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결혼준비 : 턱시도 대여하기 [로페로 테일러]

Wedding 2014.11.23

by UNASS 2014. 11. 7. 10:45

본문





+


한국 도착하자마자 쉴틈없이 움직이고있는 우리

일하느라 결혼준비하느라
시간을 황금같이 쪼개서 쓰고있답니다


오늘의 일정은

본식에 입을 턱시도 대여하기!



광저우에서 저렴하게 맞출 수 있었는데
이놈의 일이 뭔지 그 잠깐의 시간이 허용되지않았던지라
막상 한국와서 60만원 넘게 주고 맞추려니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 양복도안입고 필요없으니
그냥 저렴하게 대여하기로했어요 ^-^












저희가 방문한곳은 강남구청역 근처에있는 샵!


" 로페로 테일러"

www.iropero.com

02-518-3889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1-20
(도로명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719 B2층)



건물 일층에 한의원인가 약국이 있는데 그 옆에있는 계단으로 내려가면 있답니다!



생각보데 규모도 크고 수트가 가득가득!!










지하를 시원하게 2층높이정도로 만들어 답답하지도않고

옆으로는 윗층으로 올라가면 공간도 있는듯하네요











오전 10:30분부터 오픈인데
예약은 11시뜸 받으시더라구요

저희는 좀 늦어서 12시쯤 도착!!

다들 분주하게 물량체크하느라 바쁘시더라구요



직원분들도 멋지게 수트를 쫙 빼입고 일을하고 계시니
멋있더라는 +_+









본식까지 시간도 모자르고
비싸게 맞춤하기도 아깝고그래서 대여하기로 결정


원단에따라 10만원부터 대여가가능하답니다!


바지 셔츠 턱시도 다 세트로 짠!!



저희를 위해 맞는 옷을 열심히 찾아봐주고계세요 ㅎㅎ









출고를 기다리고있는 맞춤 예복들

예쁜자켓도 많고

시간도 좀 많고 저렴했다면 맞춰서 더 예쁜걸 입었을텐데
이렇게 걸려있는 옷들을 보니까

괜히 부럽네 ㅋㅋㅋㅋ












짠!!!

꺄!!!!


울신랑 멋지구려 +_+


웨딩샵에서 빌려준다고 입어봤던 턱시도랑은
차원이 다름 완전 다름!!!!!!!

진작 이런데 알았음 웨딩촬영도 이런데서 빌려입을껄
너무 후회가 흑흑 ㅠㅠ

미안해 신랑
내 드레스만 고르느라 내가 너무 무심했어 ㅠㅠ












구두는 샘플로 싸이즈별로 쫙!!

여기서는 구두는 대여가 불가능하고
맞춤 제작만 가능하다고해요 ㅠㅠ

구두는 또 다른곳으로 가서 다시 알아봐야할듯하네용



파랑이 구두도 좀 예쁜듯 +_+











마지막으로 고른 턱시도에 맞춰서 싸이즈 체크하고 조율중!!

본식 전날 와서 픽업만 해가면된답니다!!


저희는 15만원짜리로 텍스트감이 좀 있는 원단으로 골랐어요

10만원짜리도 훌륭했지만
워낙 마른체형이러 조금이라도
체형을 커버 할 수 있도록!!

만족만족!!



이렇게 가장 급했던 턱시도는 로페로 테일러에서 마무으리!!!













이러고는 잽싸게 신랑은 다시 일하러 ㅋㅋ

나는 여유있게 레몬티한잔하며 친구 기다리기!!


광저우에서 맨날 아줌마처럼 츄리닝만 입고
일주일동안 일만하다가
한국오니까 룰루랄라 구두도신고 치마도입고
이렇게 혼자 차마시는 시간도 생기고

흑흑

그리웠던 나만의 시간 마음껏 누리기ㅜㅜ









저번달에 결혼한 친구녀석의 집들이 가려고
기다리는중에 뭘 들고가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예쁘장한 꽃한다발선물 받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예쁘게 포장해서 한아름 들고있으니
이렇게나 기분이 좋아지네요 ^-^



늦은시간이라 꽃이 많이 없다며
이것저것 많이 담아주셨던 인심좋은
송도 꽃집언니 땡큐용










그리하여
집으로 짠하고 순간이동!!

송도에 신혼살림차린 내친구집이 너무나도 좋쿠나 !!!

깔끔하니 가구도 잘고르고 센스 백점!!


어째든 배고프니까 빨리 먹쟈잉










퇴근하고 힘드니까 포장해서 집으로 ㅎㅎ

블랙스미스에서 미리 예약해놓은 음식 픽업!!

집에서 만든것처럼 예쁘게 세팅하기 ㅋㅋㅋ








생화인듯 조화인 센스있는 꽃장식

이제 내가 준 생화로 채워넣길 ㅎㅎ






향좋은 커피한잔 내리고

맛있는 쿠키를 한가득 담아

오랜시간 함께한 우리들의 지난일들 추억하며

조잘조잘 수다떨기
이제 한달후면 나도 유부녀

초등학교때만나 우리 다들 유부녀되고 애엄마되고
시간이 참 빠르다



멀리 광저우에 있어 자주 못봐 그저 아쉬움 가득

또 만납시다 내칭구들 ㅎㅎ



오늘도 열심히 결혼준비하러 뿅!!


좋은하루되세요 +_+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