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난 여행 海南 _ 둘째날] 인터콘티넨탈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하지요

Travel/Hainan 2011

by UNASS 2013. 4. 1. 19:06

본문

 

 

 

      Hainan    海南    2011    

 

 

홍콩 에어라인을 타고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으로

 

 

 

InterContinental Sanya Resort

 

 

 

아침부터 내리기 시작한 강한 비가 나의 맘을 아프게한다

 

 

첫날은 비행기 캔슬로 상처받고 둘째날은 비바람이 우리를 묶어버린다

 

하이난의 성수기는 지금이 아니라지만

그래도 비는 안왔음 좋았을텐데 이런!!!

 

비가 오고 구름으로 해를 가려 꿉꿉하고 습한 날씨다

 

 

늦은 아침을 먹고 나오니 비는 그쳐 우산없이 산책을 할 수 있었다

 

슈퍼맨

 

 

다행이라 생각하고 소화도 시킬겸

 

어제 너무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둘러보지 못한 호텔 투어

 

 

 

 

 

주변을 둘러보니 사방에서 건물을 짓고있느라 난리다

 

아직도 지어 올릴 리조트들이 많이 남아있나봐요

 

날씨가 좋았다면 좀더 멋진 풍경이었을거같은데 아쉽당당당

 

ㅠㅠ

 

안습

 

 

 

 

주변에 사람도 없고

 

뭐니뭐니해도 셀프타이머로 사진찍는게 묘미죠

 

우히히

 

요렇게 사진 찍는다고 몇장을 실패했는지 ㅋㅋㅋㅋ

 

 

오키

 

 

점심먹고 샤워를 하고 나왓는데!!!

 

( 빨리 밥먹고싶어서 그냥 막 완전 깨끗하게 씻은 척척척 밥먹으로 갔다왔거든용 ㅋㅋㅋ)

 

갑자기 하늘에 구름이 싹 ~~~~~~~~~~사라지고 맑은 하늘이!!!!

 

감동

 

굿모닝

 

빨리 해가 들어가기전에 수영을 하러가야해!!!!!

 

 

고고

 

수영하러 갑시당

 

 

 

 

 

 

아까 점심을 먹었던 식당 바로 옆에 들어서 있는 수영장

 

이곳은 튜브가 없으면 어린이들은 못놀아요

 

깊어요

 

 

이곳 말고도 많은 수영장이 많이 만들어져있답니다

 

그곳에서 사진을 왜 안찍었나모르겠어요

죄송해용 ㅋㅋㅋ

 

 

이런 사각형 수영장은 아니고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놀기 편하게 미끄럼틀도 있고 깊이도 낮아서 놀기 편해요

 

 

 

좀 비싼 룸에는 개인 수영장이 딸려있어서 편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답니다

 

예산이 맞는다면 그곳으로 예약을 해서 가족끼리 편하게 보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전 수영을 못해요  

 

 

물장구만치다가 좀 한기가 느껴져서 몸을 녹이려고 파라솔 아래에 죽치고 앉아 구경

 

ㅋㅋㅋㅋ

 

수영 못하니까 금방 재미도 업고

담엔 꼭 튜브를 빌려와야겠어요!!!!!!

 

수영을 배워야할까요?

 

 

히힛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