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생활] 홍콩 엘리먼트 쇼핑몰에 위치한 그랜드 시네마에서 한국영화 " 베를린" 보기

in HongKong

by UNASS 2013. 6. 19. 14:59

본문

 

 

 

J님과 함께 무엇을 할까 고심고심하다가 결정!!!

 

 

홍콩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영화보기에 도전!!

 

 

TV

 

 

중국영화와 미국영화들이 주를 이루기때문에 알아들을 수 없으므로 ㅋㅋㅋ

 

요렇게 한국 영화들이 개봉을 할 때 놓치지 않고 보러가야해요!!

 

 

한국에서 데이트를 하면 흔하게 할 수 있는 영화관 데이트를 저희는 가뭄에 콩나듯이 ㅠㅠ

 

 

흥4

 

 

 

 

 

 

우연하게 알게된 베를린 개봉!!

 

꺅

 

 

홍콩에 있다보니 한국에서 개봉하는 많은 영화들을 챙겨보기가 쉽지가 않아요

 

한국에서는 인기몰이를 하고 이슈가 되지만 그저 기사로만 봐야하는 인기영화들

 

ㅠㅠ

 

운이 좋으면 이렇게 홍콩에서 한국영화가 가끔 한두개씩 개봉을 한답니다

 

물론 오래 기다려야 하지만

 

그래도 하는게 어디에요!!ㅋㅋ

 

 

 

매번 다운받아서 컴퓨터로 봐야했는데

 

오예

 

 

 

 

 

 

 

엘리먼츠쇼핑몰 윗쪽으로 올라가면 "그랜드 시네마"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들어서면 간단하게 상영영화를 확인해볼 수 있어요

 

특이하게도 매일 상영영화와 시간이 다 바뀌어서 이것 참 ㅋㅋㅋ

 

오늘과 내일의 영화 스케쥴이 다르답니다

 

흥

 

 

 

그래서 원래 어제 베를린을 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오늘 다시 방문!!!

 

 

 

 

 

 

한쪽에는 영화에 대한 설명이 쫙 있어요

 

모르는 중국영화를 보고싶다면 한번 쭉 훝어보고 결정하면 좋을듯해요!!!

 

 

 

 

 

 

기본적인 영화 티켓가격!!

 

날짜별로 시간별로 가격이 조금씩 변화하는게 보이네요

 

치사하게 ㅋㅋㅋ

 

헉4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면 티켓을 수령 할 수 있는 기계인듯하네요 ㅎㅎ

 

 

 

 

 

 

밤 늦은 시간에 상영을 하는 관계로 영화관에는 사람이 없네요 ㅎㅎ

 

우리나라 영화 왜 이렇게 밤 늦게하는게야!! ㅋㅋㅋ

 

 

 

 

 

 

 

 

창구에 가서 원하는 영화와 시간을 고르면 저 테이블에 설치 되어있는 화면을 통해서

 

원하는 자리를 본인이 지정할 수 있답니다

 

편하죠잉??ㅎㅎ

 

 

 

 

 

 

11시 40분에 시작하는 베를린 ㅠㅠ

 

다음날 출근을 해야해서 좀 부담이 가는 시간이지만 오늘이 아니면 보기 힘들거같아서!!

 

 

 

 

안습

 

 

 

 

 

한쪽으로 돌아가보니까 뭔가 특별한 ㅋㅋㅋ

 

스탠다드은행 고객들을 위한 뭔가 특별한 공간인거같은데

 

늦은시간이어서인지 제가 갔을때는 문을 닫아논상태였어요

 

 

뭘까요?ㅋㅋ

 

 

 

 

 

 

 

어느 영화관을 가든지 "위대한 게츠비"가 홍보에 열을 올리고있네요

 

책으로만 접해본 이야기가 영화로 나온다니 기대가되는데

 

더군다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님이 주인공이라니 +_+

 

완전 보고싶은데......

 

한국말로된 책으로 읽어도 어려운 내용인데

 

영어로 이 영화를 보려면 얼마나 이해를 할 수 있을지 ㅠㅠ

 

 

나중에 다운받아서 봐야겠죠

 

ㅋㅋ

 

 

 

 

 

 

 

늦은 시간이어서인지 맛좋은 팝콘을 파는 매점에도 사람들이 하나도 없네요 ㅋㅋ

 

영화를 볼때는 아무리 배가 불러도 빠질 수 없는 팝콘!!!!!

 

 

 

 

 

콤보 세트로 다양하게 옵션이 있네요

 

저희는 간단하게 작은 싸이즈의 팝콘과 음료수로 결정!!

 

 

저보다 J님이 팝콘을 더 좋아하는듯

 

입으로 마구마구 팝콘을 먹어버리고 있어요!!!!!!

 

나의 팝콘을 다 먹어버릴지경 ㅠㅠ

 

 

엉엉

 

 

좀 일찍 팝콘을 구입해서 먹고있어서인지 영화보러 들어갈때쯤 거의 다 먹어벼렸어요 ㅋㅋㅋ

 

늘 이런식인듯

 

 

 

 

 

 

 

티켓에 적혀있는 상영관을 잘 확인해보고

 

한쪽 벽에 설치되어있는 번호의 불이 들어왔는지 잘 확인을 하고 입장하시면 된답니다

 

 

늦지말고 잘 맞춰서 입장!!!ㅎㅎ

 

 

 

 

 

 

 

늦은시간 조용한 매장들

 

 

 

나중에 좀더 이른시간에 와서 다시 분위기를 봐야겠어요 ㅎㅎ

 

 

 

 

 

 

영화가 끝나고 사람들이 몰려나오네요!!

 

 

 

 

 

다먹어버린 팝콘 ㅋㅋㅋ

 

밥도 저녁을 두끼나 먹고 왔는데 왜 저희는 팝콘도 이렇게 흡입을 하는건지

ㅋㅋㅋ

 

 

 

OTL

 

 

아 팝콘 먹고싶네요 ㅠㅠ

 

 

 

 

 

 

내부가 생각보가 꾀 크더라구요!!

 

안족으로 쭉 늘어져있는 많은 상영관!!

 

11개의 상영관이 있는듯하네여

 

 

 

 

 

보니까 6월에 우리나라 영화가 하나 더 개봉을 하나보네요

 

한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7번방의 선물"

 

한국에서도 제목이 선물이었나요?ㅋㅋ 기적 아니었나?ㅋㅋ

 

모르겠네요

 

 

기회가되면 다음에 다시 요 영화를 보러 와야겠어요!!!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