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광저우 리츠칼튼 호텔에서 즐기는 행복한 런치부페

in Guang Zhou

by UNASS 2013. 7. 8. 17:19

본문

 

 

 

 

 

The Ritz Carlton Guangzhou

 

 

 

고풍스러운 느낌의 멋진 느낌으로 잘 지어놓은 리츠칼튼에서 맛좋은 런치를 즐겨봐요

 

 

 

Address

 

3 Xing An Road, Pearl River New City, Tianhe District, Guangzhou

 

富力丽思卡尔顿酒店

 

 

Phone:  +86 20 3813 6688   

 

 

 

 

 

 

 

 

 

 

 

 

 

J님과 오랜만에 일찍 밖으로 나와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어디로갈까 이리저리 고민을하다가 아침먹기도그렇고 점심도 아닌 애매한 11시 ㅋㅋㅋ

 

브런치를 먹을만한곳을 찾아보다가 J님이 리츠칼튼을 추천해주셔서 한번 뭐가있는지 가보기로했어요

 

 

도착하니까 생각보다 너무 예쁜 호텔로비에 반해버렸답니다

 

너무 예쁜 분홍색 장미로 멋스럽게 장식을 해놓아서 대반족

 

 

+_+

 

 

 

 

 

 

쓱 둘러보니까 밥을 먹을만한 식당이 이 부페식당밖에 없는거같아요

 

 

어쩔 수 없이 이곳으로 결정하고 시작!!

 

11시 30분 부터 런치메뉴가 시작인데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10분정도 기다려야했답니다

 

기다리는동안 맛좋은 음식들이 무엇이 있는지 한번 쓱 둘러보았답니다

 

ㅎㅎ

 

 

 

 

 

 

 

 

 

깔끔하고 넓은식당이 먹기도 좋고 왔다갔다하기도 편리하게 잘 구조가 만들어져있는거같아요

 

그냥 앉아서 기다리기도 그렇고 한번 쓱 둘러보아요

 

+_+

 

 

 

 

 

 

 

 

 

 

 

 

 

중국이여서인지 역시나 중국음식들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있었어요

 

각종 재료들로 만든 만두종류도 많고 빠질 수 없는 누들코너

 

그리고 각종 소스로 만들어진 오리 닭 돼지고기들이 쫘~~~~

 

 

 

이런건 냄새가 너무 강해서 저희들은 안먹는 음식들이에요 ㅋㅋㅋ

 

 

 

 

 

 

 

 

 

바로 옆쪽에 있는 스시코너!!!

 

아직 손님들이 손을 안댄 깔끔한 상태여서 사진찍기 참 좋았어요

 

ㅎㅎㅎ

 

 

맛스럽게 진열되어있는 일식 사시미와 스시

 

그리고 맛좋은 샐러드들과 반찬들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일식요리가 많이있어서 최고 맘에들었어요

 

 

 

 

 

 

 

 

 

 

방금 오븐에서 꺼내온 양고기와 치킨 비비큐

 

 

냄새가 너무나 식욕을 자극했다는

 

 

근데 저 양고기는 살짝 누린내가 덜 제거되어서 조금 먹기 불편했답니다

 

하지만 치킨구이는 너무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_+

 

 

 

 

 

 

 

 

맛좋게 구어지고있는 갈비와 고기들

 

+_+

 

바로 앞에서 냄새를 풍기면서 열심히 요리사님들이 구어주니까

 

더더더더 맛이 좋아보이면서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

 

J님은 이 LA갈비가 맛이 좋아서 좋아하시더라구요

 

 

 

 

 

 

 

다양한 셀러드들이 많아서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답니다

 

셀러드 드레싱도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원하는 취향데로 마음껏!!

 

후후후후

 

 

 

 

 

 

 

 

부페의 꽃!!!

 

디져트 코너 크르르르르

 

맛좋아보이는 다양한 케익들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준비

 

+_+

 

 

 

 

 

 

 

정말 오랜만에 다양한 음식을 마음껏먹었답니다

 

대체적으로 맛이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운 부페였어요

 

 

지금까지 광저우에서 가보았던 부페중에서 가장 맘에드는곳이었어요 +_+

 

 

아 이곳말고 하얏트에있는 디너부페도 맛이 좋았답니다!!!

 

 

 

 

 

 

 

맛좋은 사시미도 많이먹고 맛좋은 각종 음식을 마구마구마구 먹어주어요

 

+_+

 

후히히히힣히

 

간만에 맛좋은 음식을 너무 많이먹어서그런지

 

먹음직스러운 디져트를 먹어야하는데 배가불러서 다 먹을 수 있을지

 

ㅠㅠ

 

 

 

 

 

 

 

엄청난 양의 디져트들을 죄다 들고와서 한입씩 맛보기

 

ㅋㅋㅋㅋㅋㅋ

 

가끔 이렇게 다 들고와서 많이 안먹고 남기고 가려면 넘 마음이 아프지만

 

다 먹을 맘으로 들고왔는데 도저히 배가불러서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우히히히

 

마지막은 늘 과일과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ㅎㅎㅎ

 

과일 종류도 많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너무 행복했던 점심식사

 

J님이랑 같이 여유롭게 즐기는 이런 시간들이 참 소소하지만 행복한 순간중에 하나랍니다

 

 

다음주에는 J님이랑 어떤 맛집을 찾아갈지

 

휴휴

 

+_+

 

 

.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