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레스토랑 _ BBQ7080] 침사추이에 새로생긴 맛있는 고기집으로 출발

in HongKong

by UNASS 2013. 4. 8. 18:19

본문

 

 

 

 

    BBQ 7080   

 

Korean style BBQ

 

 

침사추이에 있는 맛있는 고기집 추천합니다

 

 주소를 찾을 수가 없어서 지도로 첨부해드려요

 

ㅎㅎㅎ

 

 

 

 

 

 

너츠포트 테라스에 있는 압구정을 운영하는 사장님께서 새로 문을 연 식당이랍니다

 

 

한국의 7080을 컨셉으로 많은 물품들을 직접 한국에서 공수해오셨어요

 

직원들도 모두 교복을 입고 서빙을 해주고 한국 노래도 계속 흘러나와 추억놀이하기 좋은곳

 

우하하

 

 

 

 

 

 

 

 

기본으로 나오는 시원한 콩나물국과 양파와 상추를 겨자소스에 버무린것

 

각종 밑반찬이 나오는데 다 맛이 너무 좋고 특히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굿굿

 

+_+

 

 

 

 

 

 

 

먹다말고 화들짝 놀라 사진한방 찍고 다시 쳐묵쳐묵 ㅋㅋㅋㅋ

 

 

문제의 막걸리

ㅠㅠ

 

너무 맛있는 막거리와 같이 고기를 냠냠 먹었어요

 

국순당 막걸리 너무 맛있더라구요 +_+

 

근데 역시나 술을 먹으면 안되었던거였어요

 

 

계속 일주일동안 치아가 아파서 조심했는데 술을 먹었더니 너무 상태가 악화되서

잇몸에 염증이 폭팔했어요

 

엉엉 ㅠㅠ

 

안돼

 

 

밥먹다가 이렇게 아파본적 처음이에요

 

결국 전 다음날 아침 병원행

 

 

뭐 어째듯

 

요 국순당 막걸리 홍콩에서는 너무 비싸지만 넘넘 맛있었어요

 

+_+

 

 

 

 

 

 

 

 

압구정에도 팔고있는  7080의  맛있는 도시락이에요

 

우리나라 옛날에 사용하던 사각 도시락통에 계란을 밑에 깔고 밥을 넣고

 

맛있는 소세지와 볶은 김치 멸치에 맛있는 김에 참기름을 톡톡

 

우오 너무 맛있어요

+_+

 

 

 

 

 

 

우히히 너무 부드럽고 맛있는 살치살

 

2인분이에요

 

밥까지 같이 시켜서 먹으면 둘이서 충분한 양이에요

 

맛있어용

 

+_+

 

추가로 계란찜도

 

처음에 서빙나오는 모습이 더 먹음직스럽고 맛있게생겼는데

 

다 휘저어 먹다가 찍어버린 내사랑 계란찜

 

굿굿

 

 

 

 

 






먹는 중간부터 막걸리의 알콜땜에 너무 이가 아파서 많이 못먹었어요

 

너무 맛있는 살치살을 남기고와버렸네요

 

 

여러분들은 절대 아플때 술드시지 마세요

 

 

고생중이에여

 

OTL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