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ng Kong _ Pizza Express] 홍콩 맛집 _ 침사추이에 있는 피자 익스프레스에서 폭풍흡입

in HongKong

by UNASS 2013. 4. 5. 02:02

본문

 

Pizza Express

 

 

맛좋은 피자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 익스프레스

 

 

 

Ashley Road 35 Ashley Road, Tsim Sha Tsui, Kowloon, Hong Kong

Opening Daily

12:00 PM

Last Order

11:30PM

 

 


홈페이지

http://www.pizzaexpress.com.hk/en/

 

 

 

침사추이 MTR역에서 하버시티로 가는 골목에

 

유명한 육포집 비첸향이 있는 옆을 보면 화장품을 파는 "샤샤" 매장이 있답니다

 

매장으로 올라가는 계단으로 올라가서 보면 뒷쪽 골목으로 연결되도록 길이 나있답니다

 

 

 

 

 

 

그 길로 직진으로 쭉 나오시면 오른쪽으로 쉽게 피자 익스프레스를 찾을 수 있어요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많았지만 다행이 자리를 바로 잡고 앉을 수 있었어요

 

바로 주문!

 

피자가 먹고싶었던 나의 주문이 있었기에 오늘 저녁은 이곳으로

낼름 제가 먹고 싶은 피자로 골랐어요

 

 




 

 

그리고 추가로 시킨 마레 토마토 스파게티

 

알리오 올리오를 시키려다가

정군이 토마토 소스를 더 좋아하는 듯 해서 양보했답니다

 

 

사실 전 둘다 좋아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오픈키친이 자리잡고있어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오픈되어있어서

홍콩에서 불신만 늘었기에 음식에 있어선 오픈바가 뭔가 더 안심이 간답니다

 

ㅋㅋㅋㅋㅋ

 

 

바로 테이블 앞이 키친이라 저희는 언제 우리 음식이 나오나 목빠져다 쳐다보고있기

 

 

슈퍼맨

 




 

건강을 엄청 챙기는 우리 정군덕분에

 

원래도 잘 안마시는 탄산 음료지만 더더 안먹게 되어버렸어요

 

그래서 언제나 쥬스종류 또는 차를 주문해서 마시는게 습관이 되었네요

 

덩달아 커피도 싫어하는지라

 

커피로 한달에 한번 먹을까말까에요

 

ㅋㅋㅋ

 

 



 

 

첫 메뉴

 

아보카도와 감자 닭가슴살이 향좋은 파프리카와 함께 나왔답니다

 

셀러드 드레싱은 강한맛이 아니려서 강한 파프리카향과 잘 어우러지는 적절한 맛

 

사이드에는 피자 도우를 구어 같이 얻어 나왔네요

 

정신없이 또 우적우적

 

순식간에 피자가 나오기도 전에 다 해치웠어요

 

 

 



 

 

저 바질이 올라간 피자가 전 너무 좋아요

 

피자를 씹어 넘길때마다 입안에 느껴지는 저 향이 너무 기분좋아져요

 

그래서 늘 바질이 올라간 피자를 선호하게된다는

 

+_+

 

와구와구 다 먹어버리기

 

피자의 두께가 두껍지 않고 얇아서 샐러드를 다 먹고 두조각을 먹고났지만

 

전~~혀 배부르지가 않은

ㅋㅋㅋㅋ

 

그냥 스파게티를 먹기위한

나의 장황한 설명이 느껴지나요

 

전 절대 돼지가 아니고!!!

두께가 얇아서!!!!

 

ㅋㅋㅋㅋ

 

 

 


 

사진은 참 먹음직 스러웠는데

 

생각보다 맛이 뭔가 부족한

ㅠㅠ

 

해산물의 비릿한 향이 조금 남아있는듯하고

토마토 소스의 맛도 뭔가 많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죠죠 새우는 고소하니 맛나요

+_+

 

 

 


 

 

스파게티를 조금 남기긴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즐거운

 

피자 익스프레서에서 배부르게 먹고 잘 갑니다

 

 

 

계산하니 주는 멘토스 인가요? 저거?

 

근데 왜 우린 두명인데

 

하나만 주는거얏??

 

 

정군의 입으로 쏙 들어갔답니다

 

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