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레스토랑] 침사추이 The ONE 에서 맛보는 일식 돈까스 전문점 "돈키치"

in HongKong

by UNASS 2013. 6. 20. 16:33

본문

 

 

 

 

 

 

     Tonkichi Tonkatsu Seafood    

 

丼吉日本吉列專門店餐廳

 

 

일본식 돈카스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맛좋은 홍콩 맛집 레스토랑 "돈키치"

 

 

 

Address

 

Shop L401, 4/F, The ONE, 100 Nathan Road, Tsim Sha Tsui

尖沙咀彌敦道100號The ONE 4樓L401舖

 

 

Tel. +852 2668 0282

 

 

http://www.openrice.com/english/restaurant/sr2.htm?shopid=47795

 

 

 

 

 

 

오늘은 J님과 저의 단골 맛집 "돈키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꺄오

 

 

ㅋㅋㅋ

 

 

홍콩에 와서 한국음식 다음으로 가장 먹고싶었던 음식은 바로

일본식으로 만든 바삭한 돈카스 정식이었답니다 ㅠㅠ

 

두툼한 고기를 바삭하게 튀겨서 각종 사이드 메뉴와 함께 서빙되는

 

저의사랑 J님의 사랑 "돈키치"랍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돈키치를 강력 추천한답니다

 

하트3

 

 

 

 

 

돈카스집이라고 메뉴가 단순할 거라고 생각하면 안된답니다

 

하나의 돈카스라는 메뉴로 정말 많은 종류의 돈카스메뉴들이 한페이지 가득하고 뒷면에도

다양하게 메뉴들이 자리잡고있답니다

 

돈카스말고도 각종 사시미와 사이드 메뉴들도 있답니다

 

요리

 

 

 

 

 

일본식당은 어딜가든 느껴지는거지만 참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을 하고있네요

 

테이블이 큰편은 아니지만 둘이 앉아서 먹기 좋을만한 2인용 테이블이 식당 중간에 자리잡고있고

 

2인이상이 앉을 수 있는 쇼파자리들이 창가와 벽을따라 자리잡고있답니다

 

J님과 저는 넓은 자리를 늘 선호하는지라

식당에 들어서면 직원이 인원수를 물어보면 항상 거짓으로 4명이나 3명이라고하고 큰자리를 차지한다는 ㅋㅋ

 

근데

너무 자주 가는 단골집이다보니 이제 직원들이 두명인데 거짓말하는걸 알아버려서 ㅋㅋㅋ

 

요즘은 솔직하게 말하고 들어간답니다

 

 

미안미안

 

 

 

 

요즘은 직원들이 저희들을 알아봐서 좋은자리로 옴겨주기도하고

인사도 반갑게해준답니다 ㅎㅎ

 

 

이제 거짓말하지말아야겠어요

 

땡큐

 

 

 

Hi

 

 

 

 

 

밖으로 보이는 침사추이 네이던로드가 멋스럽게보이네요

 

밖으로 보이는 곳은 이슬람사원이있는곳이에요 카우룽 공원이 바로 저기 맞구요!!ㅎㅎ

 

 

밤이라서 창에 비친 저희들의 모습만이 가득하네요

 

후훗

 

 

 

 

 

 

 

2명이서 찾아오셨다면 단품도 좋지만 이렇게 세트메뉴를 주문하는것도 좋답니다

 

세트메뉴는 세트메뉴 전용의 긴~~~~접시에 두가지 돈카스메뉴와 야채를 올려져서 나온답니다

 

 

하지만 원하지 않는 메뉴도 같이 나올수도있으므로 원치않으면 그냥 하나씩 주문!!

 

ㅎㅎㅎ

 

 

 

 

 

ㅜㅜ

 

돈키치의 재미있는 포인트중 하나는 바로 돈카스소스에 사용하는 깨를 직접 갈아서 먹는건데

 

깨를 갈아내는 재미에 빠져서 사진을 찍는걸 까먹었네요

 

엉엉

 

 

 

깨를 갈고 소스를 뿌리기 전의 모습은 다음에 다시 식당을 찾으면 찍어서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_+

 

 

 

 

 

테이블 한쪽에는 소스로 사용되는 돈카스소스병과 샐러드에 뿌려서 먹는 두가지종류의 드레싱소스가 준비되어있어요

 

원하는 취향에 맞춰서 샐러드에 뿌여서 먹으면 끝!!ㅎㅎ

 

두가지 맛 모두 맛있답니다

 

 

 

 

 

 

작은 주전자가 너무 귀엽죠?ㅎㅎ

 

차를 저렇게 귀여운 도자기로만든 주전자에 담아서 테이블에 놔주어서

따로 직원을 불러서 차를 리필해달라고 할 필요가 없이 편하답니다

 

( 저기 뒤에 깨를 갈때 사용한 방망이(?)가 보이네요 ㅎㅎ)

 

 

신나2

 

 

 

연어 사시미를 좋아하는 우리는 언제나 어디서나

 

연어사시미가있으면 꼭 에피타이져로 주문!!

