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ris _ 파리여행] 샹제리제 거리에서 개선문을 바라보기

Travel/Paris 2012

by UNASS 2013. 5. 19. 15:29

본문

 

 

 

 

 

     개선문    

 

Arc de triomphe de l'Étoile

 

 

 

가는 방법

 

메트로 1·2·6호선 Charles de Gaulle-Etoile역

 

OPEN

 <4~9월> 오전 10시~오후 11시, <10~3월> 오전 10시~오후 10시30분

 

 

 

 

사랑해 벽을 열심히 구경하고 천천히 다음 장소로 이동을 했어요

 

Abbesses 역에서 개선문을 보러가려면 Charles de Gaulle-Etoile역으로 이동해야 한답니다

 

 

다시봐도 역시나 프랑스의 지하철은 영국의 튜브와 너무나도 닮아있네요

 

프랑스에서 만들어준건가 ㅋㅋ

 

 

 

 

 

 

여행을 하면서 보게되는 수많은 풍경들은 언제나 흥미롭답니다

 

홍콩에서 일상속에서 맞이했다면 별거 아닌 일이라 여기며 지나칠법한 모습들일텐데

 

여행을 하면 매 순간들이 모두 특별해지게되는 마법같은 일의 연속이에요

 

 

 

제법 가까운 거리에 있는 개선문이었답니다

 

조금은 복잡한 출구를 지나서 어디로 가야하나 두리번 ㅋㅋ

 

분명 검색을 해서 찾아보았을 때는 밖으로 나가지 말고 어디 지하에 있는 입구로 들어가야

 

개선문이 있는 쪽으로 입장을 할 수 있다고 했는데

 

 

결국은 찾지 못하고 띵 나온곳이 개선문 건너편이네요

ㅠㅠ

 

흥4

 

 

 

 

 

 

 

 

 

생각보다 엄청나게 웅장했어요

 

와우

 

분명 저 건너편으로 건너가는 길이 있을터인데 어디였단말인가

 

입구가 어디에 있었담말이냐!!!

 

헉4

 

저쪽을 단번에 나가서 위에 올라가 파리의 전망을 한눈에 담고싶었는데

 

다시 밑으로 내려가 올라가보자니 좀 귀찮고 힘들고 이래저래 ㅋㅋㅋ

 

멀리서 요렇게 개선문을 보는게 훨씬더 멋있다며

 

후후후후

 

 

 

 

 

 

 

J님과 개선문 방문 기념샷 짠!!

 

제대로 얼굴나오는게 처음이신거같네용ㅎㅎㅎ

 

 

원체 어디 돌아다니는걸 즐거워라 하지 않지만 저때문에 이렇게 파리까지와서

 

일도하고 나랑 놀아주느라 고생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좀 아프고 고생도 했지만 ㅋㅋㅋ

 

 

한살이라도 젊었을때 마니마니 여행을 해야한답니다!!!

 

다음은 어디로 갈까나

 

벌써 고민하는 부나씨 ㅋㅋㅋ

 

 

 

 

 

 

 

개선문에서 열심히 감상했으니 이제 눈앞에 화려하게 펼쳐진 샹제리제거리를 거닐어볼까요

 

근데 슬그머니 비가 내리는듯해요 ㅠㅠ

 

굵은 빗방울이 아니어서 그냥 모자를 뒤집어쓰고 스카프를 뒤집어쓰고 무작정 거닐어봅니다

 

 

운동부족인 저희들이 여행와서 엄청나게 산책하고 걸어다니고 으쌰으쌰

 

ㅎㅎ

 

 

 

 

 

*오늘 포스팅 정보가 유용했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