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침사추이 한국식당 "첨첨미"에서 즐기는 맛있는 야식 탕수육!!

in HongKong

by UNASS 2013. 7. 25. 12:57

본문

 

 

 

 

      Chum Chum Mi    

 

korean Restaurant & Bar

 

 

 

이전에 침사추이에 있는 한국음식점 "첨첨미"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은 첨첨미의 또다른 맛좋은 메뉴를 먹고와서 소개해드리려고 두번째 첨첨미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ㅎ

식당의 자세한 위치와 지도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http://vuna.tistory.com/entry/홍콩-맛집-레스토랑-첨첨미

 

 

 

 

 

 

 

 

 

 

 

 

침사추이에는 맛있는 한국음식점들이 아주 많이 모여있답니다

 

한국인 거리라고 말하는 한국식당과 슈퍼등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상점들이 모여있는 거리도 있는데

 

그곳이 아닌 그 주변 침사추이 많은곳에 한국음식점들이 다발적으로 위치해있답니다

 

 

유명한 한국음식점들이 많이 있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홍콩의 한국음식점은 "첨첨미"랍니다

 

 

그전에는 침사추이에있는 미라마쇼핑몰 안에 있어서 자주 찾아갔었는데

 

최근에 침사추이지만 다른 먹자골목으로 이전을 해서 오랜만에 찾아가게되었답니다

 

그리고 J님이 홍콩보다 광저우에 오래계신관계로 자주 침사추이에서 밥을 안먹어서 더 갈일이 없네요

 

 

오늘은 퇴근을 하고 J님과몸보신을 하기위해서 삼계탕을 먹으러  첨첨미로 찾아갔답니다

 

 

 

 

 

 

 

 

이전의 침사추이 미라마 쇼핑몰에 있을때는 위치상 아주 좋은자리여서인지 저녁시간에 찾아가면

 

자리가 없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았는데 자리를 옴기면서 홍보가 덜되어서인지

 

아니면 위치가 찾아가기 어려운곳이어서그런지 식사시간의 손님이 많이 줄어든느낌이랍니다

 

 

하지만 첨첨미의 진짜 장사는 저녁시간이 지난 밤시간이라는것!!!

 

홍콩의 많은 식당들이 일찍 문을 다 닫기때문에 10시 이후에는 찾아갈 식당들이 많이 없답니다

 

그래서 늦은시간에 식사를 하고싶은 사람들이 갈곳을 잃고 밤에도 운영을 하는 한국식당으로 많이 찾아온답니다

 

 

그래서 12시를 기점으로 정말 많은사람들이 야식과 술을마시러 많이 찾아온답니다

 

+_+

 

 

 

 

 

 

 

오늘의 우리의 메뉴는 우리의 몸보신을 위한 "삼계탕" 과 늘 좋아하는 메뉴중에하나인 "탕수육"입니다

 

 

한국의 중국식당에서 쉽게 시켜먹을 수 있는 탕수육이지만

 

홍콩에서는 맛좋고 바삭 달콤한 탕수육을 먹기가 쉽지않아요

 

 

이곳의 탕수육은 가격에비해 양이 좀 적긴하지만 그래도 한국의 탕수육과 가장 흡사한맛을 느낄 수 있어요

 

 

 

 

 

 

짜라라라란

 

 

저녁시간이 지난 어정쩡한 10시쯤에 식당을 찾았더니 손님이 많이 없는걸 떠나서

 

저희 한테이블밖에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손님이 없어서 저희가 시킨 메뉴가 아주 빨리 나왔어요!!

 

 

 

 

 

 

 

처음에는 튀김과 소스가 따로 분리되어서나오는데

 

 

저와 J님은 뭐 일일이 찍어먹기보다는 쫙 부어서 한번에 그냥 편하게 먹는걸 선호한답니다

 

소스에 버무려져서 부드러워진 튀김도 맛 좋아요

 

+_+

 

 

달달하고 맛좋은 소스도 좋지만 튀김옷이 두껍지도않고 고기도 참 부드러워서 느끼하지않게 잘 먹을 수 있어요

 

아 맛좋은 탕슉!! 또 먹고싶네요

 

하핫

 

 

 

 

 

 

소스와 같이 간장소스에 같이 찍어먹어도 맛이 참좋고!!

 

같이 나오는 양배추셀러드도 딱 한국에서 먹는 느낌이죠?ㅎㅎㅎ

 

 

 

 

 

 

그다음나온 메뉴는 삼계탕이에요

 

근데 이게 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을 너무 작은곳에 넣어준건지 닭이 너무 큰건지;;;;;

 

 

비쥬얼이 너무 아니었어요 ㅠㅠ

 

예전에 먹었던 삼계탕은 이렇지않았는데 왜이리 작고 맛없게 담아주셨는지

 

 

 

 

 

 

삼계탕의 닭고기도 좋지만 저는 몸을 따듯하게하고 몸보신을 하기위해서

 

국물을 따듯하게 떠먹고싶어서 주문을 한건데

 

잉 ㅠㅠ

 

너무 국물이 비리고 색도 너무 탁하고 무슨 곰탕도 아닌건시 ㅋㅋㅋㅋㅋ

 

 

삼계탕 국물이 이렇게 걸죽한걸 보는것도 처음이네요

 

그래도 고기는 부드러운데 국물이 비리고 맛이없으니 닭고기도 별로 먹고싶은맘이 없어졌어요

ㅠㅠ

 

 

이전에 먹었던 삼계탕은 정말 맛좋아서 좋아했는데

 

실망했어용

 

 

 

 

 

 

 

기대에미치지못했던 삼계탕때문에 오늘따라 탕수육을 싹~~ 다 먹어버렸네요

 

항상 다른메뉴를 먹느라 적당한 양을 많이 남기고나왔는데

 

오늘은 싹~~다 비우고 나왔답니다

 

 

ㅎㅎㅎㅎ

 

 

 

 

 

 

 

비도 많이내리고 구름도많은 홍콩의 야경은 언제나 멋져요

 

 

+_+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