 

매번 같은식당 같은 음식을 주문해도 맛이 그때그떄 다르죠?

이곳에서 먹는 사시미도 신선한날과 그렇지 않은 날들이 있답니다

 

다행이도 오늘의 연어는 싱싱하니 맛이 굿!!

 

꺅

 

 

 

와사비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왕창 많이 넣어서!!!

 

J님은 아주 조금 넣어서 먹어요 ㅎㅎ

 

그래서 덕분에 와사비는 모조리 다~~ 제차지랍니다

 

아이 좋앗!!ㅎㅎ

 

 

사랑해

 

이런면에서 봐도 우린 참 잘맞는듯 ㅋㅋㅋㅋ

 

 

 

 

 

 

 

얼음 위에 너무나도 아름다운 민들레 꽃 한송이가

 

예뻐요

 

이런거 좋아요

 

 

 

 

 

 

따라라라란

 

드디어 나온 우리의 메뉴들!!

 

오빠의 단골집에서의 단골메뉴!!  돈키치의 등심 돈카스입니다

 

 

퍽퍽하고 부드러운 살을 좋아하는데 J님은 적절하게 기름이 섞여있는 고기를 더 선호하신답니다

 

 

 

 

 

저는 오늘 새우와 안심돈카스가 같이 나오는 메뉴를 선택했어요

 

홍콩에서는 질좋고 맛좋은 새우를 자주 접할 수 있어요

 

제가 새우를 엄청 좋아하기도하구요

 

캬하하하 +_+

 

 

대박

 

 

 

 

오동통한 새우를 찍어 먹는 소스

 

제가 새우돈카스를 시키는 이유중 하나에 이 맛좋은 소스도 한몫한답니다

 

저는 이 씨푸드용 돈카스 소스가 너무 좋아요 +_+

 

 

 

 

 

 

상큼한 레몬은 샐러드에 싹~~뿌려주면 좀더 상큼한 샐러드를 맛볼 수 있어요

 

 

그리고 맛좋은 미소수프와  무와 오이 장아치가 같이나와요

 

돈키치 모든 메뉴에 같이 나오는 이 메뉴들 모두다 맛이 참 좋아요

 

+_+

 

 

 

 

 

 

자 그럼 열심히 사진을 찍었으니 먹어볼까요?ㅎㅎ

 

먹을때는 말이 없어도 맛있게 신나게 한입한입 앙앙앙!!!

 

호호호호

 

 

 

 

 

 

 

아까 소스의 종류가 두가지하고 했죠

 

그중에 하나는 김을 이용해서 만들어져있는 소스에요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J님이 좋아하는 소스랍니다

 

 

 

 

 

소이소스로 만들어진 두번째 소스

 

상큼하고 깔끔하게 드시고싶은 분들을 위한 소스

제가 좋아하는 소스랍니다

 

 

 

 

 

 

 

교정을 하고있어서 치아를 이용해서 깨물어먹는 음식들이 많이 불편한데

 

돈키치의 돈카스는 너무너무 부드럽게 만들어져서

 

치아에 큰힘을 주지않고 부드럽게 잘려서 너무나도 먹기가 편하답니다

 

+_+

 

 

 

 

 

 

 

이번엔 새우 한입!!!

 

느끼하지 않게 얇게 바삭하게 튀겨진 튀김옷도 너무 맘에들어요

 

 

그리고 돈키치의 밥은 정말 꼬들하고 냄새도 안나고 너무 찰지고 맛이 고소해요

밥이 너무 맛있어서 배가불러도  음식을 모두 다 비우게되는 식욕을 자꾸 자극한답니다

 

ㅜㅜ

 

 

 

 

 

 

배부르게 먹고나면 후식으로 항상 이렇게 맛좋은 수박을 준답니다

 

꼭 세개씩

 

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달달하게 후식을 먹고

 

아 좋다

 

 

+_+

 

 

오케이3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