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ng kong - Ocean Park] 오션파크에서 즐기는 한여름의 홍콩 [2]

in HongKong

by UNASS 2011. 3. 27. 14:46

본문

 

    Hong Kong Ocean Park  

 

 

香港海洋公園

홍콩 오션파크

 

 

***

두번째 이야기

***

 

 

홍콩오션파크안에 있는 거대한 수족관

홍콩에 있는 수족관이라해서 우습게봤다가 놀랐다!!

생각보다 많은 물고기들과 구경거리가 참 많았다

한국에서 아쿠아리움을 가본적이없어 비교불가능이지만

 

내 기대 이상

 

우리가 가장 잘 아는 니모

 

 

 


 

해파리도있고

나는 실수로 놓쳐 못가보았지만

해파리들만 모아놓은 수족관이 따로 있었다

다들 잊지말고 찾아보세요

가본 친구의 말에는 너무 아름답고 예쁘다고합니당당당

엉엉

 

뭔가 자꾸 슉슉 지나가버려서 제대로 찍지도 못하네

역시 카메라가 나쁜게 여기서 티난당

움직이는 물고기도마구마구 캐취해내람말이얏!!!!

 

 

 

신기한 가오리와 물고기들

어마어마하게 크다

 

저 밑에서 숨죽이고 쉬고있는 괴물고기 ㅋㅋㅋ

무서워

괴물로 변신하지마 무서웡

 

밖으로 나와 한쪽으로 가면 돌고래쇼를 하는곳이 있다

시간대별로 쇼가 진행되니 놓치지않고 보고싶으신분은 시간체크를 미리 해두는게 좋다

 

우리는 너무 늦게가서 자리도 없고 사람이 너무많아

까치발을 들고 카메라를 통해서 겨우 구경 ㅠㅠ

 

 

빼꼼하게 구경하다가 보이지도않고 덥고 짜잉나고

에라이

안볼란다

ㅋㅋ

그냥 느긋하게 카페에 앉아서 더위를 식혀요

너무 더운날씨에 더위먹기 일보직전 ㅠㅠ

카페찾아 왔더니 실내는 없고 야외테이블뿐

경치는 좋으나 너무 덥다구리구리~~~~~

선풍기로는 부족하다구웅

부글부글

 

얼나마 더운지 보시라

주문하고 그져 아이스크림 한수전했는데

벌써 다 죽처럼 녹아버리다니

없는살임에 큰맘먹고 주문했더니

이러기냐?

ㅋㅋ

 

 

이제 슬슬 해도 지고 집으로 돌아가는 셔틀버스시간이 다되서

모이는 장소로 발길을 옴겨봅니다

 

입구쪽에 가다보니 귀염둥이 팬더가

아구구궁 자고있니?

 

요놈 잠들어서 움직이지도않은다

더럽긴 얼마나 더럽던지

게으름뱅이같으니라고 ㅋㅋㅋ

얼굴도 안보여주는구낭

팬더는 추운지방에 사는건가? 더위를 싫어하나?

유리막으로 가려있었지만 안쪽에서 느껴지는 한기와

중간중간 물이 얼어 얼음들이 있다

 

덕분에 땀좀 식히는구낭

흐흣

 

 

팬더 반대편에는 귀여운 너구리?

맞나?ㅋㅋ

 

넘 귀여운데

너무 멀리있어서 너무 작게 보인다는게 아쉽다

 

넌 누구니?

도롱뇽?

ㅋㅋ

괴물이닷

 

 

 

자 이제 열심히 놀았으니 집으로 돌아갑시다

나의 머리가 저리 짧았던가 ㅋㅋㅋ

이제는 거의다 떠나고 그만둬서 저 사진속에 단 4명만이 회사에 남아있다 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