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 [火锅] / 침사추이 임페리얼호텔

in HongKong

by UNASS 2016. 1. 31. 16:33

본문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 [火锅]  / 침사추이 임페리얼호텔






몇달전에 일때문에 잠시다녀온 홍콩


침사추이 중심부에 위치한


임페이얼 호텔에서 일박하고


저녁으로는 맛있는 훠궈를 먹었지요오오오














위치하나는 최고인듯


침사추이 가장 중심부에 위치해있어서


홍콩 첫여행객이라면 아주 좋을만한 위치



하지만


객실크기와 퀄리티는


딱 이게 홍콩이다!!!!!!!!!!!를 말하듯이


정말 좁고 오래된느낌





그나마 우리는 홍콩에올때면


체크인 1~2시간전에 예약을해서

가장 저렴할때 예약을 하기때문에


저렴한 7~8만원대에 예약을해서 오지만



평소에 일반가를 확인해보니

15만원정도 하는듯한데


그정도 가격을주고 머무르기에는


정말이지 모텔만도 못한 수준이니

기대를 져버리고


그냥 위치가 좋은것에 만족하도록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뙇!!



나 침대!!!!!!!!!!!!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









더군다나


우리가 배정받은 방은


이런상태

ㅋㅋㅋㅋ




문열자마자


바로 침대모서리가 내 무릎을 반겨줌


히히힛



침대가 다리걸지도 모르니까

조심하도록!!!










페이크창문도 있음



블라인드 열면

무용지물 창문하나가


뻘쭘하게 나에게 인사합니다


ㅋㅋ










냉장고 TV옷장이 삼단콤보로 아기자기하게 있음



냉장고에는


아무것도 없어




아무것도












그래도 화장실은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된듯


깨끗하게


잘 정리되어있어서


화장실에 민감한 사람이라도

별 문제없이 이용 할 수 있을듯하다



욕조는 없지만



우리처럼 바쁘게 하루만 딱 머무르거나

저렴하게 이용하기위함이라면


가격대비 굿!




더 좋은건


다른 호텔에서 늘 요구하는 데포짓도 없고

체크인도 까다롭지않게


초 스피드로 5분이면 끝




데포짓이 없는걸보니 그래서 냉장고에 아무것도 없었던듯


ㅎㅎㅎ











밥먹으러 나가기전에


셀카하나 남겨주고요



맨날 중국집에서 감금당하듯이 일만하니까


밖에 나갈일도 없고 

꾸밀일도 없고

ㅋㅋㅋ


이렇게 홍콩이나 오니까 셀카남기기







+



오늘 저녁은 맛있는 중국샤브샤브 훠궈를 먹겠습니다.



조금은 쌀쌀한 바람이 불었던지라

따듯한 국물이 딱!! 생각나는 날이었지!!















주소 모름


식당이름 모름




그냥 위치만 알아요




침사추이 K11이라는 쇼핑몰이 있고


이스트침사추이역 N1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인답니다.


1층은 아니고


외부에 나있는 엘르베이터를 타고 2층인가로 올라가면됨!!
















영문으로 된 메뉴판이 있으니


잘모르거나 처음가는 사람은 이 메뉴판을 이용



그림이나 사진이 없기때문에


미리 사진을 찾아가서 사진을 보여주거나

아무거나 막시켜보도록




육수는 뭘로 시키는지 몰라서

그냥 매운거랑 반반달라고 손짓발짓하고

사진대충보여줬지롱











초록이 연필













오빠랑 홍콩에서 연애하던시절


가끔왔던 식당이라

오빠덕분에알게된 레스토랑인데



처음에는 중국음식을 너무 안좋아해서

별로 안먹고 오빠 먹는거만 구경했는데



이제는 뭐 좋아하는거까진 아니어도


잘먹는답니다



^-^










메뉴 심사숙고중



내 턱살은 맥주로 짠하고



브이브이




사진남기기











고기 2인분


1인분만 시켜도될텐데


고기욕심 그대



나는 고기는 별로 안먹고

사이드로 시킨 두부랑 피쉬볼을 더 좋아하는지라


ㅎㅎ



은근 고기 별로 안좋아함





고기보다는 치킨이 좋앙










요렇게 매콤한육수 반


야채육수인지 기본육수 반



반반으로 안먹고 그냥 매운육수나

기본육수 하나로만 주문도 가능해요!









고기 준비되었느냐



ㅋㅋㅋㅋ












육수가 조금 끓을때까지 기다리면서


해야하는 일은



바로 각족 토핑을 찍어먹을 양념장만들기




셀프로 만들어 먹기



파. 간마늘. 튀긴마늘. 고추. 각종양념. 간장등등


원하는 취향대로 만들어 먹으면 됨!!!











