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난 여행 海南 _ 첫째날] "인터콘티넨탈 산야 리조트"에서 보내는 우리의 휴가

Travel/Hainan 2011

by UNASS 2013. 4. 1. 04:54

본문

 

 

      Hainan    海南    2011    

 

 

공항을 빠져나와서 택시를 잡아타고 호텔 정보를 보여준후 숙소를향해 열심히 달려달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희가 2박 3일 동안 지내게될 호텔에대해 알려드릴께요

 

 

 

 

InterContinental Sanya Resort

 

하이난에는 해변을 중심으로 많은 브랜드의 호텔들이 리조트를 지어 여행객들은 끌어들이고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리조트마다 각각 모두 장점이 있고 특색이 있는 장소들이 많아요

 

일단 원하는 숙박 가격을 정하고나서 리스트를 추려나가면 훨씬 선택하기 편하실꺼에요

 

 

저희는 길게가는 일정이 아닌지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있는

 

     인터콘티넨탈 산야 리조트    

 

이곳으로 결정했답니다

 

 

사실 르네상스라는 리조트가 더 끌리긴했는데

공항에서 거의 한시간이나 떨어진 위치여서 포기했어요

이동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즐기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웰컴 과일이 저희를 건조하게 반겨주네요

 

저녁 늦게 도착해서 그런지 이곳이 산야인지 그냥 홍콩인지 구분도 안가고

너무 하루종일 일끝나고 이동하는 시간만 몇시간인지 지쳐서 기진맥진

 

거기다 덥기까지

 

너무 피곤해서 호텔을 둘러볼 기운도 없더라니까요

그래서 로비사진이 단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2졸려

 

 

 

 

 

 

 

 

 

 

 

 

 

전 다음에 제 신혼집을 꾸미게되면 꼭 이렇게 새하얀 침대보를 준비할꺼에욧

 

푹신한 이불과 두툼해 푹~~~감싸지는 베개

 

잠

 

생각만해도 잠이 솔솔 올거같으니 기분이 좋아욧!!!

 

 

흐흐흐흐

 

 

 

 

 

 

 

요기 인터 콘티넨탈의 욕실 너무 맘에들어요

 

중국스럽지 않고 깔끔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역시 호텔 브랜드값을 하는게 여기서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_+

 

 

근데!!!

 

죠기 저 샴프와 로션등등이있는 뒤쪽에 있는 거울있죠?

 

저게 문이랍니닷!!!!

 

저 거울을 옆으로

 

싸아아아아~~~~악~~~~!!

 

밀어주면 침대가있는 방과 하나가되어 밖이보이고 바다가 보여욧!!!!

반신욕을할때 문을 열어두면 세상을 다 가지는 기분이겠죠??

 

 

 

단점이라면

 

잠금장치가 없어요

으하하하하하하하핳

웃겨

 

불시에 일행이나 배우자분이 장난으로 문을 열어볼 위험이 있으니

그런 험한꼴을 안당하고싶으시다면

 

이 리조트는 패스!!!

 

ㅋㅋㅋㅋㅋㅋ

 

 

 

 

 

( 저녁에 도착해선 너무 피곤해서 이거 찍고 기절)

 

 

낮에 일어나 제대로 확인한 방 구조!!

 

창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

 

짜잔

 

바로 이런 멋진 발코니가 나타난답니다

 

굉장히 프라이빗한 방구조를 가지고있어서

밖으로 나와도 쉽게 주변 사람들이 보이지도 않고

 

작정하고 옆방 테라스를 훔쳐보지 않는이상 잘 보이지 않아 안심하셔도 되요

 

저희는 2층에 위치했는데 윗층이 보시다시피 저렇게 다 정원으로 꾸며져있어서

유동인구도 없고

 

 

거의 돌아다니는 사람이 없다고 보면됩니다

그리고 사실 저길 어떻게 갈 수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한번 정군과 리조트 구경하다가 길잃을뻔했져요

ㅋㅋㅋㅋㅋㅋ

 

헉

 

 

 

 

 

 

 

 

 

 

방구경 다 했으면 우리 밖으로 나가봅시닷!!!

 

 

 

 

 

해변으로 이어지는 잘 정리정돈되어있는 길들

 

 

 

 

 

식당과 비치바 옆에 자리잡고있는 수영장

 

 

 

 

날씨는 덥지만 하이난에선 지금 성수기가 아니라 파도가 높고 물도 차가워

 

해변에서의 수영은 할 수 없었어요

 

 

 

아침에 조식을 먹을 수 있고

 

점심에는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이탈리안 음식점이에요

 

아침에 비가 한바탕 심하게 퍼붓고 지나간 후라서 그런지

 

많이 습하고 축축해요

ㅠㅠ

 

 

 

 

 

날씨가 이런지라

 

해번에서도 사람들을 찾아 볼 수 없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