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레스토랑] 샤틴에 맛좋은 돈카스를 먹고싶다면 "GINZA BAIRIN"

in HongKong

by UNASS 2013. 7. 24. 12:41

본문

 

 

 

 

 

     Tonkatsu Ginza Bairin    

銀座梅林 

 

 

 

맛좋은 돈카스를 먹을 수 있는 샤틴의 일식 맛집 "긴자바이린"을 갔다가왔어요

 

저는 샤틴으로 갔다왔지만 센트럴과 침사추이 그리고 코즈웨이에도 지점이 있답니다

 

이전에 포스팅을 했던 "돈키치"와 같은 스타일의 일식당이랍니다

 

 

 

 

Address

 

Shop 707, 7/F,New Town Plaza Phase 1, 18 Sha Tin Centre Street, sha Tin

 

沙田沙田正街18號新城市廣場一期7樓707號舖

 

 

 Tel. 852 2609 2180

 

 

OPEN TIME : Mon.-Sun. 11:30-22:30

 

 

http://www.ginzabairin.com.hk/index_eng.html

 

 

 

 

 

 

 

오늘은 퇴근을 하고 친구와 같이 샤틴에가서 쇼핑을 하기로했답니다. 요즘 홍콩에 엄청난 세일이 진행중이라

 

괜찮은 물건을 구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한번 쏴~악 둘러볼생각이랍니다

 

쇼핑을하기에 앞서서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서 샤틴에 있는 돈카스집으로 갔답니다

 

 

저녁시간이어서인지 대기하는 사람이 참 많았답니다

 

그래도 2명이어서 그리 오랜 기다리지않고 안으로 안내받을 수 있었답니다

 

이전에 다른 일행들과 함께찾아서 먹었던 기억이있는데 오래되어서인지 침사추이에서 자주 찾는 "돈키치"만큰 맛이 있을지 기대!!

 

 

 

 

 

 

 

 

 

 

식당 앞에보면 이렇게 주요 메뉴들이 모형으로 만들어져있어서 손님들이 지나다니면서 식당을 고르거나

 

대기를 하는 손님들이 기다리면서 음식에대해서 좀더 자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메뉴를 고르는데 도움이되겠죠?

 

 

카레를 어렸을때는 안좋아해서 안먹었는데 최근 2~3년동안 밖에서 살면서 갑자기 호감음식으로 변화!!

 

하지만 교정을 하기시작하면서 카레는 거의 금지하고있는 메뉴중에 하나에요 ㅠㅠ

 

교정기에 착색이 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병원에서 대도록이면 피하는 음식으로 당부를해서

 

오늘도 카레돈카스는 물건너갔답니다

 

 

왜 늘 먹지말라고하고 몸에 안좋다고하는건 그렇게 청개구리처럼 먹고싶어지는건지 ㅋㅋㅋ

 

 

 

 

 

 

 

 

금새 자리를 잡고 앉아서 오늘 주문할만한 음식이 무엇이있나 메뉴판을 둘러봤어요

 

실내가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간의 간격도 충분해서 복잡한느낌이 안들고 쾌적한 환경

 

안쪽으로 들어가면 좀더 아늑하고 오븟(?)하게 식사할 수 있는 커튼이 쳐져있는 테이블도 준비되어있답니다

 

 

어느 일식집을가도 느끼는거지만 늘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철한 서비스가 마음에들어요

 

한국식당도 자주 찾게되지만 상대적으로 홍콩에는 일본식당이 워낙 많다보니 자주찾게되네요

 

그만큼 맛좋은곳도 많구요

 

 

 

 

 

 

 

역시 돈카스집답게 모든 메뉴들이 다 보시는것처럼 돈카스 천지랍니다

 

 

친구랑 저랑 하나씩 메뉴를 주문하고 저는 왠지 땡기는 맥주도 한잔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최근 신경치료가 끝나고 마무리가되서 그동안 못먹은 술이 마구 땡기는중이에요

 

 

 

 

 

 

 

 

한국 맥주를 찾아보기 힘든 홍콩이지만

 

