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난 여행 海南 _ 첫째날] 홍콩공항에서 리무진 타고 심천 공항으로 가기

Travel/Hainan 2011

by UNASS 2013. 4. 1. 04:44

본문

Hainan    海南    2011

홍콩 에어라인을 타고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으로

InterContinental Sanya Resort

No. 1 Zhouji Lu, Sanya 572000 Hainan Province Sanya 572000 CHINA

Front Desk +86-898-88618888

홈페이지

오늘은 정군과 하이난으로 휴가를 떠나는날

주말을 이용해 짧게 휴가를 즐기고 오기로했다

홍콩 에어라인에서 운행하는 하이난 - 홍콩 노선을 이용했다

홍콩에서 하이난까지는 1시간 30분이면 도착을 하는 아주 가까운 거리의 장소이기때문에

비행기를 빨리타서 출발하면 저녁이 되기전에 도착을 할 수 있기때문에 좋은 여행장소다

금요일 오전근무만 마치고  1시 30분 비행기를 탑승하기 위해서 서둘러 퇴근을 해서 공항으로 출발

그런데 우리가 좀 급하게 시간을 맞춰서 도착했는데 왠지모를 불안한 기운이 맴돌고있다

헉4

이건 무슨 말도안되는 상황인건가요

사전에 아무런 통보도 없이 오늘 하이난으로 가는 비행기가 캔슬된단다

.......

망할 중국놈들

중국말을 못하는 우리를 대신해서 다른 손님들이 열심히 싸워주시긴하는데 뭔소린지 모르겠다

그럼 우린 어쩌라고 오늘 못가는건가요??

안되!!!!!!!!!!!!!!!! 오늘을 얼마나 기다렸는데

으헝

진정하고 중국말을 잘하는 한국분이 계셔서 도움을 받아 알아보니

"오늘 여기서 하이난 가는 비행기는 없다"

"내일비행기를 타던지,

지금 심천 공항으로 넘어가서 져녁비행기를 타라'

둘다 맘에 안드는 해결방법이다

뭐 이렇게 집으로 돌아가는것보다는 어떻게든 하이난으로 가는게 좋겠다는 결정을 보고

우린 다들 한줄로 줄을서서 심천공항으로 갑니다

아주 친절하게도

홍콩에어라인에서는 우리를 심천공항까지 데려다줄 리무진을 준비해주셨습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

악

가끔 홍콩에 관광온 중국인들이 몸에 저 스티커를 붙이고 다니는걸 자주 목격했는데

우리도 이걸 나눠준다

ㅠㅠ

이렇게  공항 리무진을 타보내요

뭐 이것도 나름의 경험이니 얼마나 리무진이 좋은지 한번 타봅시다!!

편하게 심천공항으로 가는건 괜찮은데

저녁비행기로 하이난에 도착하면 엄청 늦은 시간일텐데 걱정이에요

점심시간에 비행기를 탈생각에 점심도 안먹고 왔는데

어쩌다 우린 이롷게 햄버거를 한가득 사들고 불편하게 비무진 차안에서 먹게되네요

ㅠㅠ

뭐 이왕이렇게된거 리무진을 타고 심천공항으로 가는 방법에대해서 설명해드릴께요

+_+

흥4

일단 같은 비행기를 타게될 일행들이 6명씩 그룹을 지어 나누어서 차에 타게되었어요

겉으로 보는 차의 상태는좋아보였는데 실내는 많이 낡았어요

아무래도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다보니 손상이 많이 될 수 밖에 없나봐요

홍콩 공항을 빠져나와 심천으로 넘어가는 출입국 검문소에 도착했어요

이곳은 차량을 통해 중국 심천으로 넘어가는 차량에대해 입국심사를 하는 곳이에요

보시다시피 많은 차들이 입국심사를 받기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일반적으로 본인이 줄을 서서 일일이 이미그레이션을 통과하는것과 달리

이곳에서는 그냥 차에서 내리지 않고도 심사가 가능하답니다

운전사에게 여권을 전해주면 한꺼번에 대~~충 확인을 하고 넘겨준답니

참 쉽죠잉~~~~ㅋㅋㅋㅋㅋ

오케이

트렁크도 확인을 하는지 기다리는 동안 미리 내려서 트렁크를 열어두더라구요

공항에 도착!!!

아우

심천 공항에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곳은 공항이 공항이 아닌느낌이에요

너무 정신이없어서 사진을 찍는것 조차 까먹을정도네요

출국장이 두개동으로 나누어져있는데 표지판도 정확히 표시가 안되어있고 많이 헷갈려요

어느항공사가 어느카운터에서 발권을 해주는지 표시도 잘 안되있고

도착해서 비행기에 늦을까 많이 헤메였답니다

우여곡절끝에 찾아내 무사히 안으로 들어왔는데

도통 아무리 몇번을 확인하고 기다려봐도

우리가 타고갈 비행기 정보가 절대로 안뜬다

비행기 탑승권에도 안적혀있는 게이트 번호

전광판에도 안적혀있는 게이트 번호

아무런 정보가 없다

우리 하이난에 갈 수 있는거니??

분노2

마구마구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도통 알 수 없는상황에 멍때리고있는 우리

우리 참 덤앤더머 아니랄까 항상 문제 발생이다

ㅠㅠ

그러다 다시 만나게된 분!!!!

아까 홍콩공항에서 통역을 해주며 리무진타고 이곳까지 와서 타고가라고

정보를 주신 한국분을 만났어요!!!

전광판에는 안나와있고 직원에게 물어봐서 알아냈다며

저희에게 게이트 정보를 넘져주셨어요

엉엉

기다리고기다리고기다리고

드디어 탑승시간이 되어서 가보니

똬!!!!

게이트가 바뀌었는지 순식간에 출발정보가 바뀌어있어요 ㅠㅠ

물어보니 게이트가 20분전에 바뀌었다며

야~~~~~~~~~~~~!!!!

악

우린 하이난에 갈 수 있는걸까요

하하하하하

그후로 두번 더 게이트는 수시로 바뀌고 말도 안해주기를 반복

플러스 보너스로 연착되는 멋진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홍.콩.에.어.라.인

고맙다

신나2

해가 다 지고나서야 도착한 하이난

이제 택시타고 숙소까지 찾아가야하는데

아직 끝나지않은 우리의 첫날 여정이

원래의 계획이라면 지금쯤

편하게 누어 시원한 쥬스를 마시며 달콤함에 기분이 좋아야한다구!~!!!!!

투비 컨티뉴.....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