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ris _ 파리여행] 에트르타 Etretat _ 노르망디지역의 해안도시의 다몽절벽을 찾아가자

Travel/Paris 2012

by UNASS 2013. 5. 19. 17:35

본문

 

 

 

 

 

     몽생미셀 Mont Saint Michel    

 

몽생미셀 투어는 노르망디의 진주라 불리는 아름다운 항구마을 옹플레흐와 여러 화가들이 오랫동안 화폭에 담았던

에트르타, 약 300년의 신비를 간직한 몽생미셀의 특유의 회색빛 하늘이 어우러진 낮풍경과 야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투어입니다. 좀 더 여유로운 시간과 편안한 고급밴으로,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몽생미셀을

꼭 경험하시기를 바랍니다.

 

(인디고 파리 홈페이지 소개글)

 

http://www.indigoparis.com/

 

 

 

 

 

J님과 저는 몽생미셸을 투어하기 위해서 한인 여행업체에 투어 신청을 해서 하루일정으로 다녀왔답니다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다려오려고해도 비슷한 비용이 든다고해서 편한 이동과 가이드의 편리함을 이용하시위해 신청했답니다

 

위에 적어놓은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좀더 자세하게 여행상품들을 구경 할 수 있답니다

 

저희가 투어를 신청한건 10월이었는데 지금은 시즌이 달라져서인지 10월의 스케쥴은 사라져버리고 3월부터 8월까지의 스케쥴만 올라왔네요

 

 

살펴보니 전체적으로 컨텐츠는 같은데 순서와 출발 시간등만 달라진듯합니다

 

아무래도 여름과 겨울은 해지는 시간도 다르고 개장하는 시간이 달라져서 그런듯합니다

 

저희는 아침 8시까지 새벽같이 모여서 출발했는데 허허허허 ㅋㅋㅋㅋ

 

봄과 여름에 출발하는분들을 위해 스케쥴표 같이 올려드릴께용 +_+

 

고고

 


 

* 5월~7월 10일까지 일정 / 옹플레흐, 생말로, 몽생미셀 (야경포함)
11:00 - 파리출발
13:00 - 옹플레흐 도착 및 관람
17:00 - 몽생미셀 도착 및 관람 (인디고파리 자체제작, 전문 성우가 녹음한 한국어 오디오가이드 제공)
20:00 - 생말로 도착 및 관람 (인디고파리 자체제작, 전문성우가 녹음한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제공)
22:20 - 몽생미셀 야경감상
02:00 - 파리도착 (숙소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2존이상은 미리 말씀해 주세요.)

 

*7월 11일 ~ 8월 24일 일정 / 옹플레흐, 에트레타, 몽생미셀 (야경포함)

11 : 00 - 파리출발
13 : 20 - 에트레타 도착 및 관람
15 : 30 - 옹플레흐 도착 및 관람
19 : 00 - 저녁식사 (몽생미셀 특산요리 및 홍합)
20 : 00 - 몽생미셀 수도원 야간 스페셜 개장 참여, 마을투어, 야경감상
01 : 30 - 파리도착 (숙소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저희 둘을 포함해서 결혼한 신혼부부커플 한팀. 친자매커플 한팀. 이렇게 6명이서 같이 일정을 소화했답니다.

 

그리고 이날 저희를 가이드해주신분은 "한동준" 가이드님이었답니다.

 

사진을 전공하신 가이드님이어서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말씀도 잘하시고 알찬 투어였답니다

 

 

파리 여행중 가장 만족스럽고 여행다운 하루였다지요 ㅋㅋㅋㅋ

 

ㅋㅋㅋ

 

 

 

 

 

 

홈페이지를 통해서 원하는 투어를 선택하고 신청을 하게되면 메일로 확인서가 날라온답니다

 

인원수가 확정되어 투어 진행이 확실해지면 결제를 위한 메일이 날라오고 그후에 위의 사진처럼 좀더 디테일한 정보를 보내줍니다.

 

 

르부르박물관 뒷쪽에 위치한 광장비슷한 곳의 한 빵집앞이 저희의 집결장소였어요

 

 

늦으면 버리고 가버린다기에 정말 오랜만에 J님과 저는 잽싸게 일어나서 출발했다지요 ㅋㅋㅋ

 

다행스럽게 딱!! 정각에 도착해서 늦지는 않았는데 다른 일행분들이 어찌나 일찍오셨는지 저희가 마지막으로 도착했답니다

 

 

 

그럼 다같이 출발!!!!!