그만큼 맛좋은 중국이나 홍콩맥주도 많고 일본브랜드 맥주도 저렴한 가격에 주문해서 맛볼 수 있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

 

 

Deep-Fried Pork Filet Set

 

(4pcs) HKD 143

 

 

질기고 기름부분을 싫어해서 저는 언제나 부드러운 고기를 선호한답니다

 

닭을 먹어도 퍽퍽살을 좋아하는 저인지라

 

고기도 기름기가 덜한 퍽퍽한 살을 좀더 선호한답니다

 

 

생각보다 고기의 크기가 작고 세트의 구성이 빈약한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뭐 그래도 만족스러운 비쥬얼이네요

 

^-^

 

 

 

 

 

 

돈카스를 먹으면서 빼먹을 수 없는 샐러드

 

언제나 풍성하고 양껏 많이 먹을 수 있는 요 양배추 샐러드가 너무 좋답니다

 

 

이곳에서는 와사비드레싱과 세사미드레싱 두가지가 셀러드 소스로 준비되어있네요

 

 

저는 먼저 와사비소스에 도전!!

 

 

 

 

 

으잉 근데 샐러드 속에 왠 모를 이물질이 들어있었어요 ㅠㅠ

 

다행이 벌레나 더러운건 아니었지만 저 정체모를 종이는 무엇인지

 

 

예전같았으면 직원을 불러와서 뭐하고했겠지만 ㅋㅋㅋ

 

뭐 배도 고프고 귀찮고 특별하게 문제를 일이킬만한건 아니니까 쿨하게 넘어가줍니다!!!

 

 

 

 

 

 

친구가 주문한 메뉴 등장

 

 

Deep-Fried Pork Loin Set

 

HKD 133

 

 

제가 주문한 메뉴보다 10불이 저렴하네요

 

 

 

 

 

돈카스 소스를 저는 찍어먹는데 제 친구는 저렇게 쭉~~ 뿌린다음에 먹더라구요 ㅋㅋㅋㅋ

 

왠지 비쥬얼은 맛이 좋아보이는 효가는나네요

 

 

바삭하게 튀겨진 느낌이 저 튀김옷에서 느껴지죠?

 

 

늘 먹으면서 느끼지만 어떻게하면 이렇게 고기에서 떨어지지 않는 환상의 튀김옷을 입혀서

 

이런 튀김을 만들어내는지 ㅠㅠ

 

 

집에서 수제로 만들게되면 언제나 튀김옷과 고기가 분리가되어서 먹기 힘들고 모양도안이쁜데

 

이 기술을 배우고싶은 욕심이 마구마구 생기네요 +_+

 

 

 

 

 

 

 

 

야채를 잽싸게 다 먹어치우고 다시 직원에게 말해서 더 받아먹습니다(?)

 

직원에게 더 달라고하면 아주 친절하게 가져다주니까 부담없이 부탁해도 된답니다

 

두번째는 세사미소스를 도전해서 먹어봤는데

 

 

강한 와사비소스보다 이 소스가 좀더 맛이 좋았답니다 +_+

 

 

 

 

 

 

 

전체적으로 음식 구성이나 양과 퀄리티적인면에서는 "돈키치"를 따라가지는 못했어요

 

고기의 식감도 좀더 질겨서 먹으면서치아에 좀 쉽게 끼는듯했고

 

고기의 색도 좀 검은 느낌이 많으들어서 새하얀 속살을 기대했던것에 못미쳤답니다

 

 

미소수프도 이상하게 베이컨인지 뭔지모를 고기를 넣고 만들어서

 

너무 기름져서 별로였어요. 기름진 튀김을 먹는데 기름진 고기국을 먹는느낌 ㅠㅠ

 

 

그래도 돈키치에비교해 30~40불정도 저렴한 가격이니까 가격대비로는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배부르게 먹고 쇼핑하러 고고!!!

 

 

 

 

 

 

 

오늘의 포스팅이 마음에드셨다면 추천버튼 꾹 한번 눌러주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