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셀로나 여행 _ 보케리아시장 / 2년전 여행 꺼내기

Travel/Barcelona 2012

by UNASS 2014. 10. 2. 22:53

본문



- 바르셀로나 여행 -



2012년 10월에 다녀온 바르셀로나

이제서야 기록해보기


외장하드 날려먹고 겨우 복원했는데
바르셀로나 여행사진이 절반이상 날라가버리고

내추억도 공중분해되버리고



우울해


ㅠㅠ




이사진들마져 없어져버리기전에 블로그에라도
업데이트 빨리 해놔야겠어요





진작 할껄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어간 타파스식당


은 아니고 ㅋㅋㅋ 완전 폭풍검색한 맛집이었는데

그냥 생각보다 별로였다는

우리가 메뉴를 잘못 시킨걸지도모르겠지만 ㅎㅎ


그래도 인테리어며 오픈키친과 곳곳에 센스있게 
장식해논 많은 소품들이 일품!!!


도란도란 이야기도하며
좋았다







목적은 보케리아시장 구경하기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기대한 장소중 한곳!!


내사랑 먹고리들이 가득한 이곳은
눈도즐겁고 입도즐거운 환상의 나라
사진을 대충 찍기만해도 뭔 다 작품이야

캬하라하하













먹기도아까운 너무 예쁜 젤리들과 쵸코릿

사랑스러워서 어디 먹겠나?ㅎㅎㅎ


하지만 달달구리 싫어하는 신랑이라서
그냥 눈으로만 구경하며 룰루랄라


사실,
하나씩두고 본다면 한국에든 중국이든 볼 수 있고
먹어볼 수 있는 음식들인데도

왜!! 어쩜 너네는 바르셀로나 이 시장에 있다고
요리봐도저리봐도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니
어여쁜것들을 가득 모아두니
너도나도 서로 으쌰으쌰 시너지효과 마구 뿜어내며
서로 매력발산이 장난아니구려




















몇개는 좀 기념으로 사들고가고싶었는데

서방님 눈치도있고

사람들도 워낙 많아서인지
가게 주인들이 나따위는 신경도 안쓰더라는




우물쭈물거리다가 소심한 내성격에
움찔하고 물러서기를 여러번

ㅋㅋㅋ

그냥 돈아끼자라는 마음으로 돌아섬


예쁘기도 예쁜데

엄청 맛있었겠지

이미 지나고나서 후회하면 뭘하나
이미 지나가버린걸


인생도 똑같다





















이 바르셀로나사람들은 뭐 센스가 장난아니얏

과일도 어쩜이렇게 먹음직스럽게!!!!
아이스쿠림도 너무 맛깔나게!!!


칼라감이 끝난다 끝나

미술하는 나보다 센스가 최고!!


이러니 눈이 너무 즐거워서
맛없어도 용서가될거같아


히릿

















과일도 너무나 신선해보이고

울룩불룩 모양은 제멋데로인데도
더 멋스러우니


너무나 베이직하면 사람도 마찬가지로 지루한듯
매력이 없는듯이


너네들은 통통튀는 매력쟁이들



난 그냥 몸이 통통

ㅡㅡ























시원하게 과일주스 하나먹고

여상하게생긴 꼬치하나사먹고


한국친구많은 터키아저씨인지 뭔 아저씨네가서
센드위치비스무래한거 사먹고


내가 저 비슷한걸 이집트가서 먹었었는데

이집션아저씨였남 ㅋㅋ


















씬나게 정신없이 구경하고


밥도 맛나게 주어먹고


시장을 돌아나오는길에!!!

맛있는 파르페파는 집을 발견!!!



먹을래!!!
돌진하는데 뭔가 순식간에 
싸~~~~~~~한 느낌이

.........


정말 5초도 안되는 복잡한순간
신랑 아이폰 소매치기



털썩


ㅠㅠ




나쁜놈
좋은걸알아서
괜히 우울하게
신랑님예민해져서 파르페 포기하고
기분잡쳐잡챠쓰~~

!!!!!!!





ㅠㅠ













또다른 어느날

바르셀로나 길거리


우리사랑나의사랑너의사랑


""샹그리아"" 





얏호!!



















당연한듯

샹그리아 두잔 주문!!


근데 이건뭐
사발 한가득


이렇게 큰 와인잔 처음봐뇽 @_@

이렇게 큰거면 하나만시켜도되는디
말좀해주지




그래도 맛나다 

너무 좋아

















사발샹그리아 쭉 들이키니

괜히 배고픈고있징


ㅋㅋㅋ



난 오징어튀김ㅋㅋ

넌 아스파라거스


이식당

뭐든 다 너무 크다




















그렇게 먹고

또 입에 먹을꺼 




팝콘먹으려고 연화보러가는 나이므로

팝콘은 내사랑이니까

어쩜 예쁘기도 이리 예쁜데 어떻게 내가 널 그냥

지나칠 수 있겠니

호호




맛보다는 바르셀로나에 취해
기분좋아
색색 예쁜 팝콘

우적우적





ㅋㅋ











우리




함께 바르셀로나에 있었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