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스파게티와 피자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스파케티하우스"

in Guang Zhou

by UNASS 2013. 7. 9. 16:41

본문

 

 

 

 

 

Spaghetti House Guangzhou

 

 

맛좋은 스파게티를 찾아 돌고돌아 광저우 맛집 스파게티하우스에서 저녁먹기

 

 

 

Address

 

No.208 Tianhe Road, Tianhe District, Guangzhou 510000, China

 

 

http://www.teemall.com.cn/

 

http://www.spaghettihouse.com

 

 

 

 

 

맛좋은 스파게티를 먹고싶어서 늘 여기저기 찾아다니지만 늘 실패

 

간혹 맛좋은 스파게티를 찾아 먹게되지만 10에 7은 실패하게되는게 중국의 현실

 

 

한국에서는 그리도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맛좋은 스파게티를 중국인들에게서도 바라는건 무리겠죠

 

ㅠㅠ

 

 

홍콩에서 자주가는 스파게티하우스인데 광저우에도 하나있는걸 발견!!

 

예전에 하겐다즈를 먹었던 티몰인데 그곳 6층인가 7층으로 가면 많은 식당들이 들어서있답니다

 

 

피자헛을 먹으러갈까 이래저래 고민했는데 그래도 스파게티전문점에서 먹는 음식이 더 맛이 좋을거같아서

 

스파게티아로 결정!!!

 

과연 얼마나 맛이 좋을지

 

+_+

 

 

 

 

 

 

 

J님은 스파게티를 하나고르고 저는 피자를 하나골랐답니다

 

사이드로는 어니언링과 마늘빵 그리고 맛좋은 시져셀러드를 주문했답니다

 

 

얼마나 맛이 좋을지는 이제 멋어봐야지 알겠죠

 

+_+

 

 

 

 

 

 

가장 처음나온 음식은 어니언링이랍니다

 

고소하고 바삭하고 생각보다 맛이 좋았어요 너무너무 고소하니

 

키키키킼

 

단숨에 마구마구 다 먹어버리고 다음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다음에는 맛좋은 시져셀러드가 두둥

 

신선한 야채들과 함께 구운 새우를 토핑으로 올려져서 이렇게 짜잔

 

 

시져셀러드가 가끔은 비린맛이 강하게나거 맛이 없는경우가 참 많은데

 

이번 셀러드는 아주 맛이 적절하니 좋았답니다.

 

조금 소스가 많아서 과한느낌이 없지않아있었지만 그래도 먹기에는 나쁘지않았답니다

 

 

 

 

 

 

 

 

그다음은 맛좋은 마늘빵이 짜잔

 

 

기존에 자주 먹어보던 마늘빵과는 다르게  치즈향이 엄청 강했어요

 

약간은 매콤한 맛이 있는거같았는데 마늘빵인데 마늘향이 안나는건 뭔지 ㅠㅠ

 

 

바삭하지않고 부드러운 촉촉한 빵

 

맛이 마늘빵은 아니었지만 맛이 없는건 아니었어요 맛이 좋았어요

 

+_+

 

 

 

 

 

 

 

 

그다음에 나온 음식은 피자!!

 

베이컨과 파인애플을 올려서 만든 피자랍니다

 

 

두껍게 주문해도되고 얇은 도우로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시킨음식이 많아서 배가부를거같아서 얇은걸로 시켰답니다

 

 

뭔가 조금은 어설퍼보였지만 맛은 굿굿!!!

 

약간 도미노피자맛과 흡사한 맛이나서 맛나게 다~~~먹었답니다

 

 

 

 

 

 

 

 

문제의 스파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온 주된 목적은 스파게티였는데 J님이 주문한 스파게티가

 

이게 뭔지 ㅋㅋㅋㅋ

 

 

주문되서 음식이 나와 테이블 위에 딱!!! 올라왔는데 이게 뭔지 ㅠㅠ

 

냄새부터 생김새부터 이게 뭔지 완전 헉

 

ㅋㅋㅋㅋ

 

 

토마토 소스로되어있는 스파게티라고생각하고 주문한건데 이상한 해산물 크림스파게티가 나왔어요

 

 

냄새가 어찌나 비리던지

ㅋㅋㅋㅋ

 

한입도 안먹고 그냥 남기고

다른 스파게티를 하나 더 주문하는걸로 마무리했답니다

 

ㅠㅠ

 

 

 

 

 

 

 

잘못주문한 이상한 정체불명의 스파게티만 빼고는 완전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히히히히히

 

 

 

 

 

 

그다음 추가로 주문한 "나폴레온 스파게티" 입니다

 

제가 알던 그런 나폴레온이 아니야 ㅠㅠ

 

이게 뭐양 ㅠㅠ

 

 

너무 케찹맛이 강해서 한입먹고 그냥 끝ㅋㅋㅋ

 

그래도 J님은 맛난게 잘 드셨어요

 

ㅎㅎㅎㅎ

 

 

스파게티하우스인데 스파게티빼고 다 맛있게 먹고왔다는

 

 

ㅋㅋㅋㅋ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