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광저우에서 배부르게 맛좋은 부페를 W Hotel "The kitchen table"

in Guang Zhou

by UNASS 2013. 7. 8. 16:38

본문

 

 

 

     W Guangzhou   

The Kitchen Table

 

 

독특한 음식들로 가득한 W호텔의 부페를 즐겨봅시다

 

 

 

 

 Address

 

26 Xian Cun Road, Pearl River New Town, Tianhe District, Guangzhou

 

广州, 冼村路 26 号, 天河区珠江新城 , 邮政编码 510623

 

 

Phone: (86)(20) 6628 6628

 

 

 

 

 

 

 

 

 

 

J님이랑 같이 오늘은 광저우에 새로 오픈한 W호텔에 부페를 찾았답니다

 

The kitchen table

 

J님이 이 호텔에 한번 와보고싶다고해서 밥도 먹을겸 방문했답니다

 

 

다른 식당에 가볼까했는데 일식집이 하나있는데 너무 가격이 나가보이고 부담스러운 분위기라 패스

 

한쪽에서는 생일파티를 하고있어서 뻘쭘해져서 황급하게 바져나와버렸고

 

ㅋㅋㅋㅋ

 

 

결국에는 부페를 가기 위해 웨이팅을 걸어놓고왔어요

 

토요일 오후라서그런지 사람들이 꾀 많더라구요 그래서 대기를 걸어놓고 1층 로비에서 대기했답니다

 

 

 

 

 

 

 

 

드디어 입장!!!

 

생각보다 많이 기다리지 않고 식당으로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생각보다 많은 빈자리가 있었는데 예약자리여서 상황을 지켜보고 연락을 준거같더라구요

 

다행이에요

 

+_+

 

 

 

 

 

 

우히히

 

맛좋은 음식들이 가득한 부페를 한번 쭉 구경을 했답니다

 

사진좀 먼저 찍고 무슨음식이 있는지 한번 구경도하고 멀 먹을지 계획도 좀 짜보고

 

+_+

 

 

 

생각보다 특이한 음식이 많았어요

 

뭐 결국은 특이한게 많아서 먹을만한것도 많이 없었다는 단점이있었지만 ㅋㅋㅋㅋ

 

 

 

 

 

 

 

 

 

신기한 아이스크림

 

저 아이스크림 액체를 통에 넣은다음에 기계로 드라이아이스와 같이 돌리면 맛좋은 아이스크림으로 변신!!!

 

엄청 신기하답니다

 

+_+

 

 

 

 

 

 

스파게티도 직접 만들어주고 원하는 소스를 고르고 야채나 재료를 고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 코너

 

원하는만큼 잘라달라고하고 원하는 과일과 야채를 구어놓은걸 골라갈 수 있답니다

 

후후후후

 

 

 

 

 

 

한쪽 냉장고에는 많은양에 해산물들과 재료들이 가득들어있어요

 

원하는 재료를 골라서 직원에게 말하면 바로 요리를 만들어준답니다

 

손님들이 많이있어서 바로 지키고있지 않으면 다른 손님에게 요리를 뺏길 수 있으니

 

자리를 잘 지키고 있어야한답니다

 

후후

 

 

 

 

 

 

 

 

신선한 해산물들도 가득 있어요

 

근데 맛좋은 게들의 딱딱한 껍질을 잘라서 부셔서 먹어야하는데

 

껍질을 부실 도구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일일이 손으로 부셔서 먹느라고 고생고생하고 ㅠㅠ 힝 하나만 먹고 말았어요 ㅋㅋㅋㅋ

 

 

 

 

 

 

 

 

달달한 디져트가 가득!!!

 

너무 예쁘게 디피를 해놓아서 먹기도 좋고 보기도 좋은

 

근데 먹기좋고 예쁘게 디저트 코너를 잘 꾸며놓았는데

 

달달한 디져트도 좋지만 맛좋은 다양한 다른 음식을 원한다구요!!!!

 

ㅠㅠ

 

 

 

 

 

 

 

엄청나게 많은양의 케익과 디져트틀이 눈을 어지럽게

 

+_+

 

일단 다은 밥좀 먹고!!!

 

 

 

 

 

 

이 스테이크는 너무 겉에만 익고 안에는 너무 생고기라서 ㅋㅋㅋ먹기가 ㅋㅋㅋㅋ

 

 

 

 

 

문제의 게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잉 ㅠㅠ 좀 더 먹고싶었지만 손도 너무 지저분해지고 먹기도 불편해서 한번먹고 포기!!!

 

 

 

 

 

 

달달구리한것들로 입안가득 행복하게만들기

+_+

 

너무 달아서 항상 마지막에 먹는 디져트를 많이 못먹는거같아요 ㅠㅠ

 

하지만 디져트 대만족!!!!

 

 

 

 

 

 

 

J님이 먹은 디져트 ㅋㅋㅋㅋㅋ

 

맛좋은 과일들만 쏙 골라먹고 요렇게 버려두었더라구요

너무 욱겨서 사진한장 ㅋㅋㅋㅋㅋ

 

 

 

 

 

 

 

 

아이스크임이랑 과일 마구마구 먹고

 

이히히히히

 

한가롭게 여유를 즐기는 우리의 맛좋은 저녁시간을 마무리

 

+_+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