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ng Kong _ BLT Steak 비엘티 스테이크] 홍콩 레스토랑,맛집 _멋스러운 풍경과 함께 할 수 있는 스테이크하우스

in HongKong

by UNASS 2013. 3. 28. 11:35

본문

 

 

 

 

 

 

     BLT Steak    

 

 

 

여유로운 주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나는 런치타임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식사하기 좋은 레스토랑

 

 

 

BLT Steak
Shop G62, G/F, Ocean Terminal
TST, Hong Kong.

Telephone: 2730 3508

 

홈페이지 주소

 

http://www.diningconcepts.com.hk/blt/

 

 

 

느즈막히 내남자와 찾아간 이곳

 

원래의 나의 계획은 BLT  Buger를 가고싶었던것인데

위아래층으로 이루어져있어서 헷갈려 스테이크 집으로 들어가버렸네

 

참고로

 

하버시티 오션 터미널 쪽에 위치해있는 BLT Buger BLT Steak 는 위아래로 함께있다

 

버거를먹으려면 2층에서 찾아가야하고

스테이크를 드시고싶으신분은 1층에서 찾아야합니다.

 

페리터미널을 바라보는 경치 좋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찾는것은 쉽습니당

 

 

 

 

 

 

난 언제나 그렇듯 레스토랑이든 매장이든 입구사진과 실내 사진찍는걸 잊었다

 

 

대신 실내를장식하고있는 거대한 그림

 

식욕을 돋구기위한 설정인것인가??

 

 

 

 

 

주문하고난후 가져다주는 식전 빵과 버터

 

저는 버터를 안좋아하는관계로 맛을 평가할 수 없음을 이해해주세용

 

히힛

 

빵은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굿굿

 

 

 

약간은 더운 날씨로 인해서인지 시원한 음료가 먹고싶어서

저는 상콤한 "레몬에이드"를 주문

 

내남자는 뭐 시켰는지 기억이......

 

크크

 

먹는것 앞에서 사진찍기는 너무어려운 미션이에요

 

 

 

 

우리는 건강을 추구하니까

 

항상 기본으로 배터져도 셀러드 주문

 

각종 야채에 머스터드소스로 맛을준

신선한 셀러드입니당

 

이름과 가격은...........죄송해욧

 

하지만 여긴 조금 가격이 높은편인듯해요

 

 

 

 

신선한 샐러드로 깔고 기름진 콘옥수수를

 

아으 맛나는 유혹은 배부름도 이겨낼수 없다니까요

 

이것도 참 맛있었어요

+_+

 

 

 

 

지금보니 둘이서 뭘 이렇게 많이 주문했는지

 

조금 부끄러워지는 포스팅이네요

하하하

 

어니언리입니다.

보기에는 너무나 먹음직스럽고 거대한데

튀김옷이 너무 두껍고 느끼해서 많이 못먹었어요

 

 

 

다 포스팅을 위한 도전이라는!!! 핑계로 마무리짓고!!

 

메인음식 소개 들어갑니다

 

 

 

내남자가 주문한 써로인 스테이크

 

뜨겁게 달군 철판에 향좋은 소스와 버터가 같이

 

군침이 꿀꺽

 

비싼만큼 양도 푸짐해요

 

 

 

제가 주문한 립아이 스테이크

 

전 이걸 원한게 아니었는데 하핳 무지함에서 나온 주문이랄까??

 

아웃백에서 먹던 그 큼지막한 립아이 스테이크를 상상하고 주문한건데

 

이건 흠 ㅋㅋㅋㅋ 전혀 다른 음식이

 

 

큰 스튜용 냄비에 오랜시간 삶아(?) ㅋㅋㅋㅋ 양념을 입힌 스테이크

 

정확한 이름은 기억없음 묻지말아주세용

 

으윽

 

 

양도 양이지만 맛도 좋았어요

너무나도 부드러운 속살에 마치 우리나라 음식에 비유핮면

 

달달한 갈비찜!!!

 

 

너무 배불러서 많이 남겼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근데 런치로 가기에는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이었어요

 

그래서 또 언제가게될지는 모르겠어용

 

 

다음엔 정확히 버거를 먹으러 고고!!!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