 

오예

 

ㅋㅋㅋ

 

근데 날씨가 참 흐리네요

 

엉엉

 

 

 

 

 

 

 

 

차를 타고 열심히 파리 외곽으로 나있는 고속도로를 달려봅니다

 

그러면서 가이드님의 친절한 오늘 일정에관련된 설명과

 

도로를 지나면서 보이는 마을이나 건물들 자세한 걸명들 그리고 파리에대한 궁굼한점들에대한 질문의 시간

 

즐겁게 투어 시자악

 

+_+

 

 

 

 

 

 

첫번째 여행지

 

     에트르타 Etretat    

노르망디 지역의 해안도시로서 굵은 자갈이 깔린 알바트르 해안(Cote d'Albatre)을 끼고 있는 팔레즈 다발과 다몽 절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19세기 이전까지만 해도 한적한 어촌마을에 불과하였지만 모파상, 쿠르베, 모네, 르블랑 을 비롯한 많은 예술가들의 사랑을 받아 세상에 알려졌다. 팔레즈 다몽 위에는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교회와 1927년 대서양 횡단에 도전하였던 뇡제세르(Nungesser)와 콜리(Coli)를 기리는 기념관 이 있다.

(from 인디고파리 홈페이지)

 

 

 

 

 

 

 

 

오랜시간을 차로 달리고나니 드디어 도착한 에트르타마을

 

해안가 마을이라그런지 파리 시내의 그 분위기와는 사뭇다른 모습을 하고있네요

 

 

차를 타고 올라간 에트르타 언덕

 

날씨는 조금 춥고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탁 트인 너무 아름다운 전망이 펼쳐지니 가슴이 시원해지네요

 

 

가이드님은 저희를 이곳까지 데리고 와주시고 많은 설명을 해주시고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자유시간을 주며 다음에 만날 약속장소를 정해주시고 차를 몰고 주차를 위해 아래쪽 마을로 내려가셨답니다

 

 

 

 

 

너무나 예쁘고 아름다운 풍경에 할말을 잃었네요

 

 

저 멀리 보이는 저 절벽을 엄마코끼리 바위라고 한답니다 ( 아빠코끼리였나?? ㅋㅋㅋㅋ;;;;)

 

자세히 살펴보면 그 모양새가 코끼리코를 한 코끼리같죠?

 

처음에 가이드님이 설명하는데 왜 코끼리인게죠?? 라고 갸우뚱했는데 가만히 들여다보니 그 모양이 그럴싸하게 닮았네요

 

 

 

 

 

 

 

그 옆으로는 작은 어촌마을이 자리잡고있네요

 

 

 

 

 

 

이 사진은 엄마코끼리 바위절벽이 있는 반대방향으로 뒤돌아서 찍을 모습이랍니다

 

뒷쪽에 있는 저 절벽을 "아기코끼리 바위"라고 한답니다

 

사실 저 뒷쪽 아기코끼리를 자세히 찍고싶었는데 좀 무서워서 가까이 못갔져요 ㅋㅋㅋㅋ

 

뾰족 튀어나와있는거 보이시죠?ㅋㅋ

 

엄마 코끼리바위의 미니어쳐처럼 작게 만들어놓은 미니미버져으로 같은 모습을 하고있답니다

 

어떻게 이렇게 같은 모양의 절벽이 만들어지는건지 신기하답니다

 

 

더 신기한건 지금 저희가 확인이 안되는 위치에있지만

 

어미 코끼리절벽이 있는 곳으로 올라가면 그 뒷쪽으로 또하나의 같은 모양의 절벽이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체력을 저축하기위해 등산은 포기 ㅋㅋ

(등산이래봤자 뭐 15분정도 올라가는거긴하지만 ㅋㅋㅋ)

 

저희는 올라가서 보고오는거보다 바닷가 마을을 좀더 돌아다니며 여유를 즐기기로 결정했다지요

 

 

 

 

 

 

ㅋㅋㅋ 보이시나요 작은 아기 코끼리??ㅋㅋㅋ

 

 

 

아궁 귀엽당

 

 

 

 

 

 

 

아이 좋아라잉

 

대박

 

 

 

 

 

 

파리에 여행을 가신다면 꼭 추천하는 투어에요

 

꼭 시간을 쪼개서라도 돈이 들더라도 한번 가보시면 잊지못할 기억이 될거라 자신한답니다

 

 

 

 

 

 

*오늘 포스팅 정보가 유용했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