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레스토랑] 하버시티에서 맛보는 우리의 단골집 크리스탈 제이드

in HongKong

by UNASS 2013. 6. 19. 14:31

본문

 

 

 

     Crystal Jade    

La Mian Xiao Long Bao

 

 

간단하게 식사하기도 좋고 맛좋은 중국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크리스탈 제이드

J님과 저의 단골 홍콩 맛집 레스토랑

 

 

 

Shop 3328, 3/F, Gateway Arcade, Harbour City, 17 Canton Road, Tsim Sha Tsui

 

Tel. 2622 2699

 

 

 

 

 

 

 

저녁을 좀 일찍 먹고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그랬는지 급 허기져버린 우리 J님

 

저도 슬슬 입이 심심해져서 같이 하버시티로 직행!!

 

간단하게 요리를 조금씩 시켜 먹을 수 있는 곳이어서 가뿐한 마음으로 찾았답니다

 

근데 이게 왠일 ㅠㅠ 사람이 많네요

 

대기를 해야해서 조금은 망설였지만 ㅋㅋㅋㅋ 두명자리는 금방 나올거같아서 기다렸답니다!!

 

 

 

 

 

 

 

인원수를 말하고  대기표를 받고 기다리면 됩니다

 

레스토랑 앞에 설치되어있는 전광판을 잘 보면 대기 번호를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순서를 놓치지 않도록 잘 보고 듣고!! ㅋㅋ 중국어도 방송해주기때문에 잘 보고있어야해요!!

 

 

방구뽕

 

 

크리스탈 제이드도 어딜가나 다 같은 식당이지만

 

지점마다 모든 음식들이 조금씩 다 다르답니다!!

 

참고로 샤틴에 있는 크리스탈 제이드가 제가보기엔 제일 별로에요 ㅠ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시우룽빠오가 제일 맛없거든요 ㅋㅋㅋㅋ

 

 

 

 

 

 

 

 

가장 먼저 서빙해주는 차!!

 

중국은 정말 특이하죠! 우리나라에서 물을 주는것과는 다르게 홍콩의 거의 모든 음식점들은

 

이렇게 따듯한 차를 가져다준답니다

 

그래서 그냥 일반 물을 먹고싶다면 직원에게 따로 말을해서 부탁해야한답니다

 

Hi

 

 

 

 

 

 

간단하게 3가지 요리를 주문했어요

 

우리의 단골 메뉴인 고추기름과 나오는 만두! 춘권! 시우룽빠오~!

 

 

짜잔 ㅋㅋ

 

 

 

요리

 

 

 

 

 

 

J님의 추천으로 처음 먹어봤던 이 만두가 완전 별미에요

 

매콤한 고추기름에 담겨있는 맛좋은 만두!

 

약간 물만두처럼 생겼죠?

 

 

 

 

 

 

 

 

ㅋㅋ 우리가싫어하는 샹차이는 아웃!!!!

 

 

시러

.

 

 

 

 

생긴게 물만두인데 맛도 물만두와 흡사하답니다

 

보들보들 만두피와 매콤하게 어우러진  새콤매콤 소스가 일품!!

 

 

ㅎㅎㅎ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시우룽빠오!!!

 

중국음식중에 제가 좋아하는 음식!!ㅋㅋㅋ

 

 

신나2

 

크리스탈 제이드에 자주 가고 포스팅도 자주 올려서  요 시우룽빠오 먹는 방법은 따로 설명 안해도 될거같아요!!

 

 

따끈한 육수가 쪼르륵 ㅎㅎㅎ

 

 

 

 

 

생강에 간장을 부어서 찍어먹어요!!

 

하지만 전 그냥 ㅋㅋㅋ 간장에 안찍어서 먹는다는

 

그냥 처음부터 저렇게 먹어버릇해서인지 안찍어먹어도 맛이 좋고 간도 딱 좋아요!!

 

 

요 시우룽빠오는 우리 J님은 별로 안좋아하므로 제가 모두다 먹어버린다는 ㅋㅋㅋ

 

 

우하하

 

 

 

 

 

만두를 수저 위에 살포시 올린다음에 얇은 만두피 한쪽은 살짝 구멍을 내어주면

 

저렇게 육수가 쭉~~ 흘러 나온답니다!!

 

 

악

 

저렇게 흘러나오는 육수의 존재를 모른채로 입안에 통채로 넣어버리면 입청장에 불날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마지막으로 우리 J님이 좋아하는 춘권!!!

 

바삭하게 기름에 튀긴 저 춘권은 입가심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답니다

 

으히히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해용 꾹~~!!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