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웨딩드레스 그리고 다이어트 / 김영희 위딩/ 김선진 끌로에/ 썸데이 스튜디오

Wedding 2014.11.23

by UNASS 2014. 10. 4. 13:31

본문








+



웨딩드레스 입는 날




드디어 기대하던 드레스 입어보던날 


짜잔



하지만 다이어트따위는 개나줘버렸다


걱정반 두근반 세근반
















내가 선택한 웨딩드레스 샵은 


강남구청역 근처에 있는 "김영희 웨딩"




시간이 없는 우리들은 그냥 드레스 투어없이 딱 하나로 지정하고 방문


웨딩촬영에 필요한 드레스를 세벌 고르기 













가정집같은 곳을 개조해서 만든듯한 느낌의 건물










직원들의 안내를 받아서 드레스룸으로 짠


여러명의 신혼부부들이 드레스를 고르기 위해서 방문을 한듯한데

여러개의 방이 준비되어있어서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가서 대기!









새신랑 턱시도 입어보기


너무 말라서 모든 옷들이 다 커보이고 어벙벙 ㅋㅋ

본인도 평소에 입어보지 않는 양복인지라 어색어색


검정색은 더 말라보이는듯해서

그레이 칼라로 선택!!










나는 화이트드레스 세벌!!


그리고 서비스로 미니드레스 하나 보내주신다고한다



한 7벌정도 입어본듯한데


나의 등살 뱃살 팔뚝살 대 테러 ㅋㅋㅋㅋ



풍성라인은 그냥저냥 고르겠는데


슬림라인을 고르려고하니 나의 뱃살이 나를 공격하는지라

이것저거 고민이 많았다는 




결단력있는 신랑님의 선택으로 스피드하게 고르고


다음일정인 메이크업과 헤어상담을 위해 출발!!














웨딩드레스 샵과 걸어서 15분정도? 거리의 청담 사거리에 있는 


"김선진 끌로에"



평소에 메이크업을 많이 하는게 아닌지라

뭐 잘 몰라서 플레너님이 골라준 곳으로 선택!!










스치드하게 머리상담 메이크업상담


10분? 15분정도 빠르게 ㅋㅋㅋㅋㅋ



뭘 알아야 요구하든지말든지 할텐데

그냥 무념무상


알아서 예쁘게 해주세용




ㅎㅎ








이왕 미용실 온김에


새신랑님 머리 커트진행하고 내친김에 두피관리까지!!




웃기당당당







나는 웨딩촬영을 위해서 단정하게 머리 염색하기


근데


겁나 비쌈

ㅋㅋㅋㅋ


웨딩 진행하는 고객이라 조금 할인받긴했지만

그래도 염색 3만원에 해결하던 나에게는 거금!!



그래도 난 신부니께 기분내기!!ㅎㅎ










뭐 막 넓고 화려하고 좋은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불편한거 없이 잘 정리되어있는 샵에 마음에 쏙!!




웨딩촬영 당일날은 정신이 없어서 사진도 별로 못찍었지만


한족으로는 메이크업을 진행할 수 있는 방이 따로 마련되어있다는



다음에 본식날 방문하게되면 사진 촬영좀 해봐야겠오





한시간 넘게 머리 단장하고


다음 스케쥴을 위해 또 이동이동!!!












오래전에 맞춰두고 갔던 우리의 결혼반지


메이크업샵에서 5분거리에 있는 "백작부인"



플래너님이 챙겨주긴 멋진 사은품으로 귀걸이 목걸이 세트도 받고


원하면 촬영과 본식날

악세사리와 티아라를 빌려주시는 서비스도 진행해준다는!!



유후














오늘하루 정말 정신없다


하루에 몇개의 스케쥴을 소화하는건지 ㅠㅠ


마지막으로 인천으로 돌아와서

엄마랑 오빠랑같이 한복 대여하러 출동



7시에 간다고 예약했는데 8시에 도착하는 센스있는 커플

ㅋㅋㅋㅋ



이것저것 입어보고 선택선택


피곤해서 사진은 이거 뿐이 ㅋㅋ



예쁜 한볷도 많고 대여인데도 너무 예쁘고 상태가 좋아서 놀랐다!!


대여지만 싸이즈에 맞게 줄여주셔서 감동!!




친구 두명도 여기서 진행을 해서 저렴하게 할인도 받고 진행!!






+






웨딩촬영 당일








김영희 웨딩에서는 이모님과 함께 드레스를 문제없이 잘 보내주셨고


1시 30분에 촬영이라 10시 30분까지 메이크업받으러 도착!!

새신랑은 또 늦장부리다가 11시쯤에 도착!!


사실 뭐 신랑은 별로 준비할게 없어서 좀 늦어도 상관 없는듯


ㅎㅎㅎ




이날 우리는 친구와 가족들 다 안불러서 

찍어놓은 사진은 이게 전부 ㅠㅠ


평일이고 친구들 다 일하고 뭔가 번거롭게하는게 아닌가 해서


그냥 쿨하게 우리 커플과 이모님 그리고 스탭 두명이

스피드하게 진행!!



도시락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나전 맛있게 먹었당당


사진찍어놓은건 역시 없음 ㅠㅠ












촬영 끝나고 집에 돌아와서


뭔가 화장지우기 전 아쉬운 마음에 셀카 찍어두기




눈썹정리는 하는데

눈썹을 그리고 다니는게 아닌지라

그리니까 훨씬 뭔가 순해보이는 느낌?



좀 그리고 다녀야하나 ㅋㅋ



아쉽지만 세수합시다 ㅠㅠ




웨딩촬영을 하니까  비로소 결혼을 하는 느낌이 든다는

후후



새신랑 하루종일 웃느라 고생했어요



빨리 원본사진나와서 봤으면 좋겠다

+_+




신나2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