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날씨좋은 날 점심은 독일 레스토랑 "1920" !!

in Guang Zhou

by UNASS 2014. 9. 14. 11:58

본문







광저우 맛집

독일 음식 전문 레스토랑  "1920"














얼마전에 회사 동료들과 함께 광저우 투어를 했어요


제이님때문에 자주 광저우에 가는 저를 따라서 광저우 도매시장을 둘러봤답니다


점심에 다들 광저우에 도착해서

스카프와 악세사리 시장을 둘러보고 근처에있는

맛좋은 독일 음식전문점인 '1920'으로 점심식사하러가기





저녁에만 주강근처에 와봤는데 낮에오니까

분위기가 도 다르더라구요

ㅎㅎㅎ



오래 걸어서그런제 지쳐서 다같이 주문!!!







메인메뉴와 셀러드를 주문하고

다같이 시원한 맥주한잔과 음료수들 주문

시원하게 목을 축이면서 메뉴를 기다렸지요


아 날씨도 덥고 먼지도 많아서

잠깐 돌아다녔는데도 어찌나 지치던지


역시 중국에서는 뭘 안해도 금방 피곤해진답니다'ㅜ










첫번째


망고 오리고기 샐러드


오리고기가 자칫 부담스러울수도 있을 메뉴지만

상큼한 망고와 드레싱의 조화가 굿

오리고기의 비린내를 잘 잡아주어서

상콤달콤 맛있는 



망고와 셀러드의 조화가 굿


나중에 집에서 도전해볼생각이지용


키키








두번째


아스파라거스 위드 비프 텐더



비프였나 램고기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이 안나는데 어째든 고기


아스파라거스를 좋아하는데

딱 에피타이져로 먹게 좋을거같아소 주문


근데 생각보다 메뉴 양이 많아서 놀랐지만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지요

침 질질 ㅋㅋㅋ


특별한 양념 없어

간단한 소금과 후추로 간을해서

고기의맛도 살리고 아스파라거스의 신선함도 유지


맘에들었어요!!!











키키키키키


맥주 가져오는데 뭐 이리 오래걸리는지 ㅠㅠ


물도 안주고 메뉴만 냅다 가져다주고얼마나 목이탓늕
ㅋㅋㅋㅋㅋ


받자마자 드링킹 와왕왕ㅇㅇㅇㅇ

ㅋㅋㅋㅋㅋ

독일 맥주였는데
뭐 제가 이름을 기억할리 없겠죠?!ㅋㅋ


드레프트 비어중 첫번째였는데 ㅎㅎ



맛이 굿굿



+_+


나이먹어가면서 요즘은 맥주가 엄청 땡겨요

호호호


햇살좋은날 밖에서 식사하니

빛받고 사진도 상콤하니

기분좋았나봐요 ㅋㅋㅋ



그냥 맥주가 좋은건가


ㅋㅋㅋ









전 참 살찌는 음식 최고로 좋아한다는 ㅋㅋㅋ



감자튀김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ㅠㅠ


바삭하고 고소하니


사랑합니다







세번째



독일 음식점에 왔으니

소세지가 빠질 수 없겠죵?!ㅎㅎ


모듬 소세지 메뉴로 하나 거하게 주문해서 샥샥샥 다 잘라서 먹기



원하는 소세지만 골라서 주문을 할 수도있고

이렇게 다 종류별로 시킬 수 도 있답니다


취향에 맞게 주문해주기










네번째


고기랑 사과의 조화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맛좋은 메뉴였어요


푹 익혀서 부드러워진 고기를 양념과 함께 나오는데

그 위에 같이 얻어져서 나오는 사과가

엄청 상큼하답니다


소스와 고기가 조금 느끼하게 느껴질뻔했는데


사과랑 함께 먹으니 딱 좋았어요

ㅎㅎㅎ








이제 배부르게 먹었으니

다시 도매시장 휘저으러 가봐야겠죠?!


점심에는 악세사리를 봤고


이제 구두와 신발을 파는 도매시장으로 출발


알아봤더니 바로 근처라서걸어서 10분정도면 도착이랍니다







광저우 도매시장에대한 포스팅은 다음에 몰아서 해드릴께용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