㅎ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중국살다보면 맛이 하향평준화되기때문에


다 맛있는건지도


ㅎㅎㅎ





날씨 좋아지면 또 먹으러갑시다 남푠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