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맛있는 멕시칸푸드먹으러 "Tekila" 테킬라

in Guang Zhou

by UNASS 2013. 8. 27. 15:18

본문

 

 

 

Tekila

 

Mexican Authentic Food Bar & Restaurant

 

 

가든호텔 뒷쪽에 있는 맛집골목에서 찾을 수 있는 멕시칸푸드 레스토랑

 

우연히 찾은 식당이지만 맛좋은 음식들에 기분 좋아졌답니다

 

 

 

 

 

Address

 

No.11, Second Floor, Jianshe Liumalu Guangzhou, Guangdong.

 

 

Getting there by Metro: Line 5, Taojin Station, Exit A. Walk 200 Meters on JianSheMaLu,

is in the corner between JianSheMaLu and JiangShe HengMaLu.

 

(GPS Coordinates: 23.132965, 113.285152)

 

Telephone : (020) 83816996


reservations@vivatekila.com

 

 

 

http://www.vivatekila.com/

 

 

 

 

 

 

 

 

 

 

 

 

 

J님과 맛좋은 저녁을 먹기위해서 여기저기돌아다녀봤어요

 

점심을 늦게 먹어서 뭔가 거한 음식을 먹기가 그래서 간단하게 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는곳을 찾아봤답니다

 

 

가든호텔 뒷쪽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많은 음식점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전에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 "1920"이라는 식당이 이쪽에 또 있답니다!

 

 

어느 식당을 들어갈까 고민을 하다가 멕시칸음식을 파는 식당을 발견!!

 

J님이 다른 블로그에서 봤었는데 평이 별로 안좋았다고해서 걱정을 했지만 일단 한번 도전해보기로!!

 

 

 

 

일단 실내는 생각보다 넓고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있어서 맘에들었어요!!

 

사람들이 여기저기 모여서 당구도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식당이었어요

 

 

안쪽에는 단체손님을 받는 공간도 있어서인지 뭔가 웅성거리고 박수치고 시끄럽더라구요

 

 

나중에 파티나 단체로 식사를 할 장소로 아주 좋겠다싶네요

 

ㅎㅎ

 

 

 

 

 

 

 

 

 

 

 

멕시칸 푸드를 개인적으로 좋아한답니다

 

배가 안불렀으면 좀더 많은 음식들 도전해봤을텐데 다 못먹을거같아서 간단하게 먹고

 

포장을 할 수 있는 음식으로 선택을 해서 주문을 했답니다

 

 

 

최근에 맛들린 퀘사딜라와 살사소스와 아보카도를 얻는 프렌치프라이 나초를 그리고 J님이 좋아하는 어니언링을 추가로  주문!!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안비싸고 음식메뉴도 다양해서

 

여러번 방문을 해서 다양한 음식을 죄다 맛봐야겠어요

 

ㅎㅎㅎ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어니언링!!!

 

 

캬 비쥬얼이 완전 러블리!!!!!!!!!!!

 

튀김이 어쩜 저렇게 예쁘게 나온건지 +_+

 

 

근데 안타깝게 먹기좋게 올려져있는 저 초록색의 정체는 파슬리가 아닌 "고수" ㅠㅠㅠㅠㅠㅠㅠ

 

샹차이라고도하는 중국의 향신료인데 강한 향으로 호불호가 딱 갈리는 재료랍니다

 

 

근데 J님이랑 저는 저걸 싫어라 ㅠㅠ

 

 

그래서 탈탈 털어내고먹느라 고생좀 했어요 ㅋㅋㅋ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저 옆에 같이 나온 소스도 독특해서 도통 뭐가 주 재료인지 모르겠더라구요~~ 맛 좋았어요!!

 

 

 

 

 

 

 

 

 

 

 

 

내가 좋아하는 프렌치프라이 와 함께 나쵸소스를 올린 맛좋은 메뉴!!!

 

 

사르르르 녹아내린 치즈랑 맛좋은 살사소스들을 곁들여서 먹으니 너무 맛좋아요

 

근데 여기서도 빠짐없이 샹차이가 가득 ㅠㅠ

 

골라먹느라 애썻어요 ㅋㅋㅋㅋ

 

 

 

아웃백에 가서도 오지치즈를 정말 꼭 챙겨먹는데 요요요요 ~~~메뉴가 딱 그 스타일이네요 +_+

 

너무 맛있어서 요거는 마구마구 다 먹어버렸답니다

 

 

뭐 너무 양이 많아서 결국은 포장했지만

 

 

배불렀던 저와 J님의 상태에서 먹은거치고는 많이먹었다는!!

 

 

다음에 배를 싹 다 비우고 다시 찾아와서 맛좋은 메뉴를 다시 도전!!

 

 

 

 

 

 

 

 

 

 

 

 

 

 

 

먹기좋고 비쥬얼은 최고인데

 

난 샹차이가 싫어요

 

 

 

 

 

 

 

 

사르르 녹은 소스와 치즈

 

다시 사진으로 보니까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꿀꺽

 

+_+

 

 

 

 

 

 

 

 

 

 

 

 

 

그다음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퀘사딜라!!

 

 

캬 요거 정말 맛있었어요

 

+_+

 

 

이미 음식을 좀 흡입한 상태여서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요거요거요거 너무 맛있는거에요 +_+

 

싹 다 깨끗하게 비워주고왔어요

 

 

정말 퀘사딜라 요런거 첨먹어봐요

 

 

또띨라 안에 녹아있는 치즈는 자주 먹었지만 이렇게 윗쪽에도 아낌없이 치즈를 올려서 녹여주는 센스!!

 

뭐 저걸 다 먹으면서 차곡하게 쌓이는 제 몸좃의 지방이 마구마구 느껴지기는하지만

 

일단 먹을떄는 맛좋게 음미하면 그냥 먹기 ㅋㅋㅋㅋ

 

 

 

비프와 치킨 베지터블중 하나를 골라서 주문을 할 수 있으니 선호하는 스타일로!!

 

 

저희는 야채로 주문!!

 

미니피자를 먹는 느낌 +_+

 

 

강추

 

 

 

 

 

 

 

 

 

 

 

 

 

 

 

 

맛있었지만 배불러서 다 먹을 수 없었던 음식이 아까우니까

 

J님이 아낌없이 담아서 포장하고 집으로 ㅎㅎ

 

 

 

아 역시나 J님이랑 함꼐있는 시간에는 맛좋은 음식도 많이먹고 살이 더 많이 찌는듯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행복한 주말

 

 

새로운 맛집을 하나둘씩 계속 발견할때마다 이 뿌듯함이란

 

ㅋㅋㅋ

 

 

 

 

 

 

 

 

 

 

 

 

입구쪽의 모습이랍니다

 

일층에 입구가있는데 한층 올라가야 식당이 나온답니다

 

 

입구에있는 계단에 멕시코스러운 아이템들 아기자기 신기하네요

 

 

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음식으로 배 가득채우고 집으로 돌아갑시다!!!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