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맛좋은 스테이크먹으러 아이리쉬 펍 "McCawley's"

in Guang Zhou

by UNASS 2013. 8. 27. 11:24

본문

 

 

 

McCawley's

 

 

광저우 주장신청에 있는 맛좋고 분위기 좋은 아이리쉬펍을 소개합니다

 

 

 

 

 

 

Address

 

Shop No.101 16 HuaCheng Av, Zhujiang New Town, TianHe District, Guangzhou PRC

广州珠江新城花城大道16号101商铺

 

Tel. 020 3801 7000

 

 

http://www.mccawleys.com/

 

 

 

 

 

 

 

 

 

위의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들이에요

 

제가 찍은 실내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제대로 안나왔더라구요

 

실내가 깔끔하고 잘 정리되어있어서 분위기도 좋고 규모도 커서 아주 좋았답니다

 

 

 

 

 

 

 

 

 

 

저녁시간이라그런지 사람들이 꾀 많이 있더라구요

 

저녁을 먹으로 온 사람들도 있었고 맥주를 마시면 지인들과 같이 마지막 주말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

 

 

티비로 축구를 중계해주었는데 알고보니 오늘 잉글랜드리그가 개막하는날이었더라구요

 

몇몇 유니폼을 입고 온 분들이 있었는데 그래서였나봐요

 

역시 유럽인들은 축구에대한 무한사랑을 ㅋㅋㅋ

 

 

 

너무 배가고파서 무얼 먹을까 열심히 고민고민!!! J님이 좋아하는 스테이크를 하나 주문하고

 

빠질 수 없는 샐러드!!는 주방장 추천메뉴로~ 그리고 제가 고른 메뉴는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퀘사딜라

 

그리고 입가심으로 치킨윙도 주문!!

 

 

먹는욕힘에 역시 많이 주문 ㅋㅋㅋ

 

 

 

 

 

 

 

 

열심히 축구경기를 구경하는 분들도 많고

 

연인들이 앉아서 느즈막히 저녁식사를 하는듯해보이기도하고

 

한쪽에는 어린이들이 저녁을 먹고있는데 보아하니 축구를 보고있는 사람들이 부모님인듯해요

 

 

밖에는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시원하게 맥주한잔씩 하는분들도 많았답니다

 

 

주변에 아파트가 많아서그런지 대부분이 동네 주민들같더라구요~~

 

저희도 블로그를 통해서 알고 찾아온거였는데 이렇게 찾아다닐때마다

 

많은 동네들을 구경도하고 ㅎㅎㅎ

 

저희도 이날 밥먹고 근처를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녀보고 또 갈만한 식당이 있나 찾아보기도하고 ㅎㅎ

 

 

 

 

 

 

 

 

저는 좋아하는 호가든

 

J님은 좋아하는 와인

 

 

 

 

 

 

 

 

 

우리늬 셀러드

 

 

(실내 조명이 너무 어두어서 사진 상태가 많이 안좋아요 ㅠㅠ )

 

주방장추천 셀러드가 뭘까 기대했는데 짜잔

 

 

일단 비쥬얼은 합격!!

 

풍성한 야채에 상큼한 드레싱을 더해져서 나온 셀러드는

 

그릴에 구운 담백한 닭고기 가슴살과 인심좋게 잘라놓은 계란하나 ㅋㅋ

 

그리고 우두두두 올려주신 치스큐빅!!

 

(뭐 우린 치즈를 않좋아하므로 나중에보니 요 치즈들만 다 남겼다는 ㅋㅋ)

 

 

 

샐러드 드세싱도 너무 맛이 좋고

 

닭가슴살도 너무 맛좋게 구어져나왔어요!! 대만족 +_+

 

처음에 이렇게 맛좋은 셀러드를 맛보게되면 너무 기분좋게 식사를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그다음은 퀘사딜라

 

 

맛좋은 퀘사딜라가 짜잔!!!

 

뭐  또띨라를 너무 태워먹은거같아서 좀 빈정상했지만 ㅋㅋㅋ 어두운조명에서 별로 티가 안나므로 그냥 넘어가주겠음 ㅋㅋㅋㅋ

 

 

 

요 퀘사딜라는 안에 내용물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제 기억이 맞다면

 

비프와 치킨 그리고 야채를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치킨윙과 스테이크를 주문했기때문데 간단하게 야채로 속을 채우기로 결정!!

 

 

그 선택은 탁월했어요!!!

 

마치 피자인마냥 너무 맛좋았답니다~~ 또띠아위에 구아카몰과 살사소스를 얻어서 먹으면 그맛이 일품!!!

 

J님도 이 음식을 제일 맘에 들어하셨답니다 +_+

 

 

 

 

 

 

 

 

 

 

 

그다음은 스테이끼!!!

 

 

오웃 스테이크가 인심좋게 큼지막하죠?

 

육질이 고급레스토랑에서 먹는 그런 훌륭한 상태는 아니었지만

 

이정도라면 광저우에서 먹는것치고는 정말로 만족스러울정도!!!

 

 

익힘의 정도도 적당하고 소스도 적당하고

 

저는 텐터로인 스테이크를 좋아하지만 J님은 기름기가 있는 서로인스테이크를 좋아해서

 

이렇게 같이 시켜먹을때면 서로인으로 시켜먹는답니다

 

 

그래서 저보다는 J님이 스테이크를 많이 먹는편 +_+

 

 

많이많이먹고 살좀찌세용 ㅠㅠ

 

 

 

 

 

 

 

 

느즈막히 나온 치킨윙

 

바삭하게 구어진 그런 치킨윙을 생각했는데 그런건 아니었네요 ㅋㅋㅋ

 

 

느낌은 우리나라 양념치킨같은?

 

여건 달콤한 맛과 매콤한맛 둘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달콤한 스윗한 맛으로 주문했답니다

 

 

 

뭔가 은은한 암내가 퍼져나오는 멕시칸 스타일의 윙이었지만

 

맛은 좋았어요

 

딱 맥주안주로 좋은?ㅎㅎ  근데 저는 다음에는 매콤한 맛으로 먹어보려구요~~

 

아무래도 치킨인데 달콤하니까 좀 느끼했다는?

 

 

J님은 맛있다고 마구마구 많이 잘 드셨답니다 +_+

 

 

저는 배도부르고 느끼해서 좀만먹고 퀘사딜라를 집중적으로 공략해서 와구와구 ㅋㅋㅋㅋ

 

 

 

 

 

 

 

밥을 다먹고 밖으로 나오니까 비가 많이 내리더라구요~

 

다행이 날씨가 불안해서 우산을 들고나온 J님의 센스!!!

 

 

근데 우산하나로 나가기에는 비가 많이와서 좀 망설였는데

 

뭐 그냥 일단 출발!!ㅋㅋㅋ

 

 

 

그랬더니 몇발자국 걸으니까 마법처럼 비가 부슬부슬 약해지더라구요 +_+

 

 

얏호

 

 

그럼 동네 구경좀 하다가 집으로 갈까요?ㅋㅋ

 

 

이날 한바퀴돌면서 부동산도 좀 시세를 알아보고 맛좋은 과일을 한가득 손에들고 집으로 들어갔답니다

 

+_+

 

 

 

 

 

 

 

주말도 끝 ㅠㅠ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