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홍콩 침사추이에서 맛보는 모쯔나베 일본식당 "Dojo Hakata "

in HongKong

by UNASS 2013. 7. 23. 14:52

본문

 

 

 

 

     DOJO HAKATA    

神屋流博多道場

 

일본식 모쯔나베와 맛좋은 일식메뉴들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침사추이 맛집을 소개합니다

 

일본인들도 많이 찾아서 즐기는 맛좋은 일식식당입니다

 

모쯔나베는 우리나라로치면 곱창전골을 말하는건데 얼큰한 국물이 일품~!!

 

 

 

 

 

 

 

3/F, Tern Plaza, 5 Cameron Road, Tsim Sha Tsui
尖沙咀金馬倫道5號太興廣場3樓

 

 

Tel. 852 2312 6922

 

 

Sun.-Thu. 12:00-15:00; 18:00-23:00     Fri.-Sat. 12:00-15:00, 18:00-00:00

 

 

 

 

 

 

 

 

 

 

엘르베이터를 타고 건물 3층으로 가면 일본식당 "도조 하카타"를 갈 수 있어요

 

2층에는 한국스타일 고기부페레스토랑이 있고

5층으로 올라가면 맛좋은 스파게티와 피자를 먹을 수 있답니다

 

 

 

 

 

엘르베이터에 내리면 바로 큰 간판을 볼 수 있답니다

 

영어로 써있는 간판이 없어서 뭐라고 읽는지 알 수 없었는데 인터넷을 검색해보고 알았답니다

 

멋스러운 간판이 일단 맘에 든답니다

 

 

 

 

 

 

 

내부모습 짜잔~~!!

 

멋스럽게 꾸며놓은 식당이 딱 일본스타일로 깔끔하니 마음에든답니다

 

J님을 만나면서 소개로 처음 오게된거였는데 곱창을 싫어해서 고민했지만 국물도 일품이고!! 다른 메뉴들도 맛이 좋아요

 

마치 일본에와있는듯한 느낌이 들정도로 맘에든답니다

 

 

 

 

 

 

자리에 앉아서 맛좋은 음식들을 주문하기위해 메뉴판 살피기

 

오래동안 안왔더니 그사이에 메뉴판이 깔끔하게 바뀌었네요

 

새로운 메뉴들도 생기고 종류도 많아져서 더더 즐거운 마음으로 메뉴 고르기

 

ㅎㅎㅎㅎㅎㅎ

 

 

 

 

 

모쯔나베를 주문하고나면 전골을 요리할 버너와 기구들을 준비해준답니다

 

그럼 이제 음식만을 기다리고있으면 할일은 끝!!

 

 

J님이 즐겨마시는 레몬씨씨도 같이주문해서 느끼함에 대비해주고 ㅎㅎ

 

 

 

 

 

 

맛좋은 연어 사시미를 가장 처음 만나볼 수 있답니다

 

언제나 일본식당을 가면 가장먼저 주문하는 살몬사시미!!

 

요호~!!ㅋㅋㅋㅋ

 

 

오늘은 엄청 두툼하고 신선한 사시미가 나왔어요

 

마음에들어요 +_+

 

 

 

 

 

 

드디어 메인음식 모쯔나베가 짜잔!!

 

원래는 가장 위에 메콤한 실고추가 올려져서 나오지만 저와 J님은 너무 매운걸 싫어해서

 

음식을 끓이기 전에 빼버렸답니다!!!

 

그럼 이제는 맛있게 먹기좋게 끓기만을 기다리면 끝!!!

 

 

끓이기 전에 보이는건 국물도 없고 뭔가 하는 생각이 들지만 일단 끓기시작하면

 

음식냄새도 너무 좋고 참을 수 없답니다

 

+_+

 

 

 

 

 

 

 

 

 

 

그리고 저와 J님이 자주 주문하는 메뉴중에 하나인 "감자 셀러드"

 

짭짤하고 담백하니 아주 맛이 좋아서 식전에 에피타이져로 먹기 딱 좋답니다

 

베이컨과 후추양념이 들어가서 너무 좋아요

 

 

 

 

 

드디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는 우리의 맛좋은 곱창전골 짜잔!!

