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침사추이에서 맛좋은 한국음식을 먹고싶을때는 "첨첨미" 한국식당으로

in HongKong

by UNASS 2013. 7. 2. 12:46

본문

 

 

 

 

      Chum Chum Mi    

 

korean Restaurant & Bar

 

 

 

홍콩의 맛집 침사추이에있는 맛좋은 한국식당 첨첨미를 소개합니다

 

 

첨첨미가 원래는 미라마 쇼핑몰에 있었는데 최근에 다른곳으로 이전을 했답니다

 

아직 이전한지 얼마 안되서 인터넷상에 주소가 업데이트가 안되어있어서 지도를 찾아서 만들어 업로드 해드립니다

 

 

조금은 찾기가 힘들지만 한번 찾아가면 기억하기 쉬운곳이니까 걱정마세요

 

+_+

 

 

 

 

 

 

 

저 화살표 방향으로 쏙~~쑥~~ 들어가면 첨첨미를 찾을 수 있답니다

 

아직 간판을 만들어 놓지가 않아서 조금은 헷갈릴 수 있답니다

 

캬하하

 

오키

 

 

 

 

 

 

새로 오픈한 첨첨미 인테리어가 저는 더 맘에 들어요

 

기존의 첨첨미보다 규모가 조금은 작아진 느낌도 있는데 나름 아기자기한느낌

 

비좁은 공간이라 테이블이 좀 바짝 붙어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있지만 음식을 즐기기에는 문제없어요

 

조명은 기존의 첨첨미처럼 어두운 조명의 느낌이랍니다

 

 

밖으로 야외 테이블도 준비를 할 예정이라고하니까 한번 방문해보세요

 

+_+

 

 

 

 

 

 

테이블에 앉아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_+

 

늘우리의 단골메뉴인 쭈꾸미볶음을 주문하려고 합니다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흔한 음식이 홍콩에서는 너무 간절한 음식이된답니다

 

그래서 늘 그리워질때면 첨첨미에 찾아 맛좋은 한국음식을 폭풍흡입

 

 

크크크

 

 

하트3

 

 

 

 

 

 

 

 

새로 오픈을 하면서 메뉴판도 싹 다 바꾸었더라구요

 

+_+

 

 

요리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에요

 

예전에는 맛좋은 맛탕도나오고 반찬이 맛깔스러우니 맛이 좋답니다

 

밤 늦게올때는 술안주처럼 두부샐러드와 계란찜을 준전도 있었는데

 

요즘은 안주는거같더라구요 ㅜㅜ

 

 

 

 

 

 

짜잔

 

드디어 나온 우리의 쭈꾸미 삽겹살 볶음

 

 

커다란 돌솥비스무리한 곳에 맛좋은 삽겹살을 쫙~~깔고~~ 그위에 올려져있는 쭈꾸미

 

매콤한 양념에 버무려져있는 쭈꾸미를 올리고 푸짐하게 숙주를 가득 올리고 매콤한 고추를 송송

 

 

ㅋㅋㅋ

 

 

 

 

보글보글 빨리 끓어라 우리의 쭈꾸미요리

 

우히히히히

 

 

쭈꾸미가 익기를 기다리는 동안 다음메뉴가 도착!!!

 

 

 

 

 

쟁반국수를 좋아하는 우리 J님과 함께 주문한 또하나의 메뉴

 

 

너무 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로 크다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둘이서 먹기에는 좀 양이 너무 많죠?ㅎㅎ

 

 

꺅

 

 

 

 

각종 야채들이 너무나도 푸짐하게 올려져있네요

 

중간중간에 보이는 저 족발이 너무나도 맛좋아보이죠?ㅎㅎ

 

 

 

 

 

 

 

한국에 있을때에는 엄마랑 같이 가족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맛좋게 먹던 족발인데

 

홍콩에서는 진짜 돈주고도 먹기 힘든 족발이

 

귀한 한국음식들 ㅋㅋㅋ

 

족발과 함께 먹는 쟁반국수의 조화가 아주 굿굿굿

 

 

 

 

 

 

쟁반국수에 정신못차리는 동안에 어느새인가 쭈꾸미가 맛좋게 익어가고있어요

 

 

사실 쭈꾸미를 홍콩에와서 처음 이렇게 먹어보았다는 ㅋㅋㅋㅋㅋ

 

이 메뉴가 이렇게 매운거였는지 처음알았네요

 

입에 불꽃이 퐈~~~이아~~~~~+_+

 

 

안돼분노2

 

 

 

 

 

 

너무 매우니까 저는 마구마구 먹지못하고

 

조금씩조금씩 그릇에 올려두고 식혀서먹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쟁반국수 한입 쭈꾸미 한입 번갈아가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처음에는 많다고 기겁을 했는데 뭐 또 먹다보니까 금새 반은 먹어버렸네요?ㅋㅋ

 

국물도 시원하고 쭈꾸미가 매웠는데 오히려 쟁반국수는 안매워서 달달하니 완벽한 조화

 

+_+

 

강력추천

 

 

대박

 

 

 

 

 

장렬하게 먹고 남긴 음식들

 

J님이 입이 짧아서 덩달아 저도 짧아.....................

 

져야하는데 남은음식을 제가 다 먹어치워버리는 사태가 ㅋㅋㅋㅋㅋㅋ

 

 

아이잇

 

밤늦게 먹고다니고 남은 음식 다먹고 살이 찔수밖에 없는 ㅋㅋㅋ

 

안그래도 먹는거 좋아해서 다이어트를 1초 1분 매번 다짐하고 실패하는

 

나약한 존재에게는 뿌리칠 수 없는 유혹들 ㅋㅋㅋㅋ

 

 

 

뭐 먹고 열심히 걷고 운동하죠!!!ㅋㅋㅋ

 

 

 

 

 

소화도 시킬겸 오랜만에 손잡고 스타의 거리를 걸었어요

 

 

정말 홍콩의 야경은 그 무엇과 비교 못할정도로 아름답고 환상적인듯하네요

 

 

아 배부르고 행복하고

 

키키킼

 

 

+_+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