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난 여행 海南 _ 둘째날] 인터콘티넨탈 비치 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

Travel/Hainan 2011

by UNASS 2013. 4. 1. 19:07

본문

 

 

 

      Hainan    海南    2011    

 

 

홍콩 에어라인을 타고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으로

 

 

 

InterContinental Sanya Resort

 

 

 

바닷가쪽으로 나오다보면 요렇게 너무 예쁜 바가 있답니다

 

이곳을 예약하면서 가장 기대했던 장소에요

 

 

천장에 대롱대롱 매달려있는 요 의자들이 너무 기대됬었거든요 +_+

 

 

근데 ㅋㅋㅋㅋ

 

보기에만 편하고 막상 앉으니까 많이 편한건 아니더라구요 ㅋㅋ

 

 

날씨도 넘 더워서 저기 앉아있으면 뭔가 찜통안에 들어가

열기를 모르고있는 듯한 느낌이

 

분노2

 

그래서 저는 그 옆에 마련되어있는 다른 의자에

 

 

그리고 다 쿠션과 천으로 되어있었는데

 

너무 오래 청소를 안한건지 바다쪽이라 먼지가 많아서인지

 

좀 지저분하긴했어요

 

날씨도 덥고 습해서 좀 눅눅한 느낌도 있었구요

 

 

 

 

 

 

 

 

저녁에 저녁을 먹으러가려고 산책을 하는데

 

조명이 은은하게 켜져있는 이곳이 너무 예쁘네요

 

 

나중에 저곳 한쪽에서는 어린 아이들을 위해서 프로젝트 빔을 이용해서

 

애니메이션도 틀어주고  사람도 많아요

 

그래서 저희는 다시 저기에 가보지 못하고 옆에있는 다른곳으로

 

ㅠㅠ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