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맛집 - 메드포갈릭 여의도점 프리미엄 패키지로 푸짐하게 먹는날

in Korea

by UNASS 2024. 8. 3. 20:25

본문

반응형
SMALL

 

메드포갈릭 여의도점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8 현대차증권빌딩 지하1층
               5호선, 9호선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204m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20:3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 02-783-5296
🅿️ 주차정보 : 현대차증권빌딩 건물에 주차시 무료 2시간 가능

남편과 저는 메드포갈릭을 좋아해요 ㅎㅎ 

자주가는 정해진 식당들이 몇군데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이 메드포갈릭입니다!

매년 2~3월사이에 메드포갈릭에서 프리미엄 패키지를 판매하는거 알고 있나요?

가격대별로 구매 금액권이 정해져 있는데

작년에 한번 이용했는데 너무 잘 사용해서 올해도 구매했습니다.

 

남편이 구매한거라 자세히는 모르는데 20인가 30만원짜리 패키지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아니 대기번호가 막 몇만명인거에요 ㅋㅋㅋㅋ 그래서 거의 한시간 넘게 대기하다가 겨우 구매했습니다.

기다리는동안 다 팔릴까봐 얼마나 맘이 조마조마하던지

 

패키지에 있는 쿠폰으로 음식을 먹으려면 저렇게 타블랫에서 프리미엄 패키지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원하는 식사권 또는 할인쿠폰을 골라줘야해요!

이번에는 우리 4인 식사권으로 주문을 해보여고합니다.

 

4인 식사권을 선택하면 메뉴와 음료수를 선택할 수 있게 메뉴얼이 저렇게 나온답니다.

메뉴를 3개 선택( 피자, 파스타,라이스 종류) 그리고 스테이크종류중 1개를 선택하면되요

4인 식사권은 총 메인메뉴 4개 선택입니다. 음료수도 물론 4개 선택이에요 ㅋㅋㅋ

2인은 메인메뉴 2개 음료 2개 이렇게 고르고 추가로 먹고 싶은 메뉴는 추가금을 내고 먹어요.

 

기본 메뉴에 포함이 아니거나 신제품 또는 시즌메뉴중에는 저렇게 가끔 추가금이 붙는 경우도 있으니

주문할때 추가금액이 들어가는 메뉴인지도 먼저 확인을 해보면 좋겠죠?ㅎㅎ

 

저희는 저렇게 4개 시킨다음에 남은 음식은 포장을해와서 그날 저녁이나

다음날 아침이나 점심메뉴로 먹어요! 그럼 2끼정도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ㅎㅎ

4인 식사권이라 부담스러운 음료수 사진ㅋㅋㅋㅋ

저는 탄산이나 주스를 별로 안좋아하는편이라 2잔 모두 에이드 시켜먹는게 부담스러워서

한잔은 녹차를 먹고 한잔은 에이드로 먹죠 ㅎㅎ

남편은 둘다 다른종류로 에이드 두잔!! ㅋㅋㅋㅋ 안남기고 다 먹고 옵니다 

 

항상 빼먹지 않고 먹는 네뉴인 갈릭피자!!

파인애플과 바삭하게 튀겨진 마늘칩 그리고 새우가 올라가있어요.

 

마늘 토핑이 정말 많이 올라가져있죠?

사진속 피자 위에 뿌려져있는 하얀 치즈는 원하는지 물어본 다음에 뿌려줘요.

저는 뿌려져있는 더 치즈를 별로 안좋아해서 직원분에게 항상 반만 뿌려달라고한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날 주문한 피자도 반은 기본 상태이고 윗쪽으로는 치즈가 갈려서 올려져있죠 ㅎㅎㅎ

 

 

그리고 남편이 항상 주문하는 꿀!!

저 피자 주문하고 꿀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피자 서빙할때 꿀은 같이 안나옵니다. 직원에게 따로 부탁을 해야 가져다주니까

필요한 분은 꼭 직원에게 문의를 해주세요 ㅎㅎ

 

이번에 처음 시도해본 스파이시 명란 파스타!!!

와 이거 진짜 맛있어요!!!!! 매번 다른 파스타를 먹었는데 이걸 왜 이제서야 시켜먹었던건지 후회했답니다.

명란과 저 꽈리고추의 조합이 환상적입니다!! 굿굿!

 

 

양도 정말 많고 소스도 감칠맛이 끝내주는게 입에 착착감겨요 ㅎㅎㅎ

면발도 너무 퍼지지 않고 쫄깃하니 적당하게 삶아져있어서 맛나요

그리고 빠지지 않고 넉넉하게 뿌려져있는 저 갈릭 칩!! 맛있죠맛있어 ㅎㅎㅎ

 

그다음은 갈릭 시즐링 라이스!!!

톡톡터지는 날치알이 가득 들어있고 짭쪼르한 소스 베이스의 볶음밥입니다.

철판에 올려져서 서빙이되고 밥 위에는 맛있는 소스가 뿌려져있어요.

 

갈릭 칩은 뿌려져있지 않고 직접 뿌려서 먹을 수 있도록 따로 나와요.

눅눅해져서 따로 주는건지 취향에 따라 뿌려먹으라고 그러는건지

항상 따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뿌려줍니다!



사진에서 파스타의 양이 얼마나 푸짐한지 느껴지시죠?

양이 서운하지 않게 넉넉해서 배부르게 여유있게 사이좋게 먹을 수 있죠 ㅎㅎㅎ

 

면발 사이사이에 가득 들어있는 명란이 보이나요 ㅎㅎ

메드포갈릭이 가격대가 착한편은 아니지만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해서 먹으면 정말 가성비 좋아요!

저렇게 재료 아끼지 않고 가득 넣어주면 좋아요 좋아요

고객 만족도 최고죠 ㅎㅎㅎ

 

크흐 너무 맛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 남아있는 소스랑 명란에다가 밥을 너무나도 비벼먹고 싶었어요 ㅠㅠ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채끝 스테이크!!! 맞겠죠?ㅋㅋㅋ

자주가다보니까  이번에 먹은게 어떤 스테이크인지 헷갈리고 뭐 그러네요 ㅠㅠ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항상 갈릭 스테이크만 먹었는데 왜그랬나싶어요!!!

너무 부드럽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의 고기라 다음에 또 먹을것같아요 ㅎㅎ

 

 

 

한가득 시켜두고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포장해서 가기 어려운 스파게티는 항상 다 먹는편이고

밥이랑 피자는 다음날 데워서 먹어도 맛이 좋아서 항상 남겨서 포장해오고 있어요

 

스테이크와 같이 서빙되는 이 야채튀김 뭐죠?ㅋㅋ

바삭바삭하니 식감이 최고 ㅎㅎㅎㅎ

양배추를 튀긴듯한데 뭔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ㅎㅎㅎ

 

 

여의도점은 주말에 오히려 먹기 편해요 ㅋㅋㅋㅋ

여의도가 주말에 한강오는 사람들이 많긴하지만 오히려 직장인들이 없는 요일이라

주차하기도 편하고 식당에 대기도 별로 없는편이에요!

 

그런데 다른지점의 메드포갈릭은 주말에는 대기 필수 입니다

아니면 전화로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네이버로 예약도 가능하고 원하는 지점으로 전화하면 친절하게 예약해준답니다!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