 

육수도 자작하니 많이 올라왔고 풍성하게 올려져있던 양배추와 부추도 숨이 죽어서

 

먹기좋게 야채와 곱창이 익어가고있답니다

 

 

육수는 미소로 선택했는데

 

미소말고도 토마토와 알 수 없는 또 다른 육수 3가지종류가 있답니다

 

원하는 취향으로 골라서 주문을 하면 된답니다

 

 

그냥 보기에는 된장을 풀어놓은듯한 색으로 맛이 어떨지 상상이 안되시죠?ㅎㅎ

 

일식집에가면 주는 미소스푸에 맛좋게 간을해서 좀더 맛을 살린후에

 

육수와 같이 끓여지는 고추의 얼큰한 맛이 어우러지면서 정말로 칼칼하고 얼큰한 육수를 맛볼 수 있어요

 

 

J님이랑 저는 비가오거나 감기가 걸려서 따듯한 국물이 생각날때 자주 오게된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다음으로는 맛좋은 토마토 베이컨 꼬치!!

 

(둘이서 먹는 저녁치고는 너무 양이 많죠 ??ㅋㅋㅋㅋ)

 

음식종류도 너무많고 다 맛이 좋아서 갈때마다 메뉴를 골라내는게 너무 곤혹스럽니답니다

 

그래서 배불러도 무자비로 다~~주문해버린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다이어트는 매일 실패

 

 

 

 

 

 

 

 

그다음은 새로생긴 메뉴를 발견하고 주문!!!

 

다코야키인줄알고 주문을 했는데  조금은 색다른 메뉴였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일반적인 다코야키를 만들어서 볼에 담은다음 누구나가 다 알듯이 가츠오부시를

 

풍성하게 올려준다음!!

 

색다른점은 다코야키 밑으로 육수를 부어주었답니다

 

 

뭔가하고 맛을 봤더니 짭짤한 우동육수같은 맛을 하고있었답니다

 

바삭한 다코야키를 먹고싶었지만 그렇지않고 육수에 조금은 퍼져서 부드러워졌지만

 

뭐 이것도 마음에들었답니다

 

+_+

 

 

 

 

 

 

 

 

 

 

 

그다음은 토마토 베이컨 다음으로 좋아하는 토마토 아스파라서스랍니다!!

 

아삭한 식감이 너무 맘에들어요

 

아스파라거스를 좋아하기도하지만  베이컨의 짭짤한맛과 어우러져서 더욱 맛이 좋아요

 

그래서 꼬치집에가면 자주 주문해서 먹는 꼬치종류중에 하나랍니다 +_+

 

 

 

 

 

 

 

 

야채와 곱창을 조금 건져서 먹고나면 육수가 조금 짜지기때문에

 

직원에게 부탁해서 육수를 더 달라고하면 더 가져다준답니다

 

그리고 다른 테이블을 보니까 야채도 더 달라고하면 따로 더 주는듯한데

 

돈을 추가로 더 받는지의 여부를 잘 모르겠네요~~

 

 

 

 

 

 

기대를하고 주문한 감자고로케!!

 

생각보다 맛이 너무 없어서 대실망 ㅠㅠ

 

야채와 고기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너무 바스라지고 식감도 별로여서

 

그냥 한입만 먹고 끝!!

 

까다로운 J님은 그냥 맛도 안보셨답니다 ㅋㅋㅋㅋㅋ

 

 

 

 

 

 

일반적으로 맛볼 수 있는 우리나라의 고향만두같은 그냥 고기만두 ㅋㅋㅋ

 

동그란 철판에 가지런하게 모양을 맞춰서 나열한다음 구어져서 나오는데

 

한쪽면이 고소하고 바삭하게 잘 구어져서나와서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에요

 

 

 

이렇게 적다보니까 맛있고 좋아하는 메뉴들이 너무 많은듯하다는;;;

 

그만큼 무슨 메뉴를 주문해도 절대 실망하지 않을만한 맛을 자랑하는 멋진 식당임을 추천!!

 

 

 

 

 

 

 

 

먹다보니 어느새 사람들도 많이 들어와 채워져있고

 

저희들도 거의 음식을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유일하게 맛없던 고로케만이 형태를 유지하고있는거 보이시나요?ㅋㅋ

 

 

감기가 걸리거나 비가오는날 칼칼하고 얼큰한 음식이 생각날때면 이곳을 한번 찾아보세요!!

 

미소육수에 고추가 어우러져서 얼큰한 국물을 맛볼 수 있으니

 

기운차리기에 딱 좋은 식당이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