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ris _ 파리여행] 쉐 클레망 chez clement _ 파리에왔으면 당연한 달팽이(Escargot) 요리를 맛보다

Travel/Paris 2012

by UNASS 2013. 5. 19. 16:33

본문

 

 

 

     쉐 클레망 chez clement    

 

Escargot 달팽이요리 먹기

 

프랑스 파리에 왔으면 당연하게 먹어봐야 할 음식은 바로 달팽이 요리죠

 

빼놓을 수 없으니 저희도 도전!!

 

 

 

열심히 걸어다니고 구경했으니 어디 맛난 달팽이 요리 "에스카르고" 를 먹으러 가봐요

 

 

 

 

 

 

키키키키

 

외국인 남자분이 너무 멋스럽게 사진을 찍고있길래 저도 한장

 

얼굴은 좀 안습이라 살짝 ㅋㅋㅋ

 

외국인님도 초상권보호를 위해 ㅋㅋㅋㅋ

 

아응

 

해가지고 밥이되니까 어쩜이렇게도 매력넘치는 샹제리제인지

 

 

+_+

 

 

 

 

이놈의 지도는 영 말을 안듣네요

ㅠㅠ

 

분명 지도에 나타나있는 위치에 음식점이 아무래도 안보이는거에요

 

엄청나게 지도와의 씨름

 

겨우겨우 우여곡절끝에 찾아온 음식점 "쉐 클레망"

 

 

 

너무 배고프고 반가운마음에 외부사진을 안찍어놨네요

 

밖에는 수많은 냄비들이 걸려있어서 찾기 쉽답니다

(샹제리제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딴사람들은 지나가다가 우연히 잘도 찾아서 들어오는데 저희는 왜 못찾았던걸까요 ㅎㅎ

 

 

덤앤더머커플에게는 언제나 버벅거림투성이에요

 

 

어쨰거나 저째꺼나 다행이 사람이 많지않아서 바로 자리를 안내받아 들어갔답니다

 

근데 딱봐도 여행객들이 많이 없는듯해요

 

 

 

가게 안에 구석구석 너무 특이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참 많은데

 

아무리 여행객이라는게 티나더라도 다들 조용히 앉아서 오손도손 식사를하는데 마구잡이로 사진을 찍기가 미안해서

 

조용하게 근처에있는 것들로만 찍어둔게 전부네요

 

 

 

 

 

 

 

펩시를 하나 시켰는데 어쩜 이렇게 귀여운 병에 담겨져서 나오는지 후훟

 

 

 

그리고 당근파운드케익같은데

 

기억이,,,,,우리가 주문한건지 서비스였던건지 ㅋㅋㅋ

 

아마 싸이즈를봐서는 서비스로 작은 조각이 하나 서빙되었던거같네요

 

맛은 굿굿!!

 

 

 

J님이 도전안 이 당근주스같은 칵테일 ㅋㅋㅋ

 

이름이 뭐였더라;;;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보겠다며 당차게 주문한 음료였는데 맛이 엄청 특이했어요

 

진짜 당근주스에 요상한 술을 섞어놓은 맛??

 

나중엔 저 맛을 개선해보겠다며 제가 마시던 콜라까지 부었는데

 

맛은 저멀리 안드로메다로 ㅋㅋㅋㅋ

 

결국 반도 못마시고 그냥 두고 나왔다능

 

 

+_+

 

 

 

 

 

 

 

두둥

 

달팽이 요리를 시켜두고 달팽이 요리의 맛을 긴장하며 기다렸다구욧

 

 

 

역시나 맛좋은 바케트빵은 어딜가나 기본적으로 나오는군요

 

여기에서 준 빵은 좀 별로였던 기억이 ㅋㅋㅋㅋ

 

 

 

 

 

 

 

 

짠!!! 드디어 눈앞에 나타난 에스카르고!!!!!!!

 

 

6개가 기본이랍니다

 

식용달팽이는 참 크네요

 

 

저 초록색 소스는 뭐였더라 파슬리를 올리브 소스에 섞어 만들었던 거였던가

 

 

음식에 왠지 초록색 소스가 안어울리지만 색감과는 달리 아주 고소한 맛이랍니다

 

 

 

 

 

 

우흐흐흐 집게를 잡고

 

같이 서빙되어 나온 포크르 이용해서 소라를 뺴먹듯 쏙 빼서 먹으면 끝!!

 

 

뭐 그냥 느끼하고 오묘한맛이랄까 ㅋㅋㅋㅋ

 

아무래도 부나씨와 J님은 프랑스 음식은 안맞는듯하네요

 

 

뭘먹어도 왜이렇게 느끼하고 2% 부족하게 느껴지는건지

 

아니면 제가 찾아온 프랑스 음식점들이 다 맛없는 장소였던지

 

둘중에 하나인듯

 

 

음식의 천국인 파리에서 이렇게 굼주리다니 파리에게 미안할지경이네요

 

 

 

 

 

그리고 하나더 주문한 요 음식!!

 

저 보드라운음식은 메쉬포테이토랍니다

 

메쉬포테이토 위에 알맞게 구어진 고기였는지 치킨이었는지 생선이었는지 ;;;;

 

베이컨에 말려 나왔는데

 

 

ㅋㅋㅋㅋ

 

 

죄송해요 저의 저질 기억력도 모잘라 뒤늦은 포스팅의 결과네요 ㅠㅠ

 

사진도 달랑 하나 찍어놓고 쳐묵쳐묵했다는

 

흐랴랴랴랴랴

 

 

 

 

 

 

맛은 뭐 10점만전에 한 7점 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 포스팅 정보가 유용했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