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ris _ 파리여행] 우리는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을 저녁에 갔다지요

Travel/Paris 2012

by UNASS 2013. 5. 19. 16:51

본문

 

 

 

 

 

꼭 언제나 남들과 같으란법은 없는법이지요

 

내가 프랑스를 여행온 시기가 지금이 아닌 더 어릴적 20살 초반이었다면 지금과는 전혀 다른 여행의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같은 공간 같은 사물을 접하게 될테지만 내가 어떤 상황에 놓여져있는지 내가 지금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있느냐에따라서 수없이도 달라지게되는

 

과거의 나는 지금보다는 더욱 열정이 넘쳤겠지만 어떤면에서는 나 자신을 한없이 채찍질한걸지도 모르겠다

 

가끔은 나를 내려 놓고 아무런 시선을 느끼지 않고 부담없이 나 하고싶은데로 원하는데로 눈치보지않고 마음껏 행동했을텐데 그러지 못했던거같다

 

지금의 나는 예전보다 많이 변화하고 많은것을 거부감없이 받아들이려고 노력하며 주변으로부터의 시선에 동요되지않으며 나에게 충실하게된다

 

 

하고싶은걸 하고 원하는 것을 이루고 바라고자했던것을 소신껏 행동하며 그에따른 결과물들을 그냥 그렇게 받아들일 줄 아는 법을 배우는 중이다

 

 

 

 

 

 

 

 

 

남들이 정해놓은 방법으로 여행하지 않고 남들이 지나간 그 길을 똑같이 따라가지 않았다고해서 절대 내가 선택한 길들이 잘못된건 아니라는걸 지금은 아니까

 

 

2007년 이집트 피라미드를 아쉽게 놓치고 못보고왔지만 난 지금 파리에서 피라비드앞에 마주하고있었다는 사실을 포스팅하는 지금 이순간 깨달았다

 

그렇다 그렇게 그 순간이 아니면 안된다라는 것은 없는듯하다 그때가 아니기때문에 그건 의미가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언젠가는 다른형태로든지

 

나에게 다시 그 기회가 돌아오게되고 나는 새로운마음으로 그것들을 받아들일 수 있는것일테니다 그쪽이든 이쪽이든 뭐가 더 좋거나 나쁘거나는 없는듯하다

 

무엇이든 그것을 받아들이고 경험하는 경험자로인해 무수히 많은 방법들로 해석되고 기록이되는것이니

 

 

 

 

 

 

 

 

 

 

 

 

 

 

이렇게 우리의 하루가 마무리가 되어간다

 

이놈의 파리날씨는 왜이렇게 추운건지

 

아직도 한여름날씨의 홍콩에서 날아온 우리에게는 너무나도 혹독한 추위랍니다

 

흑흑

 

 

 

 

*오늘 포스팅 정보가 유용했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