나는 마늘많이

파많이



조금씩 넣고넣고 욕심내다보면


양념장만 한사발

ㅋㅋㅋㅋㅋ







사실 매운육수에 넣어서 먹으면


딱히 양념장을 안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기본육수에 넣어 먹는 재료나 고기는

조금 슴슴한 맛이 나므로

양념장과 함께 먹으면 딱 좋아!!















오빠가 좋아하는 말린장어껍질



난 이건 진짜 싫어


전에 이거 넣어먹다가 남은 육수 한입 마셨다가

다 토해낼뻔

ㅋㅋㅋㅋㅋ



너무 비려서 나는 별로인데


오빠는 또 별미라고 좋아하


마무리는 장어껍질로












내가 최근에 홀딱 빠진


맛좋은 피쉬볼



정확히하면 오징어를 갈아서 만든 어묵!



종류별로 많은데


나는 그냥 오징어로만든 어묵이 제일 좋아서!!





조금씩 떼어내서 물속에 넣어주면


몇초만에 싹!! 익어서

정말 맛있는 어묵이 완성

ㅋㅋㅋ




이날 이 어묵먹고싶어서 온게 80%이유는될듯











욕심내서 이것저것 다 때려넣고


빨리 익어라익어라기다리는중



중간에 저 매운 고추는 다 건져냄



저거는 그냥 살짝만 담가도 매운맛이 너무 강해서

내가 먹기에는 너무 매우니까


바로 다 건져내줘버리기



ㅎㅎ



매운걸 좋아하는분들은 계속 넣고 우려내면

정말 뒷머리가 바짝서버릴정도로 매운맛을 맛보게됨






 






잘익은 옥수수는


이렇게


젓가락에 꼿아서 먹어야제맛이지










끓어라 육수여




어묵이 다 익어서 위로 송송 올라오는중











장어 저리가













음식에 집중하다가


너무 맵기도하고 목마른 타이밍에


맥주한잔


ㅎㅎㅎ



오빠랑 한잔으로 사이좋게 나눠마시기






찬물을 안줘서

그냥 핑계지만 맥주요










육수는 무한리필



계속 넣어주니까 걱정말고

먹기만하면됩니다요



후후후후










주말이 시작되는 금요일이어서인지


여기저기 많은 테이블이

회식이나 친구들끼리 단체모임으로 모인듯




다같이 모여서 먹으면

더많은 종류를 맛볼 수 있어서 더 좋을거같다



중국 딤섬도 그렇고


단품으로 작은 디쉭로 나오는 메뉴들이 많은지라

혼자가면 손해볼만한 음식들이 많은거같네


딤섬이나 훠궈는 여러명이 가서

종류별로 ㄷㅏ~~시키고 하나씩 맛보기 좋다!


 








초토화시키기


ㅋㅋㅋㅋ



둘이먹었지만

이 훠궈집이 싼곳은 아니고


워낙 여러종류를 시켜먹고 남기기도 좀해서인지


우리나라돈으로 한 15만원정도나왔네


ㅋㅋ



많이도 먹었다


아니야 고기가 2인분이나 시켜서 비싼거야


비싼 소고기였자나










맛있게 먹고


소화시키기 딱 좋은 코스로


스타의 거리로 출동




최근에 공사가진행되고있어서


스타의거리 손바닥거리가 막혀있어서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절반으로 줄어서 아쉽다



지금은 오픈했으려나 ㅎㅎ




홍콩의 야경은 언제나 멋져











홍콩에 살던 5년동안 참 많은일도 있었고


오빠도 만나서 오래 연애하고 결혼까지하고



좋은인연들도 많이 만나고


잊혀진 인연들도 참 많지만



살고있을때는 그렇게 지겹고 벗어나고싶던 공간이었는데


이제는 어느새 추억의 한공간으로 자리잡아서


올때마다 마음을 울렁거리게하는 장소




오빠와의 대부분의 데이트 장소가 홍콩이라


한국에가도 추억의 장소가 없고


홍콩에만 오면 보물찾기하듯이

이렇게 우리의 추억창고



그래서 홍콩이 이제는 참 좋고 애틋하네



예전에 나와함께 울고웃던 내사람들이

오늘 참 많이 보고싶네


다들 어찌 지내는걸까




내잘못인지 어쩔 수 없는 멀어짐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때만큼 깊게 유지하지 못한 나의 인연들이 아쉽고

그립네



추억속의 인연들이라 더 아름답게 남을 수 있었던지도





그리운 그때 그시간들






다들 오겡끼데스까~~~아~~~~????




ㅋ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