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여행 _ Cebu 둘째날] 잠이 확깨는 아름다운 발리카삭의 아침햇살

Travel/Philippines 2011

by UNASS 2013. 7. 5. 15:42

본문

 

 

 

 

 

     Cebu    

Scuba Diving international _ SDI

 

 

[친구와 함께 떠나는 세부여행 _ 스킨스쿠버 다이빙 자격증 따기]

 

 

 

 

둘째날 _ 매력넘치는 아침

 

 

 

 

 

 

 

두둥두둥

 

캬~~~~~~~~~~~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

 

+_+

 

 

아침에 너무 일찍 일어나야해서 피곤했는데

 

창문밖으로 보이는 밖의 풍경을보고 진짜 단 1초만에 잠이 확~!!! 깨버렸어요 +_+

 

 

 

진짜 어쩜 이렇게 그림같은 장소가 있는건지

 

눈으로 보면서도 진짜 믿어지지 않는 너무 환상적인 모습에

 

이제서야 정말 휴가로 세부를 왔다는 사실이 실감하게되는

 

+_+

 

 

힝 너무 좋다

 

다이빙이고뭐고 그냥 하루종이 해변에 누어서 게으름피우고싶네요

 

 

ㅠㅠ

 

 

 

 

 

 

 

바다색도 너무 예쁘고 날씨도 너무 좋고

 

행복한 하루를 이렇게 시작!!!

 

꺟하하하하하

 

 

 

 

 

 

저희를 다시 다이빙 샵으로 데리고 가줄 차가 도착했답니다

 

다이빙센터에서 준비해준 차가 좀 독특하게 생겼다는

 

 

바다냄새가 가득해서 좀 짠내가 많이났지만 ㅋㅋㅋㅋㅋ

 

통통통 들썩거리면서 오늘의 일정을 시작하러 출발!!!!

 

 

+_+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