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맛집-낭뜰에쉼팡 푸짐하고 맛있는 제주시 한식집 추천

in Korea

by UNASS 2024. 8. 6. 20:22

본문

반응형
SMALL

 

낭뜰에쉼팡
🏠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343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 19:0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 064-784-9292
🅿️ 주차정보 : 식당 건물 앞과 맞은편 공터에 주차 가능 / 건물 앞쪽으로는 6~7대정도 주차 가능/ 맞은편 공터는 넓은편

 

제주도에서 맛있는 아침밥을 먹겠다는 생각으로 방문했습니다 ㅎㅎ

다음에 이동할 위치 근처로 식당을 찾아보다가 낭뜰에쉼팡을 발견!!

 

 

점심시간이 되기 전인 오픈시간에 맞춰서 와서 오래 대기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4~5정도 테이블에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있었습니다

편한 자리로 앉으라고 안내해줍니다 ㅎㅎ

저희는 정식으로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반찬을 내어주세요 

반찬의 종류는 적당했어요~ 대신 양을 한번에 많이 내어주지는 않는데

더 달라고 하면 리필을 해주니 상관없는듯해요.

 

반찬이 특이한게 소스에 카레가 들어가는것같아요,

그래서 저 전도 색이 노란색이고 연근조림에도 카레맛이나고

다른 어떤 반찬에도 카레맛이 났던거같아요 ㅎㅎㅎ

지금 생각해보니 강황?일수도 있겠네요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맛이니 알아두고 가면 좋을듯합니다

 

쌈야채와 함께 소스를 함께 주셔서 푸짐하게 쌈을 싸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밥은 기본적으로 보리밥으로 나옵니다!

보리밥이지만 찰지도 먹는데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정식에 나오는 제육볶음!

철판위에 따듯하게 올려져서 나오는데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

고기가 부드럽고~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이른시간에 먹는 밥이라도 속이 불편하지 않았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생선구이!! 고등어 구이도 함께 나와요~

큰 사이즈로 두툼하게 살이 가득한 생선구이라서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ㅎㅎ

 

저는 고기보다는 생선파라서 제육보다는 생선을 공략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남편이 생선을 안좋아해서 저혼자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사진에는 깜박했는데 반찬이 나오고 나며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된장찌게랑 두부김치도 나옵니다!

중앙에  넓은 원형접시가 두부김치였어요~

방금 만든것같은 손두부같은 두툼하고 따듯한 두부가 나오는데 짱맛있어요 ㅋㅋㅋ

 

된장찌개는 양도 많도 뜨겁게 뚝배기에 나오는데 각자 떠서 먹을 수 있도록 국자랑 사이드접시를 함께 주니까

편하게 덜어서 먹으면 좋아요!

 

이른 시간에 가볍게 먹기 너무 좋은 한식식당이라 추천추천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